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토렌트 BTT 코인 전망 호재 시세
비트토렌트(BTT)는 혁신적인 파일 공유 시스템이었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한 이후에는
시드를 계속 유지하여 다른 사람들과 파일 공유 혜택을 공유할 유인이 존재하지 않았다.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한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더불어 유저들은 희소성 높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 때 보다 큰 보상을 받게 되며
토큰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 또 한 증가된 시드들로 인해 기존보다
더 빠르고 다양한 파일들을 공유받을 수 있게 돤다.
비트토렌트(BTT)는 파일을 공유하는 P2P 서비스의 대표 주자인 토렌트를 트론의 창시자인
저스틴 선이 인수하면서 토렌트에 쓰이는 암호화폐를 만든 것이 코인의 시초다.
비트토렌트 자체의 인지도에, 실제 암호화폐의 사용처를 확보했다는 점에서
코인의 시작부터 높은 시가총액을 보였던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시세
고점 4,89를 찍고 내려온 뒤 4.0~5.0원대에 거래 중이다.
이 비트토렌트는 2억 개의 지갑과 총 20억의 사용자, 그리고 1억 명의 서비스 이용자가 있다.
이는 즉 서비스 자체가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 또한 충분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몇몇 전문가가 언급했던 내용을 보자면
먼저 비트코인을 최초로 개발했던 ‘나카모토 사토시’는 이 비트토렌트에 대해
토큰이 가치를 가지려면 금전적 가치가 있어야 하며 이는 비트토렌트와
유사한 파일 거래 네트워크와 같은 매우 큰 네트워크 내에서 전송되어야 한다고 하였다.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분산형 프로토콜인
비트토렌트가 언젠가 전체 온라인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전망
BTT 코인 전망 호재 시세
비트토렌트(BTT) 전망에 대한 저의 생각은
우선 비트토렌트의 가치평가가 매우 긍적으로 평가가 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 상태 또한 매우 활발하기 때문에
우선 스캠의 논란은 피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되고
차트도 꾸준히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기 때문에 장기투자에도 좋은 코인이라 생각이 된다.
조정 시나 등락장에 저점에 추가 매수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된다.
비트코인 100배 수익 만드는법.
생각보다 꽤 괜찮은 옵션
내 전체자산을 포트폴리오로 봤을때
3:3:3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자산 배분이라고도 한다.
보통은 미국주식 / 채권 / 금 / 원자재 / 리츠 등으로 큰 섹터별로 나누어 놓게 되면, 한쪽은 올라가고 한쪽은 내려가면서 변동폭을 줄여준다.
그런데 일단 좀 더 심도깊은 자산배분은 구글링으로 따로 공부하시길 바라고.
우리가 해야할 것은 과연 개인연금저축펀드에 꼭 몰빵할 필요는 없다는 거다. 물론 세액공제 좋은 상품이다.
하지만 우리는 인플레의 시대에 살고 있다. 어떤 시기에는 주식이, 어떤 시기에는 비트코인이 폭등한다.
나는 매달 현금흐름 연15% 정도를 만들어놓고, 거기에서 나오는 이자로는 조금 공격적인 베팅을 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부동산개발투자가 마냥 위험하다고? 비트코인이 마냥 위험하다고? 거짓 선동이다.
그냥 한 투자처를 잡고 ‘몰빵’하니까 위험해지는 거다. 분산해서 투자하면 위험할 일이 없다.
정말 아무생각없이 3달쯤 해변 어딘가로 떠나도 괜찮을 정도의 현금흐름. ‘딱300만원’을 만들어놓길 추천드린다. 10년 뒤를 바라보고 연15% 정도의 이자농사는 지어놔야 한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