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파이블록, 블록체인 기술로 위조 없는 세상 연다

11

베리파이블록, 블록체인 기술로 위조 없는 세상 연다

늘도 벌써 이렇게 밤이 깊어가고 있는데요, 다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리파이블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볼까 합니다. 아마 베리파이블록에 대해서도 크게 알고 계신 분들은 많이 없으실 것 같은데요, 다만 현재 블록체인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플랫폼인 만큼 저희도 이렇게 알아보는 시간 가져 볼게요.

베리파이블록 플랫폼의 경우에는 위변조가 없는 정품 인증 시스템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라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감이 오시죠? 블록체인 기술을 더해서 보다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과연 어떤 부가적인 부분들이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할게요.

베리파이블록

1

베리파이블록의 경우 앞에서도 언급 드렸듯이 위변조 없는 정품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베리파이블록 플랫폼은 제조, 유통, 결제까지 모든 과정을 블록체인 안에다가 담음과 동시에 위조 방지, 인증, 재고관리, 암호화폐를 통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통 관리 스마트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0231113 182303

아무래도 블록체인 시스템이다 보니 위변조가 불가능하다는 특징을 잘 활용하고 반영시킨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블록체인이 현재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미래 웹 3.0 시대를 열어갈 기술이라는 것도 이런 부분에서 오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중앙화 시스템에서 벗어나서 탈중앙화 시스템으로 전환되는 것이죠. 이제 이런 탈중앙화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모든 내역들이 투명하게 공개되며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품 인증 시스템에 도입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베리파이블록이 정품 인증을 하는 방법

2

베리파이블록은 OR 코드를 활용하여 정품 인증을 시도한다고 합니다. 아마 제품 라벨이나 길거리, 혹은 각종 이벤트 등에서 QR코드가 활용되는 모습을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방법은 비슷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들어갔다고 해서 더 복잡해지고 그런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단순히 해당 제품의 QR코드를 부착하고 휴대폰으로 스캔하기만 해도 정품인지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해당 QR코드는 블록체인 원장에 등록된 QR코드입니다.

3

이렇게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정품 인증 시스템은 위조상품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정품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베리파이블록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베리파이블록 코인 알아보기

20231113 184342

다음으로는 베리파이블록 코인입니다.

플랫폼이 있는 만큼 코인도 있어야겠죠? 코인의 경우에는 현재는 크게 볼 부분은 없고, 단순히 베리파이블록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코인인 만큼 플랫폼 코인 정도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리파이블록 코인은 기본적으로 ERC-20 표준으로 발행이 되었으며 총 공급량은 50억 개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베리파이블록 로드맵

20231113 184758

위는 현재 베리파이블록 공식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는 베리파이블록의 로드맵입니다. 현재로서는 2023년 4분기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재고관리 시스템의 개발과 NFT 출시 소식, 그리고 가장 중요해 보이는 쇼핑몰 공급 서비스가 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플랫폼 자체적으로 봤을 때도 실제 사용률이나 시장 점유가 얼마만큼이나 되는지에 따라서 앞으로의 전망이 갈릴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시장 상황이 점점 블록체인 기술의 도입과, 가품들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지고 있는 만큼 정품 인증 서비스가 꼭 필요한 순간이 오지 않나 하고 생각이 되네요.

1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베리파이블록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블록체인 인증 시스템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