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30만 달러 상당 SON 받기

[바이비트] 30만 달러 상당 SON 받기

[바이비트] 30만 달러 상당 SON 받기

image

바이비트 런치풀에서 게임파이 프로젝트 SOUNI 거버넌스 토큰 SON이 등장 했습니다.

SON 토큰 입금은 2022년 3월 4일 오후 7시 / 출금은 3월 15일 오후 7시부터 지원 됩니다.

현물 USDT 마켓에 상장은 3월 14일 오후 7시에 진행 합니다.(한국시간)

image

BIT 스테이킹하고, SON 받기

1. 신청 기간 : 2022년 3월 8일 오후 7시 ~ 2022년 3월 14일 오후 7시

2. 이용 방법 : BIT 스테이킹

3. 수령 : 30만 달러 상당의 SON 일부

BIT 풀: 103,448,275 SON

최소 스테이킹 금액: 100 BIT

최대 스테이킹 금액: 30,000 BIT

BIT Pool에서 귀하의 $SON 할당량 = (귀하가 풀에 스테이킹한 BIT 수 / 모든 참가자가 풀에 스테이킹한 총 BIT 수) * BIT 풀에 할당된 총 SON

BIT 스테이킹 후 다음날부터 계산되기 시작하여, 매일 바이파이 계정에 자동으로 입금 됩니다.

유의 사항 : KYC 1단계 인증을 완료 해야 합니다. 또한 제한된 국가와 지역의 이용자는 참여가 제한 됩니다.

image

SOUNI 프로젝트란?

SOUNI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으로 제작된 판타지 스타일의 3D MMORPG 게임입니다.

image

게임 진행 화면을 보면, 나름대로 퀄리티가 있는 게임이네요.

P2E 게임이 점점 진화되어 가고 있음을 느낍니다.

예전 P2E게임은 재미 요소가 부족했는데, 이제는 재미요소도 함께 포함되어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SOUNI는 초보자 및 프로 모두를 위한 수준별 멀티 레벨을 통해, 대규모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클랜을 구축할 수 있고,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하고 모험을 떠납니다.

자신만의 전략을 만들고 게임 세상을 탐험하며, 수천명의 전세계 온라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값진 보상을 얻고,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메타버스 게임에 빠져들고 수익까지 창출 할 수 있습니다.

image

단순한 NFT 수집 플랫폼을 넘어서, 수천 개의 게임 아이템과 고유한 재능과 기술을 가진 캐릭터가 있습닌다.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플레이어는 즐길 수 있습니다. 치열한 전투에 참여하고, 섬을 점령할 수 있습니다.

NFT와 SON 토큰을 통해 놀라운 혜택을 즐길 수 있는 SOUNI 프로젝트 입니다.

image

토큰은 총 100억개가 발행 됩니다. PVP, 챔피언스 리그 등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