넴시세 전망은 어떠한가?

넴시세

넴시세 전망은 어떠한가?

안녕하세요.

암호화폐는 전세계적으로 거래되는 자산이며 투자 요소 중에 하나로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죠. 기존에는 대장 코인이라 불리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만 투자를 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알트코인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넴시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미국이 40년만에 소비자 물가 지수가 9% 올랐다고 합니다. 소비자물가 지수란 물가 상승을 그대로 의미하기 때문에 인플레이션 속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미국 금리는 자이언트 스텝을 올리는 데 있어 이번에 울트라 스텝을 올린다는 낭설도 퍼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영향권에 있는 대부분의 국가들도 이에 영향을 받게 되죠. 그렇기에 위험 자산에 대한 투자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동산이 한창 투자 열풍일 때 영끌하신 분들의 경우 지금 굉장히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죠. 비트코인장도 한참 바닥까지 내려간 적이 있습니다. 1만 7천 달러까지 하락을 했다가 현재 반등을 해서 2만 3천 달러까지 회복이 된 상태인데요. 이렇게 상승이 추세 전환을 하고 있을 때 알트코인들도 덩달아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넴코인이란?

넴은 뉴이코노미무부먼트 코인의 약자로 2015년 3월 31일 런칭된 가상화폐입니다.

2017년 대 하락장을 맛보신 분들의 경우 이 코인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입니다. 그 때 당시에 넴코인시세는 한달만에 300원에서 3천원까지 상승하고 3천원에서 다시 30원까지 엄청난 하락세를 보였죠.

그리고 21년 대상승장 때 900원대 초반까지 폭등을 했지만 결국 다시 우하향 그래프를 보이고 있습니다. 넴 코인의 경우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블록체인 서비스 및 앱을 개발하려면 오픈 소스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앱을 개발하는 개발자들에게 오픈소스를 제공하는 것이죠. 넴 코인의 경우 API와 SDK를 보유해 앱을 이용하는 사람들 모두 쉽게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이러한 알고리즘을 사용해 보상을 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넴시세 전망은 어떠한가?

코인 규모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장된 거래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 전 세계 1등 거래소로 꼽히고 있는 바이낸스에 상장이 되어 있어 신뢰성은 있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 코인의 경우 운영하는 플랫폼이 개발자들만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트렌디하지 못하며 NFT 또는 디파이와 같은 기능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플랫폼이 좋아질 것을 생각하시고 장기투자를 하기에는 부담이 있을 수밖에 없는 넴시세 코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XEMKRW 2022 07 20 10 11 05

이 친구는 두번의 큰 상승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 상승때는 3000천원 두번째는 900원대였죠.

어짜피 오르는 이유없는 잡코인이라

비트코인 장에 따라 가셔야한다고 봅니다.

아마 이번 하락장이 길어지면 계속 꾸준히 폭락할꺼지만

다시 상승장이 온다면 큰 상승을 보여주겠죠.

하지만 이전 고점들이 3000원,

900원 넘기기 정말 힘들꺼라고 생각하는데요.

제 예상에 상승장 오면 많이 가봐야

300원대까지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XEMKRW 2022 07 20 10 10 27

현재 넴 코인 시세는 66원대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피보나치되돌림 0.236%(73원)에

저항구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구간은 이번 급상승때 뚫어주다가

현재 조정되서 60원대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제일 중요한 것은 73원 위로 가서

안전하게 횡보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 다음 중요한 저항라인은

101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4월경에 이 구간이 무너지고 쭉 폭락을 했었는데요.

휩쏘가 많은 코인이라

아무래도 매매하기 빡세다고 생각합니다.

지지구간은 48원이라고 보시면 되면

이 밑으로 내려가면 런 치세요.

결론적으로 전 이런것보다 그냥 안전하게 기술력 있는

코인을 사는것이 정신건강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거 물리면 탈모옵니다 ㅋㅋ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