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시세, 앞으로의 방향성은?

비트코인 시세, 앞으로의 방향성은?

1%E2%98%85%EC%8D%B8%EB%84%A4%EC%9D%BC%E2%98%85

대표적인 것은 바로, 4월 21일 발표 된 모건 스탠리의 보고서라 할 수 있습니다.

모건 스탠리의 경우,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글로벌 금융기업 입니다.

최근 들어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꾸준하게 진행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당 보고서를 보면, 미국 내의 많은 상점과 음식점에서 빠른 시일 내 비트코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며,

이는 화폐 혁명을 일으킬 만큼 큰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 됩니다.

2
3

가상자산이 실제 화폐 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처가 확대 된다는 의미이며,

이는 곧 가상자산이 주류 시장으로 진입하는 데 속도가 붙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른바 큰손들의 투자로 시세 안정화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주류시장으로 진입이 확대 되는 것은 비트코인을 포함한 가상자산의 가치 상승에

기여할 수 있는 긍정적인 요소로 바라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또한 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에서 가상자산 관련 정책이나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4

이렇듯 다양한 시각이 있겠지만, 긍정적 요소가 많기 때문에 비트코인 시세를 지켜보며, 투자를 고려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거 같습니다.

작년 말 가상자산에 실제 투자하고 있는 국내 투자자는 500만명 이상이 될 정도로 시장은 이미 크게 커졌습니다.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신규 투자자 분들도 있는 상황이죠.

5

가상자산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서, 첫 번째로 시작해야 할 부분은 역시 비트코인 시세 확인 및 매매를 위한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라 생각 합니다.

국내의 다양한 거래소 중에서도 초기 투자를 하는 경우에는 빗썸 거래소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발표된 포브스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순위에서 국내 거래소 중 유일하게 10위권에 위치하며 국내 거래소 순위 1위를 빗썸은 지켜 냈습니다.

빗썸의 경우, 안정성과 신뢰도가 높으며 다양한 부분에서 수익을 내기 좋은 거래소로 정평이 나있는거 같습니다.

6
7
8

뿐만 아니라, 빗썸은 신규 가입을 할 경우 혜택도 상당히 좋은 거래소 입니다. 신규가입 시 바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수수료 쿠폰을 제공 합니다. 이는 3천만원까지 무료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좌연동 후 1원 이상 입금 하면, 1만원의 비트코인까지 받을 수 있어 처음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9
10

앞으로 비트코인 시세를 긍정적으로 바라보시고, 투자를 시작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빗썸을 통해 시작 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링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