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AAVE코인 급등 비트코인 급락 바이비트

에이브AAVE코인 급등 비트코인 급락 바이비트

에이브AAVE코인 급등 비트코인 급락 바이비트

에이브AAVE코인 급등 비트코인 급락 바이비트

바이비트의 현물시장입니다. 비트코인이 58,787불로 무려6%넘게 급락을 했습니다.

비트코인이 가지고 있는 시장의 방향성이 있기에 비트코인의 급락은 시장을 휘청이게 합니다.

아마 선물거래 시장에서 롱포지션으로 트레이드를 하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손실이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리플코인 XRP도 -10%이고 도지코인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AAVE 에이브코인은 이와중에 엄청난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에이브AAVE코인 급등 비트코인 급락 바이비트에이브AAVE코인 급등 비트코인 급락 바이비트에이브AAVE코인 급등 비트코인 급락 바이비트

에이브코인은 금융관련 디파이코인입니다. 이더리움에 기반한 암호화폐로 암호화폐를 차용해주고 수익을 에이브토큰을 보유한 사람에게 돌려주는것으로 수익을 발생시킵니다.

돈을 빌리면 이율이 생깁니다. 이율은 가변적으로 풀에 예치된 에이브AAVE코인이 없어지게 되면 예치를 장려하기위해 이자가 높아집니다. 반대로 풀이 가득하게 되면 이자가 낮아지는 원리입니다.

에이브AAVE는 2020년초에 만들어진 암호화폐입니다. 시장의 유동성에 에이브가 가진 자금의 유동성이 맞물리며 하락장에서는 크게 힘을 쓰지 못했습니다.

Screenshot%EF%BC%BF20211027%EF%BC%8D183745%EF%BC%BFBybit

하지만 지금은 시장 자체가 커진 상태로 이러한 변동성의 장에서 에이브는 금융암호화폐로 힘을 받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신고점을 찍고 이익실현 매물이 쏟아지며 급락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타이밍이 어떤사람은 팔고,

어떤사람은 사게 되는 손바뀜 시점이고 매물을 사고 팔수 있게 뒷받침하는 AAVE 에이브코인이 풀이 가진 유동성으로 돈을 먹는 타이밍이라 생각합니다.

20211027%EF%BC%BF185225%EF%BC%BF0000

바이비트에서 에이브가 급등을 하고 있는 것을 보며, 그리고 비트코인이 급락을 하고 있는 상황에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바이비트에 아직 가입을 안하셨다면 아래 최대할인받을 수있는 제코드입니다.

바이비트의 공식파트너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몇몇사람에게만 부여된 20%할인 코드입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