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과 장단점 수수료

%EC%8A%AC%EB%9D%BC%EC%9D%B4%EB%93%9C1

비트겟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과 장단점 수수료

비트겟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과 장단점 수수료

비트코인 시세가 69k까지 상승 후 대외적인 악재로 인해 고점대비 50% 넘게 하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시장환경이 안좋은만큼 대부분의 코인 투자자들은 큰 손실을 입었지만 선물거래하시는 분들은 공매도를 활용하여 큰 수익을 내신 분들도 많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2

대표적으로 워뇨띠의 경우 하락장 초입인 2018년에 650만원으로 시작하여 작년 9월 3000억원을 만들면서 커뮤니티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EC%8A%AC%EB%9D%BC%EC%9D%B4%EB%93%9C3

나스닥, 코스피 등 증시도 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더 이상 상승만을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공매도,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국내거래소는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비트겟이나 바이비트 등 해외거래소에 가입하고 거래해야만 하는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선물거래소인 바이비트, 비트겟의 장단점과 거래방법,

최대 수수료 할인 받는법을 포함하여 Q&A로 보는 워뇨띠 매매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4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교

선물거래소 순위를 보면 거래량은 바이낸스가 1위이지만 한국어 서비스가 종료되어서

기존에 하시는 분들이 아니면 적응이 어렵고 수수료가 타거래소에 비해서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바이비트와 비트겟 수수료는 각각의 장단점이 다르기에 저는 모두 사용하지만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5

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선물거래의 경우 지정가로 거래하는 경우 -0.025%로 오히려 수수료를 받으면서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정가 거래를 활용하여 단타나 스윙매매를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6

비트겟 거래소

비트겟 선물거래의 경우 공식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

최대 수수료 할인 50%가 적용되어 메이저 거래소 중에서 가장 낮은 시장가 수수료를 자랑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7

그래서 스캘핑 매매를 주로 하시는분에게 추천하고 있으며 카피트레이드 시스템이 있기에

현재 수익률이 높은 트레이더를 추종하거나 매매내역을 참고하여 거래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EC%8A%AC%EB%9D%BC%EC%9D%B4%EB%93%9C8

Q&A로 보는 워뇨띠 매매법

선물거래를 할 땐 비트겟이나 바이비트 등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마인드를 가지고 투자를 하는가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워낙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워뇨띠의 매매법을 좋아하는 이유는

3년이라는 기간동안 꾸준히 우상향했고 큰손실로 이어졌더라도 다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9

우선 워뇨띠는 처음 시작할 때 책이나 유튜브 등을 보고 따라하거나 모의투자로 하기보다는 실전투자로 경험을 쌓았었는데요

처음에는 전체시드의 20%를 10배로 해서 스캘핑이나 단타 위주로 최대한 시장에 많이 참여하면서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손익비보다는 승률에 더 집중하면서 매매하는걸 권유 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0

포지션을 잡을 때는 대외적인 여건을 10%, 90% 이상을 차트만 보고 판단한다고 했는데요

차트는 기본으로 설정된 이평선 정도만 참고하고 기존의 캔들패턴을 분석하여 투자에 임한다고 했습니다.

차트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보는 1, 5, 15분봉 / 1시간, 4시간봉 / 일봉 등을 참고하며

가능한 많은 시간을 차트를 보면서 캔들패턴을 연구한다고 했습니다.


오늘은 비트겟, 바이비트 선물거래의 장단점과 워뇨띠 매매법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두 거래소 장단점이 각기 다르기에 모두 수수료 할인 적용 후 스윙 매매는 바이비트, 스캘핑은 비트겟으로 하는걸 추천합니다.

성투하시길 기원할게요~~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링크

모바일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링크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