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리플(XRP) 입금 대회 개최

image

바이비트 리플(XRP) 입금 대회 개최

바이비트 리플(XRP) 입금 대회 개최

바이비트에서 쩐의 전쟁으로 천하제일 XRP 입금 대회를 개최 합니다. 이 이벤트에 대해 간략히 알아볼게요.

image

대회기간 동안 100 XRP 이상을 입금 후 현물 또는 파생상품 거래 1회 이상 참여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4일(월) 오전 9시부터 3월 25일(금)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 됩니다.

총상금은 최대 100만 XRP 한화로 약 10억원 상당으로 대규모 이벤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image

이벤트 참가방법

참가자는 매 라운드 참가시 100 XRP 이상을 대회 기간 내 입금하면 됩니다.

총상금풀은 기간 내 총 XRP 입금량에 따라 정해지며,

해당 라운드 일자의 총 XRP 입금수량 대비 참가자의 XRP 입금량 기여도에 따라 상금액이 분배 되는 구조 입니다.

예를들어 기간내 15,000,000 XRP가 입금되면, 100,000 XRP 만큼을 기여도에 따라 분배 되겠네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입금하고, 내 기여도가 클 수록 혜택이 큰 구조 입니다.

추가적으로 바이빗 거래소 첫 임금하는 회원에게는 입금하신 XRP 보다 1.5배 많은 수량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의사항

이 이벤트는 한국에서만 참여가 가능 합니다.(KYC인증) 특정 지역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다 보니,

해외에 거주하신 분들은 이용제한이 되네요.

image

대회참가를 위해서 반드시 Join the Competition버튼을 눌러야 참가가 됩니다.

저는 Join Now를 누르니 참가가 되네요. 대회 기간 내 코인의 종류와 관계없이 코인 출금이 있을 경우 무효가 됩니다.

그래서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대회 기간동안 출금시 주의하셔야 될거 같네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