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거래소 리플 시세와 전망 알아보기

빗썸 거래소 리플 시세와 전망 알아보기

 

가상자산 투자에 관심을 가져보신 분들이라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한번쯤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리고 또하나 국내 투자자들에게 유명한 코인이 있죠! 그것은 리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리플의 경우, 빠른 송금과 저렴한 수수료로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거래소 이동 등에 자주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제는 시총으로 보나, 활용성으로 보나 가상자산을 대표하는 코인이라 인정할 만한 위치에 있는거 같습니다.

1%E2%98%85%EC%8D%B8%EB%84%A4%EC%9D%BC%E2%98%85
2

빗썸 거래소의 메이저 마켓에 분류되어 있는 리플을 살펴보면, 최근 상당히 좋은 시세를 보여주면서 다시 한번 시장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아래는 빗썸 거래소의 리플 차트입니다. 최근의 리플 시세를 보면 일시적인 횡보 후에 큰 상승을 보여준 것을 차트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3

리플은 SEC 소송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소송의 일정, 전망,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죠.

얼마 전 씽킹 크립토와의 인터뷰를 보면, 크레더블 크립토는 리플랩스와 SEC간의 소송이 끝날 경우, 리플의 시세가 폭발할 것이라고 내다보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SEC소송 역시 리플(XRP)에 유리하게 끝날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랜 기간 소송전을 벌이고 있는 리플인데, 이번 소송이 원만하게 해결 된다면 그 동안 가격적으로 응축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만큼 폭발적인 상승을 보일 수 있을것이라 전망 되네요.

4

리플 등 메이저 코인을 거래 할 때에는 거래량이 많고, 풍부한 유동성을 가진 거래소를 선택해서 매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량이 적다면 그만큼 호가창이 얇아서 가격 변동폭이 커지며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오늘 차트를 참고한 빗썸 거래소는 국내 대형 거래소답게 이러한 점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6

거래소를 선택할 때 많은 분들이 한 번쯤 고려하는 거래소로 빗썸을 꼽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우선은 높은 신뢰를 가진 거래소이기 때문입니다. 코인게코, 코인마켓캡 등 코인관련 정보 사이트를 확인 해 보면 거래소 신뢰지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 중 가장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는 거래소가 바로 빗썸입니다.

7

코인마켓캡

8

코인게코

국내외 유저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거래량과 유동성이 뛰어나고 유망한 코인으 ㄹ지속적으로 상장 시키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코인을 매매할 수 있는 장점 역시 존재 합니다.

또한 신규 유저들을 위한 혜택이 좋은것으로 유명 합니다. 신규가입 후 계좌연동을 하면 1만원의 비트코인을, 계좌연동 후 10만원 이상 입금 시에는 추가적으로 1만원의 비트코인을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래금액 3천만원 이상이 되는 경우, 1만원의 비트코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기때문에 혜택이 풍부할 수 밖에 없네요.

물론 이 밖에도 매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거래소를 잘 활용한다면 수익을 올리기에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9
10
빗썸 거래소

간단하게 현재 리플 시세와 SEC 소송에 대한 전망 그리고 빗썸 거래소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가상자산 투자 시, 좋은 종목을 선택하고 대응을 하거나, 가치투자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리플처럼 현재는 소송으로 인해 큰 폭으로 상승하기 제한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대상승장에도 소송으로 인해, 그 수혜를 받지 못해 아쉬운 부분도 있었으니까요. 그럼에도 소송이 원만히 해결 되고 다시 시총 3위를 도전하는 날이 온다면 분명 가격적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기대 합니다.

리플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지속적으로 SEC 소송결과와 리플 공시 등을 잘 확인하시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