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어렵지 않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어렵지 않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어렵지 않네

가상화폐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600만원 가량의 금액으로

2000억원 이상을 벌어들인 워뇨띠라는 인물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겁니다.

aoa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이 시장에서 이변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는데요.

이에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관련하여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 글을 적어봅니다.

1

일단 코인 선물거래는 국내거래소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해외거래소 중 1위를 차지하고있는 Binance에서 주로 하게 됩니다

. 그래서 해당 거래소 기준으로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건데요.

이용해보실 분들은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링크를 하단에 추가해둘테니 가입하여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4

한가지 알아두셔야할 점은 정부의 규제 소식으로 인하여 한국어 지원이 중단되었다는 점인데요.

사실 메뉴나 기능에 대한 부분만 영어로 바뀐 것일뿐

어차피 투자에 대한 분석이나 차트 등과 같은 것들은 언어와 관계가 없기 때문에 이용시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첫번째로 Derivatives에서 USDⓢ-M Futures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국내거래소에서 리플이나 트론과 같은 코인을 구매한 뒤 바낸으로 보내고 USDT로 전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5

들어오면 BTCUSDT라고 되어있는데 이 부분이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해당 문구가 있는쪽을 클릭하여 다른 코인을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차트위에 있는 Time 부분을 클릭하여 봉을 나누는 기준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하단에서는 거래량이 나타나있습니다.

6

해당 페이지에서 우측을 보시면 오더북 옆에 우리가 알아야할 메뉴가 보입니다. 좀 더 자세하게 봐볼까요?

7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면 Buy/Long(롱)으로 진입하고

내릴 것으로 예상되면 Sell/Short(숏)으로 진입하면 됩니다.

Limit(지정가), Market(마켓) 등으로 가격을 설정할 수 있고 상단에 체크해둔 부분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8

마진 모드를 선택하는 부분에서는 Cross와 Isolated가 있는데요.

Cross는 교차모드로 마진 잔고를 공유하고 청산 발생시에는 잔여 오픈 포지션과 함께

전체 마진 잔고가 청산될 수 있으며 Isolated는 격리모드로 포지션에 지정된 마진이 특정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두가지 방법 중 원하는 것으로 진행하시면 되지만 처음에는 격리로 거래하시는 것이 비교적 안전할 듯 합니다.

9

Adjust Leverage는 말 그대로 레버리지를 조정하는 것인데 배율은 1~125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배로 설정해두면 일반적인 현물거래에서는 1% 수익이 날 것이 곱하기 10을 하여 10%가 되는 것인데요.

반대의 상황에서는 손실도 그만큼 배가 되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거래하시면 되겠습니다.

10
11

또한 바이낸스 선물 거래는 스마트폰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모두 Binance 어플이 올라와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보고

체크해줘야하는 거래의 특성상 핸드폰으로도 손쉽게 볼 수 있어야하죠.

12

모바일에서는 현재 한국어로 표시가 되고있으나 언제 변경될지 유지될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하단에 있는 메뉴 중 선물을 터치하여 들어가면 됩니다.

메인에서는 BNB, BTC, ETH 등과 같은 코인의 시세가 간략하게 보이네요.

13
14

이런식으로 앞서 PC에서 봤던 것처럼 구성만 조금 달라졌을뿐 동일하게 거래하고 살펴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해볼 수 있는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코인 파생상품 거래에 대해서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시세 폭락 상황 극복할수 있나?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