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파이 코인 전망, DWF 호재 묻은 코인 이렇게 대응하세요.

%EC%A0%9C%EB%AA%A9%EC%9D%84 %EC%9E%85%EB%A0%A5%ED%95%B4%EC%A3%BC%EC%84%B8%EC%9A%94 001 (27)

​레버파이 코인 전망, DWF 호재 묻은 코인 이렇게 대응하세요.

아마 레버파이 코인까지 검색해서 오셨다면, 아마 이런 상태일 가능성이 높다.

레버파이 코인 1년째 물려있어요

레버파이 코인 시세 보면 탈출각이 안보이는데

지금이라도 버릴까요?

나는 레버파이 코인 시세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는건 아니지만, 이건 확실하게 알 수 있다.

DWF가 묻은 코인이다라는 것을.

최근 코인판 메타는 모두 아시겠지만, 소수의 마켓메이커에 의해서 차트가 그려진다. 그러니까 차트만을 분석해서는 답이 없다.

알트코인의 FDV가 거의 다 풀린 코인이라 하더라도, 마켓메이커 팀이 못하면 코인 시세가 오르지 않는게 현실이기 때문이다.

최근 신규상장한 알트레이어와 같은 코인들만 봐도 점프트레이딩이 운전하면서 상승 당일부터 쭉 올려버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레버파이 코인 시세 전망, DWF 호재

image

레버파이 코인은 시가총액이 약 380억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게다가 FDV는 거의 다 풀려서 약 17%정도만 더 풀리면 되는 매력적인 유통물량이다.

레버파이는 온체인으로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솔직히 이미 수수료 할인을 거의 무료까지 해주는 선물거래소들이 있는데, 굳이 온체인에서 가스비를 내가면서 트레이딩해야 하나? 싶기도 하다.

온체인, 디파이 뜻

디파이와 온체인이라는 단어가 조금 생소한 분들도 계실 거다. 아마 빗썸에서만 거래를 하거나 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그럴 수도 있을거라 이해한다.

디파이란 탈중앙화된 금융을 줄인 말이다. (Decentralized Finance)의 준말이다.

왜 굳이 디파이를 쓸까? 중앙화거래소를 쓰면 되는건데?

이건 FTX사태를 겪어보지 못한 사람들이다. 코인을 하는 유명한 유튜버 중에는 FTX거래소에 수십억을 넣어놨다가 전부 동결되어서 비트, 이더를 빼지 못하는 사람도 있다.

레버파이 수혜 받는 섹터

레버파이 코인이 호재를 받으려면 Perp 섹터가 올라갈 때 같이 올라갈 것이다.

L2

$ARB, $OP

PERP

$DYDX, $GMX, $SNX

위의 두가지 섹터가 오를때 일단 대장이 오르는걸 보고 차후에 레버파이 시세를 봐도 된다.

어차피 테마의 따까리들은 나중에 대장을 보고 따라오르는 경향성이 있다. 이런 시가총액 작은 코인들은 반드시 추세추종으로 매도가를 정해놓고 따라 매매해야 하며 절대 무지성 장투해선 안된다.


이번 사이클에 나는 ‘신규상장’코인을 노리는 매매를 하고 있고 이번 시즌에 약 7억원 정도의 매매차익을 얻었다.

%EC%88%98%EC%9D%B5%EC%9D%B8%EC%A6%9D

6개월간, 약 55만달러 수익

image

디뱅크 본인지갑 인증 (초록지갑은 본인만 뜸)

그리고 나는 포지션의 많은 부분을 자동화시켜놓아서, 잠을 잘때도 트레이딩 파이프라인이 돈을 버는 구조를 확장하고 있다.

%EC%9E%90%EB%8F%99%ED%99%94%EA%B1%B0%EB%9E%98

지금부터 나올 내러티브를 미리 잡을 수 있다면 여러분도 지금부터 소액으로 100x를 노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본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