비트코인 거래소 페어데스크(fairdesk) 최저수수료와 이벤트

비트코인 거래소 페어데스크(fairdesk) 최저수수료와 이벤트

비트코인

안녕하세요! 경제 인플루언서 호디알티입니다. 오늘은 국내 상륙중인 페어데스크(fairdesk)거래소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증권사나 은행도 이제막 개점을 하면 그 어떤것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죠?

페어데스크도 이제막 국내에 들어오기 시작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뛰어넘어 파격적이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 무엇보다도 코인 거래소를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아실테지만, 거래수수료가 가장 낮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페어데스크에 대해서 어떤 거래소인지, 어떠한 기능들이 있고 어떠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어데스크 거래소

페어데스크 거래소는 바이낸스 임원 3명과 모건스텐리 설계자가 싱가포르에 정식 라이센스를 발급받아 설립한 거래소로, 글로벌 투자사들의 지원을 받아 설립되었습니다. 군 말 없이 딱 요점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2

1. 모든 코인이 업계 최저 수수료 입니다.

코인 거래는 현물이든 선물이든 해보신 분들이라면 확실하게 주식보다 거래량이 많다는걸 아실텐데요. 특히나 선물거래에서는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장세에서 장투를 하다간 심각한 상황이 발생할수도…

2

그래서 자주, 많이 거래를 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수익률이 높아도 거래수수료 때문에 생각한 금액보다 차액이 클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페어데스크의 거래수수료는,

지정가(Maker) : 0.010%

시장가 (Taker) : 0.015%

바이낸스나 비트겟이나 다른거래소에서 할인혜택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수수료에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거래수수료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자주 거래하기때문에, 정말 중요합니다!!

2. 보안성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지금까지 암호화폐 역사상 40억 달러가 해킹을 당했다고 합니다. 오늘날의 가치로 따지자면 900억달러 이상의 가치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페어데스크는,

거래소의 모든 코인은 콜드 월렛(Cold Wallet)에 보관됩니다. 이게 무엇이냐? 거래소의 가장 취약한 약점중에 하나가 바로 네트워크 기반의 해킹입니다. 이를 보안하기 위해 오프라인 저장매체로 코인이 저장되기 때문에 다른 거래소보다 확실히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갑 서비스의 모든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자동으로 백업이 되기 때문에 차후 문제가 발생되더라도 몇 분만에 복구가 가능합니다. 업계 최고의 보안성이라고 할 수 있겠죠?

3. 두터운 신뢰성

페어데스크의 거래 인프라는 최대한 안정적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거래소에서 이러한 부분들을 상당히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혹여라도 시스템 중단이 발생될 경우, 포지션을 보유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보상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두터운 신뢰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모든 거래 및 자산 이전 기록은 블록체인 백업 스토리지에 동기화 되어있으며 인위적 조작을 방지하게 되어 있습니다. 거래자는 오픈소스 브라우저에서 보안키를 사용하여 거래 기록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4. 고성능 거래엔진

페어데스크가 소유한 엔진은 초당 무려 45만건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으며 99.9%의 거래는 1밀리초 이내에 실행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겁나게 빠르다는거죠ㅎㅎ

초단위로 움직이는 선물거래의 경우 상당히 민감한 부분인데, 이러한 부분도 세심하게 투자하여 불편함이 업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는게 ‘인상적’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5. 탄탄한 협력사

1

앞서 페어데스크는 바이낸스 임원과 모건스텐리 설계자가 개발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개발자의 출신만큼 블룸버그나 야후 등과 같은 탄탄한 대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거래소 가입하기

비트코인 거래소 페어데스크(fairdesk) 최저수수료와 이벤트

지금 가입하시고 거래를 시작하신다면 100만원 가량을 무료로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헐…?) 코인거래 리스크가 두렵다면 가입해서 첫 거래를 통해 무료 지원금만 가지고 활용을 해 보는것 또한 괜찮은 방법이죠.

국내에 이제막 상륙하고 있기 때문에 그 어떤 거래소보다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어서 연습삼아 시작을 하기에는 최적의 거래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

위의 가입링크를 통해서 이메일 인증만 하시면 간단하게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5

보시는 것 처럼 한글지원이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그리고 가입후에 KYC인증(신원검증)을하셔야 원활한 거래가 가능하기때문에 필수사항중에 하나입니다!

검증하는 방식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1. 메인화면에서 이메일 아래에 표시되어있는 ‘미인증’ 버튼을 눌러서,

11

2. 신분인증방식은 표준검증과 프리미엄 인증중에 표준검증까지만 하시면 되구요,

7

3. 표줌검증에서 국가와 인증 유형을 선택합니다.

8

4. 간단한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9

5. 마지막으로 업로드를 하시면 끝!

10

거래소 이벤트

  1. 회원 가입만해도,

13

2. 가입후 거래를 1회만 하더라도,

14

3.에어드랍 이벤트에

12

4. 트레이딩 대회가 진행중입니다!

15
16

이벤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거래소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이 파격적으로 진행중 이기 때문에 거래소를 하고 있으신 분이나 새롭게 시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정도의 혜택에 시작 안할 이유는 없겠죠?

비트코인 거래소 페어데스크(fairdesk) 최저수수료와 이벤트

마치며

돌이켜 보면 과거에는 적금이 최고였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한 30년 전 쯤 말이죠…시간이 흐르면서 금리는 지하세계가 궁금한 듯 곤두박질 치다가 이제 조금씩 빛을 보려고 합니다.

그렇다 한들 2%도 안되는 수준이죠. 그래서 다양한 금융상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으며 다양한 금융상품, 다양한 재테크에 어쩔 수 없이 눈이 가는 것 같습니다.

코인거래를 비롯하여 위험자산에 투자한다는 것 자체가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건 사실입니다. 반대로 큰 수익률을 가져갈 수 있는것 또한 사실이구요.

분산을해서 시작을 하는게 가장 올바른 투자방법이라고 생각을 하며,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대규모 마케팅을 쏟고 있기 때문에 100만원 받고! 시작을 해보신다면 다 잃어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드린 페어데스크 거래소로 성투하시길 바라며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트코인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 링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