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투자 처음 시작한다면

비트코인 투자 처음 시작한다면

IMG 3722

최근에 금리 인상 및 경제침체 예측과 그로 인해 뉴욕 증시에서의 높은 주가 하락과 하이퍼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밤잠을 설치며 고민을 겪고 있는 시황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이에 코인 시장 역시 공포지수가 날로 높아지며 큰 변동성을 보이고 있지만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인식하고 비트코인투자 및 선물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물거래와 함께 해외 거래소의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반 현물 거래는 국내에서 지원되고 있으나 선물은 오로지 해외에서만 투자할 수 있어

많은 투자자들은 국외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높은 수익률을 노리고 마진 선물 거래로 투자처를 옮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답니다.

현물 거래 시 구매한 상품이 상승할 때만 수익을 볼 수 있지만 선물은 가격이 하락함에도 높은 이익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IMG 3723

이에 비트겟 등 국외 거래소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으며, 일별 거래량도 증가하고 있어 활발한 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이곳은 투자자들을 위해 링크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진행할 시 평생 50%의 수수료가 할인된다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낮은 수수료로 높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어 이는 메리트로 작용할 수 있겠습니다.

국외 거래소에서 한글 지원이 되지 않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어려운 점이 있지만,

이곳은 가입을 한 분들에게 한국어 번역을 지원하고 있어 이용에 있어서 간편하고 쉽게 투자를 이어나갈 수 있답니다.

아이디는 전화번호, 이메일로 가입이 가능하고, 인증 과정을 거친 후 보안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IMG 3724

대다수가 보안이 얼마나 중요한 사항인지 알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여기선 교환 한도 및 보안 강도를 지키기 위해 KYC 인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입 후 인증을 하지 않을 시 코인 출금이 불허되며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지 못하니

필수로 인증 절차는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투자 처음 시작한다면

일반적인 비트코인투자 외에 선물 거래의 특징은 나의 자본금에 맞춰 최대 125배 레버리지를 활용해

작은 비용으로 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투자금이 적은 분들은 솔깃한 정보입니다.

또한 공매수 및 공매도를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장점을 최대로 살리는 게 필요합니다.

하지만, 두 영역에서 사고팔고를 반복하다 보면 수수료가 높아질 수 있는데,

상기 거래소는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고 있으니 부담은 낮아질 수 있답니다.

IMG 3726

선물 거래 시 원하는 가격에서 매수와 매도를 할 수 있기 위해서는 거래량이 많고 활발한 것이 필수적이며,

이는 곧 투자자들에게는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량이 낮을 경우 거래에 있어서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 때문에 마음 졸이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답니다.

상기 거래소는 세계 520개가 넘는 해외 거래소 중 5번째 안에 속해있는 주요 업체이며 하루 거래량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가격대에 거래가 가능하답니다.

입문자들에게는 카피 트레이딩과 같은 옵션이 추가로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므로 투자에 대한 부담감이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IMG 3727

비트코인투자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자산은 익명성이 보장되어 암호화폐라고 불리며,

가상의 공간 즉, 온라인에서만 존재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교환가치가 있는 디지털 화폐의 일종으로 최근에는 투자자산의 한 종류로 활용되며 금의 대체수단이라고도 일컬어집니다.

디지털 화폐의 경우는 이미 일상에서 페이의 형태로 많이 쓰이고 있고 현금 없이 쓰이는 화폐를 전자화폐라고 합니다.

또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에이다와 같은 것은 암호화폐라고 보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디지털 화폐는 실물 없이 전자적인 방식으로 화폐의 역할을 대신하는 개념입니다.

추가적으로 투자 유의사항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코인 거래를 분위기 때문인지, 확신이 있어서 인지 생각하는 것이 필수이며,

현재 내 생활이 충분한지 혹은 앞으로 문제가 없을지 가늠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한 상품에 올인 하는 것은 리스크가 커지기 때문에 유의하고,

심리적으로 약한 사람이라면 충분히 고민하고 매수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