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가입 거래소 선물거래 이용방법 수수료

KakaoTalk 20220210 164020975 01

바이비트 가입 거래소 선물거래 이용방법 수수료

바이비트 가입 거래소 선물거래 이용방법 수수료

안녕하세요. 수노밍쿠 입니다. 오랜 시간 코인 시장의 구조조정이 끝나고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요즘!!

횡보를 긴 시간 동안 보여주고 있다가 미국의 거래세 감면 소식에 흐름이 좋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전반적인 시장 흐름은 거래량이 많이 올라왔고 신규 유입이 된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많은 투자자들이 최근에는 오히려 많이 수익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하죠.

과연 어디까지 상승 흐름이 다시 올라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1

숏이란?

마진거래는 코인의 가격을 구매하는 방법인데 상승장이 아닌 하락 시기에 맞게 투자하는 방식입니다.

아쉽게도 국내 거래소 (업비트, 빗썸)은 거래가 어렵고 이런 기능을 이용하기 참 애매모호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마진거래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제가 비트다오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드렸던 글로벌 탑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비트 거래소에 대한 내용입니다.

2

수수료 인버스 무기한 계약과 수수료! 바이비트

지정된 시세로 구입해서 수수료를 내지 않게 되면 오히려 추후에 돌려받기 어려워질 텐데요.

거래를 꾸준히 해오면서 0.025% 수수료도 거래 시 챙겨 받을 수 있고 타거래소에 비해서 큰 특별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시장가로 구입을 하게 되면 0.025%를 돌려받는 게 아닌 반대로 0.075% 수수료를 납부하셔야 된다고

하니깐 타거래소랑 비교해 본다면 취약점에 상대적으로 수수료가 포함되는게 참 희한하기도 하고

계획적으로 참여한다면 부담 없이 참여해 볼 수 있는 게 특징인 것 같더라고요.

KakaoTalk 20220210 171643507 02

최근 저는 비트다오 롱포지션 x2

이때 지정가는 본인이 선택해서 지정하는 매수 입력을 해놓은 가격으로

매도 매수를 선택하시겠지만 시장가는 테이커를 보여주고 있고 실시간으로 호가창을 반영시켜서

일반적으로 시장 매수매도는 평균 지정가격으로 선정돼서 거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시장가는 빠른 매매가 장점.

3

무기한 USDT 수수료, 계약 방식

인버스 계약 체결은 시장가격에 0.025% 수수료 거래가 된다고 말씀드렸고

마켓 지정가, 테이커 바이비트를 이용하는 큰 목적이 될 수 있겠습니다.

상대적으로 일반 거래소에 비교해 본다면 낮은 수수료가 특징이 될 수 있겠네요.

전체적으로 거래량은 4위안에 포함되기 때문에 대형 메이저 거래소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소개를 해보는 이유는 바로 위에 작성해놓은 내용과 같이 수수료가 낮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죠.

image

과거에 다른 거래소를 이용해 보셨다면 변동성이 심한 상황도 있을 거고

매도 매수 시 갑작스럽게 호가 창이 켜지지 않는 렉이 걸리거나 서버 과부하도 여러 차례 경험을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일명 오버로드!!! 답답할 따름이죠. 억울한 기억도 어렴풋이 생각나는 분들도 계실 거고요.

출금수수료가 낮은 건 장점이 될 수 있고 코인 거래에 지갑 전송 속도가 무척 빠르게 된다는 게 특징이기도 할 텐데요.

다시 수수료 내용으로 들어와서 적어보도록 할게요.

지정가 선택 시 0.025% 수수료 납부를 해야 되는 게 아닌,

반대로 0.025%를 돌려받는 거예요. 시장가 선택 시 0.075% 수수료가 지출로 잡히는 내용이죠.

약간 이해가 가시나요?

4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계정은 가입을 하실 때 참여 코드가 필요하게 될 텐데요.

선물, 마진거래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궁금증을 물어보셔도 좋고

체계적인 투자 성공을 위해서 어느 정도 정보도 참고해 볼 수 있답니다.

다른 게시글에서 보이는 내용보다 약간 자세하게 작성해 볼 수 있었는데요.

포지션 위치와 공유랑 차트 분석 등 자유토의 토론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단계도 참고해보시길 바랄게요.

코인을 전송시키기 위해서 가입 과정이 필요하겠네요. 무척 간단하니깐 천천히 따라 해보셔도 좋을 거예요.

우측 하단에 보이는 email, 비번 계정 만들기 카테고리 클릭 하단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올 거예요.

포스팅 하단의 가입 링크를 클릭하셔서 가입하면 자동으로 코드가 들어가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5

A> 고 레버리지 이용 (한 번에 거래금액을 몇 배로 투자) 안돼요.

B> 욕망

C> 올라간 포지션을 따라서 들어감 (2-3) 초 고점 매수

손해를 보는 투자는 3가지 원인 말고도 본인 투자방식에 따라 결과값은 천차만별 차이가 있기 마련이죠.

레버리지 이용 시 100배 20배 등 많게는 12배까지 나오는데 원금 몇 배로 불릴 수 있지만

한 번에 하락이 된다면 청산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니깐 투자 형식이 아닌 것 같더라고요.

KakaoTalk 20220210 164020975

비트다오 2배 Long 포지션

높은 고 레버리지 투자는 항상 조심스럽게 접근하셔야 되고

초보자분들은 참여를 안 하시는 게 바람직하십니다.

개인적으로 2배~3배 정도를 추천 합니다.

저 역시 위와 같이 그렇게 투자하고 있답니다.

6

거래를 하다 보면 투자금액을 많이 챙기는 경우도 있는데

바로 익절, 혹은 출금 바로 현금화를 시키는 올바른 습관이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사람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에 ㅠㅠ 더 올라가겠지 하면서

본인 원금이 마이너스 나오는 상황도 정말 많이 봤던 것 같아요.

시장 거래 현물부터 먼저 시작해 보시고 마진거래에 관련된 정보는 꼭 학습을 통해서가 아닌,

미리 예습을 해보셔서 올바른 투자 방향성을 자리 잡아 나가보시길 바랄게요.

현물 마켓 역시 굉장히 다양한 종목이 상장되어 있는 바이비트 랍니다. 위믹스 역시 상장 완료!!

spot

다양한 종목의 현물 마켓 SPOT

요즘 너무 경기가 안 좋아서 이런저런 투자 정보 많이 나오고 있는데

항상 욕심부리지 마시고 참여하시길 바랄게요.

이번 시간 거래소 가입방법 내용 간략하게 적어볼 수 있었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바이비트에 대한 이야기 재미나게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씨유~~~^^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