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으면서 거래하세요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으면서 거래하세요

1

비트코인의 호재, 악재와 관계없이 사람들에게 가상화폐가 알려져 수많은 언급이 된지는 꽤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남녀노소 관계없이 투자처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코인과 관련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마 해외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려는 분들은 Binance에 대해서 찾아보실텐데,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주식과 코인은 공통점도 있고 차이점도 있지만 이 두가지 모두 크게 신경을 써야할 부분은 분석을 바탕으로 한 투자와 무리한 거래를 지양해야한다는 것을 제외하면, 수수료에 대해서 생각을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거래를 여러번하고 단타를 하는 경우에는 이게 더 중요해지는데요. 이런 분들이라면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는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링크 통해서 가입시 수수료 할인 적용이 됩니다

3
4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실 때 주의하셔야할 부분은 레퍼럴ID 아래에 있는 커미션 리베이트 비율을 보셔야한다는 점입니다.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은 경우에는 적으셔도 아무런 혜택도 받을 수 없습니다. 안내드린 방법을 통해 계정을 만드시면 10%의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바이낸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써야하나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도 많을텐데요. Binance Academy 페이지를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거래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0
5
6

보통은 선물거래를 이용하여 레버리지 비율을 정하고 마진 모드를 설정하여 거래하게 되는데요. 이에 대한 비중은 본인의 시장에 대한 이해도와 판단에 따라서 무리하지 않은 선에서 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7

또한 꼭 비트코인만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가상화폐들도 가능하므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추후에 오를지 떨어질지에 대한 전망 분석을 하여 매도나 매수 선택을 하게되는 것이죠.

8
9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앱으로 쉽게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거래를 하는 빈도가 높다보니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아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앞서도 소개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수수료 20% 할인링크바로가기

 

추천하는 글

바이낸스 레퍼럴 ID 변경 (수수료 20% 할인 추천인)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쉽게 알아보기 – 2023년 최신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