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 전망을 좋게 보는 이유

파이코인 전망을 좋게 보는 이유

는 왜 이렇게 생각하느냐면. 말 그대로 가상화폐이잖아요.

실체도 없고 만질 수 있는 돈도 아니고요.

내 지갑에 존재하다가 누군가가 지우면 지워지는 허상의 숫자에 불과하다는 관념으로 생각했어요.

그러니까 저는 가상화폐를 인정하지 못했던 거예요.

파이코인

그러다가 지인이 이 파이코인은 우리 일반 서민에게 주는 부자되는 마지막 기회일 수 있으니까

코인을 받아들이든 안 받아들이든 채굴만은 꼭 하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그래서 알겠다고 대답을 했고 그때부터 파이코인 채굴을 거의 매일 했어요.

1 년 동안 가상화폐에 대해서 관심도 없었어요.

제가 파이코인을 채굴하면서도 파이코인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궁금하지도 않더군요.

지인의 말처럼 파이코인 가격이 많이 상승하면 좋은 일이고 비트코인 전망대로

안 이루어져도 실망하지 않겠다고 생각하면서 소극적인 마음이 더 컸어요.

파이코인

그러다가 3월 달에 파이코인 채굴속도가 크게 하락했어요.

그때 저의 인식이 크게 달라지기 시작했어요.

‘이거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고 약간 충격을 느낀 거 같아요.

그리고나서 가상화폐, 블록체인들에 대해서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고

파이코인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코인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저는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가 많기도 하고 공부하는 과목들이 여러가지예요.

그러면서도 저는 저도 모르는 편견, 고집,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다

른 사람들과 똑같은 사람이라는 걸 코인 공부하면서 인지할 수 있었어요.

나는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다고 전에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결국 저는 내용을 모르고 관심이 없는 분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지 않은 채 부정하는 사람이었던 거예요.

%EB%B9%84%ED%8A%B8%EC%BD%94%EC%9D%B8 %EA%B7%B8%EB%9E%98%ED%94%84

저는 코인을 부정적으로 보는 관점으로 생각했었지만 지금은 코인을 인정하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공부하면서 보는 관점이 달라진 거예요. 그래서 저 나름대로 파이코인전망을 생각해볼 수 있는 거예요.

다른 사람이 말하는 걸 그대로 사고의 여과 과정을 거치지 않고 똑같이 따라서 생각하지 않고 제

나름의 관점으로 파이코인을 판단해보고 싶었어요.

물론 제가 파이코인에 대해서 좋게 생각하는 근거는 다른 사람들이 알려주는 긍정적인 정보이기는 해요.

그래도 수많은 정보들을 분류해서 부정적인 면과 긍정적인 면으로 나누어서 생각해봤어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추천인 J24I6ZG2

%EB%B9%84%ED%8A%B8%EC%BD%94%EC%9D%B8 %EA%B0%80%EA%B2%A9%EA%B7%B8%EB%9E%98%ED%94%84

저는 비트코인을 사라는 제안을 2010 년에 받았어요.

그때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160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아니면 600원이었을 수도 있는데 160원이 더 정확한 거 같아요.

저는 컴퓨터 상에서나 존재하는 가상화폐를 인정할 수 없어서

비트코인을 사기를 거절했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니까

그때 16000원으로 100개를 샀다면 저는 지금 40억원을 가지고 있는

부자가 되어 있었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근거도 없는 이상한 코인이 갑자기 나타났고 10년 정도가 지나면서 한 개에 수천 만원이 되었어요.

비트코인은 투자용 외에는 실제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이 아니라고 합니다.

결재 시간이 10분 이상이 걸리는데 시간이 지나면 더 오래 걸리기때문에

비트코인은 절대로 상용화폐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그렇지만 가상화폐의 개념을 세상에 최초로 제시했다는 점에서 상징성은 아주 큰 점이 있어요.

%EC%9D%B4%EB%8D%94%EB%A6%AC%EC%9B%80 %EC%BD%94%EC%9D%B8

지금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가상화폐들은 전부 투자목적의 코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수천 가지 어쩌면 수만 가지의 코인 중에서 결재나 구매를 하는데 쓸 수 있는 코이는 하나도 없다고 해요.

온라인 결재는 보안과 속도 두 가지가 중요한데, 이 두 가지를 충족하는 코인이 없다는 거예요.

앞으로는 코인이 대세라고 하니까 대기업들도 코인을 만들고

이름을 알 수 없는 작은 기업들도 코인을 만들지만 진정한 의미의 코인은 아직 없는 거예요.

그리고 이름을 모르는 코인 또는 국내의 큰 기업들이 만드는 코인이

전세계에서 통용되는 결재수단으로 활용되는 건 불가능할 거예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추천인 J24I6ZG2

%EB%B3%B4%EC%95%88

이런 몇 가지 조건들을 생각하면서 파이코인을 보면, 파이코인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어요.

사실상 파이코인의 기술력과 왜 파이코인 개발자들이 이 코인을 만드는지 관심을 갖고

공부를 해서 알게 되면 스스로 파이코인 채굴 앱을 설치해서 코인을 채굴하기 시작할 거예요.

전세계 수만 가지 가상화폐 중에서 파이코인 전망은 독보적이라고 수많은 사람들이 말하고 있어요.

파이코인 결재 시스템은 전세계 각 가정의 컴퓨터에 설치된 노드가 기반이기때문에

보안이 최고수준이고 동시에 결재속도는 10초 정도밖에 안 걸리는 기술을 완성했어요.

이 두 가지를 갖추고 있는 코인이 전무하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파이코인은 테스트넷을 거쳐서 불완전한 부분을 수정하고 완벽하게 갖춰지면

실제 메인넷을 출시할 거고 동시에 진짜 코인을 보내고 물건을 코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게 될 겁니다.

중요한 건 파이코인 한 개의 가격보다는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으로 출현하는 것이예요.

싱제 생활에서 코인으로 경재하는 게 가능한 그 날부터 전세계 결재의 역사는

완전히 바뀔 것이고 전세계 신문과 방송사들은 이 일에 대해서 대서특필하게 되고

그때 사람들은 뒤늦게 파이코인을 사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때는 파이코인을 갖기에는 너무 늦는 상태라고 말하네요. 이

일이 일어나기 전에 일반 사람들은 파이코인을 채굴해서 몇 개라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때는 파이코인 한 개의 값어치가 천정부지로 치솟아서 비트코인처럼 될 수 있으니까요.

파이코인 지금부터 채굴을 시작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해요. 좋다고 생각하면 채굴을 시작하시면 좋겠네요. 특히 앞날 비전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더욱 하시면 좋겠고요. 미래는 아직 보이지 않는 허상과 같아서 어떻게 실현될지 모르지만 이 파이코인의 출현을 알게되었는데 믿지 못하여 채굴을 실천하지 못한 분들은 나중에 실제로 파이코인이 실 생활에 사용되는 상황을 보게 되면 크게 후회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저는 그래서 파이코인 채굴을 시작하였어요. 만일 채굴을 시작하고 싶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파이코인을 검색하여 스마트폰에 설치하세요.

그리고 추천인은 kyh0916을 초대코드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추천인이 지속적으로 채굴하는 것도 중요해요. 그리고 저는 꾸준하게 코인을 공부하고 있으니까 도움이 많이 될 수도 있겠고요. 저의 글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파이를 설치하는 분들은 비밀 댓글 쓰시는 분은 제가 알게 된 내용들을 따로 알려드릴 거예요.

파이코인 전망을 좋게 보는 이유

->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수수료 할인 20% 추천인 회원가입 방법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