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투자 대세 상승은 과연 오는 것일까?

비트코인 투자 대세 상승은 과연 오는 것일까?

망에 부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는 빗썸 거래소의 10월 비트코인 차트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10월에 접어들면서 상당히 높은 수준의 상승이 기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월에 접어들면서 비트코인 등의 시세가 빠르게 올라오면서,

시장심리지수도 빠르고 큰폭으로 개선이 됨을 볼 수 있고,

시장에서는 이전 이야기하던 비트코인 10만달러론에 대한 기대감과

이에 대한 언급도 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비트코인 매매가 활성화가 된 2013년 이후

10번의 10월 중 7번 정도가 상승세로 마감했기에 10월이 기회의 한 달이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4

특히나 유명 암호화폐 트레이더인 플랜비의 이야기를 상당히 많이들 언급 하는 상황입니다.

플랜비의 경우 지난 8월과 9월의 종가를 상당히 정확한 수준으로 예측을 하면서

시장의 신뢰도를 높인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10월 비트코인은 상당히 좋은 시세로 미화로 약 6만 3천달러 정도로 거래를 마칠 것으로 예상 하였습니다.

김프를 제외하고도 원화로 계산했을 때 약 7500만원 수준의 가격대를 형성할 것으로 내다본 것이죠.

시장을 선도하는 미국의 경우, 개리 겐슬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의

비트코인 ETF의 승인가능성 언급 보도와, 제롬파월 연방준비 제도 이사장의

“연준은 암호화폐를 금지할 생각이 없다”는 발언 등으로 인하여 10월 강한 시세를 받으며

출발을 하기도 했는데요.

중국을 제외한 각국 정보의 코인시장에 대한 관점은 이제 공존으로 가닥을 잡아가며

시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입니다.

이러한 전망 가운데 국내에서도 비트코인을 투자 하고자 하는

투자자 분들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처음 거래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고민이 되는 가장 첫번째 요소가 바로 거래소의 선택일 것입니다.

금융당국의 국내 정책으로 인하여 ISMS인증이나 신규 계좌 인증에 대한 부분이 확실한 거래소 이와 함께 안정적인 거래소의 유지가 가능한 곳을 찾아서 거래를 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 텐데, 이런 부분을 고려하여 거래소를 선택하고자 한다면 역시 빗썸 거래소를 선택하는 경우가 가장 많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빗썸 거래소의 경우에는 오랜 기간 유지해온 안정적인 거래소 시스템과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말씀드린 ISMS와 농협을 통한 신규 계좌 인증에 대한 부분 역시 완벽하게 준비가 된 거래소 중 하나로, 코인마켓캡을 통한 신뢰도 지수를 확인 했을 때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신뢰도 순위가 10위안에 드는 매우 안정적인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투자 대세 상승은 과연 오는 것일까?

<정말 많은 글로벌 거래소 중 신뢰도 점수가 8점 넘는 것은 8군데 뿐 그 중 하나가 빗썸>

단순히 거래소의 안정성 뿐만 아니라 신규로 가입을 하실 경우 혜택도 상당히 좋은 거래소 이고, 초보도 수익을 내기가 좋은 거래소이기에, 새롭게 투자를 시작하실 경우, 정말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사용을 하는 거래소 이기도 합니다.

신규가입 시의 3천원의 빗썸캐시 증정과 3천만원까지 수수료가 없는 무료수수료 쿠폰의 제공 또한 농협계좌를 연동할 경우, 1만원의 비트코인 증정과 계좌 연동 후, 10만원 이상 입금을 할 경우 1만원 비트코인의 추가 증정 여기에 10월 3천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또 1만원의 비트코인의 증정이 있기에, 좋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계좌 연동의 경우, 선착순 10,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도 하고 있기에, 지금 기회를 통해서 농협계좌 연동을 해주시면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상당히 좋은 시세를 보이는 투자 가치가 높은 가상자산을 꾸준하게 상장을 하여, 투자자 입장에서는 보다 다양하고 안정적인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를 할 수 있게 해줌은 물론, 오토트레이딩과 예치서비스, 스테이킹 서비스 등의 다양한 투자서비스까지 제공이 되기에, 매매와 함께 이자수익이나 자동매매를 통한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상당히 좋은 시스템을 가진 거래소라 할 수 있습니다.

올 4분기 좋은 시세를 낼거라 예측을 하시는 분들이나 좀 더 길게보고 가상자산의 투자를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을 내기 좋은 대표적인 거래소인 빗썸을 통해 비트코인 매매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