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거래소 간단하게 알아보자

148

바이비트 거래소 간단하게 알아보자

바이비트 거래소 간단하게 알아보자

요즘 20~30대 젊은이들 사이에는 재테크 및 투자가 가장 고민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저도 여러 가지 재테크수단인 부동산 이나 주식 을 공부해보기도 했습니다.

차트 패턴이나 파동이론 공부를 하지 않았을때에는 수익이 나지않아 힘들었는데요.

밤샘 공부를 하고 난 후에는 수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 수준에 만족을 하지못해서 부동산쪽도 열심히 공부하고있는데.

지금 받는 월급 만으로는 미래를 대비하기가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식 투자 공부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하는 공부가 쉽진 않습니다.

​바이비트 마진거래

그러다가 최근 코인 열풍으로 인해서 메스컴 덕에 바이비트 마진거래를 알게 되었는데요,

비트코인에 관심이 없었던 제가 관심이 가더라구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투자라는건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용기내서 시작을 해보았어요.

사실 저는 실시간으로 내 계좌가 왔다 갔다 하는걸보고 재미를 느꼇고

비트코인 이라는게 잃기는 쉽고 수익보기는 힘들다고 생각했었던 중에 한사람이었어요.

근데 제가 알았던 것과는 조금 차이가 있더라고요.

이 거래소라는게. 그리고 세계 10위 안에 드는 거래소이기 때문에 먹튀나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바이비트 거래소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테니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리자면

비트코인의 가격이 올라갈지 떨어질지 롱/숏 을 이용해서 예측을 통해 차익을 내는 구조 입니다.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이미 바이비트 거래소를 진행하고 있겠지만

전 세계 트레이더들은 현재도 거래를 통해 수익실현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거래소에서 차익을 통해 수익 실현을 하는게 바이비트 거래소의 특징이랍니다.

게다가 이 거래소는 현물거래와 마진거래 둘다 이용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래량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어서 매수 매도에 개인투자자가 참여해도 손쉽게 거래가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주식처럼 장이 오전에 열려서 오후에 닫히는게 아니라서 24시간 언제든 거래가 가능한게 바이비트의 장점이에요.

또한 양방향매매 , 거미줄매매 같이 본인만의 매매기법이 있으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보통 비트코인을 현물로 들고 있으면서 거래를 할수도 있고

불안하면 디지털달러인 usdt로 변환시켜서 거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USDT란?

usdt란 달러와 가격이 똑같으며 달러의 가격이 변동된만큼만 가격이 변동되어서

가격 자체가 거의 고정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코

인시장에서 매수와 매도를 레버리지를 통해서 100배 까지 사용 할수 있는데요.

배율을 높게 진행할수록 하이리스크로 거래를 진행하게되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거래소와 같이 이용자가 많은곳은 저레버리지를 통해서 수익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매매법 소개

지금부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있는 방식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사실 저는 거래소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관심조차 없었는데요.

공부하기전에는 너무 막막 했었습니다.

하지만 코인 유튜버들을 보다보니 거미줄매매 , 100분할매매 , 양방향매매가 리스크관리에 유리하더라구요.

바이비트 거래소는 특히 거래 할때마다 지정가로 매매시 수수료를 돌려받을수 있기 때문에

시장가로 진행하는것 보다는 지정가로 하는것이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이런 시스템을 몰라서 시장가로 매매하다가 지정가로 하면서 거래를 하면서도 돈을 번다는 생각에 기쁘더라구요,

여러가지 중에서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던게 바로 다양한 알트코인 종류들 이었어요.

각기 메이저 알트코인 들이 많아서 본인만의 매매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유리한 매매방식으로 매매를 하면 될거같습니다.

코인판 이라는 커뮤니티 어플이 있는데 전국 각지의 트레이더 고수들이 노하우들을 알려주더라구요

초보인 저에게 거래소 이용방법을 알려주시니 너무 감사하기도 하고 이점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전업투자자들과 또 주식쪽에서도 바이비트 거래소쪽으로 넘어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코인시장이 호황이여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조작법 또한 어렵지 않고 매우 쉽기때문에 비

트코인이 올라갈것 같으면 롱. 떨어질것 같으면 숏 으로 진행하시면 되고요.

마무리

특히 마진거래는 소액으로 시작하셔야해요.

고배율로 시드머니 불리다가 한번에 청산당하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제 주변엔 10만원으로 1억만들기 하는분들도 많이 계셔서 꼭 여유자금으로만 진행하도록 하시면 될거같아요.

처음에는 사실 무지성으로 롱 숏에 배팅을 하다가 자꾸 청산당해서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그이후로 도움을 받으면서 죽어라 차트공부를 했답니다.

그 결과 저만의 매매 노하우가 생겼다는..ㅎㅎ

자 오늘은 이만 글마치도록 하겠고요. 다시 한번말씀드리지만 고배율은 곧 청산입니다.

소액으로 하셔도 충분히 시드를 불려나가실수 있어요. 안전매매하시기 바랄게요. 그럼 이만!

3
12 1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EC%9D%B4%EB%AF%B8%EC%A7%80 2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