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퀴즈톡 -95% 폭락 이후, 시세 분석 및 호재 전망.

빗썸 퀴즈톡 -95% 폭락 이후, 시세 분석 및 호재 전망.

퀴즈톡 분석.

1. 펀더멘탈

퀴즈톡은 퀴즈를 내고 푸는 블록체인 기반의 지식공유 플랫폼이라 한다. (네이버의 지식인을 블록체인상으로 옮기려 하나..?)

image

퀴즈톡의 생태계는 이런 모습이라 함

퀴즈를 풀고 광고노출이 되면 퀴즈톡 유저는 퀴즈에 할당된 보상 포인트를 일정 포인트로 나누어 가진다.

퀴즈톡은 총 600억개가 발행됐으며 재단의 보유물량이 생각보다 많아 보인다.

그러니까 주포가 존재하고 펌핑이 생겼을때 먹어야 된다. 펌핑 줄때 못먹고 스텝 꼬이면 ㅈ될 수 있는 코인이다 이거임..

2. 퀴즈톡 거래량

image

현재 퀴즈톡은 빗썸 거래대금 4위. 이쯤 되면 ‘뭔가 들어왔나…?’하고 합리적인 의심을 해볼 수 있다.

image

현재 20일과 50일의 골든크로스가 이루어진 상황.

지금 차트를 통해 과거를 보면 7월 되기 직전에 사놨으면 엄청나겠네라고 할 수 있지만..

절대 저 순간에 잡으려 하면 안된다. 떨어지는 칼날을 잡으려 하면 손모가지가 날라간다. 언제나 우리는 추세에 순응해야 한다.

아직 추세매매이론에 대해 잘 모른다면 이 소책자를 먼저 보시길

3. 퀴즈톡 청산 목표가

image

현재는 ‘매수 타이밍’이다. 다만 자금관리를 통한 손절을 할 줄 모른다면 앞서 말한 소책자를 먼저 읽길 바란다.

매수 구간은 20이평에 눌림목 지지받는 18원~24원 정도까지다. 눌림목을 안줄 수 도 있음

1차 목표 청산가 : 49원

2차 목표 청산가 : 76원

3차 목표가 : 원금 뺐으면 그냥 추세와 함께 가기 (잡코는 펌핑 오지게 주니까 로또 노리듯이)

4. 퀴즈톡 시세 전망 및 호재

현재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높으면 오히려 좋다. 도미넌스가 무조건 내려야 좋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일단 코인 시장은 대장이 기축이고 세계시장에서는 BTC마켓이 표준이기 때문에 BTC가격이 적정 수준을 유지해줘야 알트장이 오기 때문이다.

image

수차례 높은 거래량을 띄우면서 매집의 흔적을 보여주고 있음. 다른건 속여도 거래량은 못속인다는 말이 있듯이

image

최고점 대비 -95% 이상을 폭락한 상태기때문에 크게 한번 펌핑줄 수 있는 가능성.

*매수매도 추천아닙니다. 투자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