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코인 상승 이유 및 전망, 올인원 뱅킹 솔루션 공개 호재, 애플페이 구글페이

솔라 코인 상승 이유 및 전망, 올인원 뱅킹 솔루션 공개 호재, 애플페이 구글페이

금일 새벽에 나온 소식으로 업비트 기준으로 아침 9시가 지나버려 상승률이 초기화 되었지만 10% 이상 상승한 솔라 코인의 호재가 있어서 정리해보고자 한다.

ddffffffff

올인원 뱅킹 솔루션이라는 이름으로 현실의 결제 수단과의 연계가 기대되는 부분이라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은데 상세 내용이 아직 발표되지 않아 한번 더 여지가 있을 것 같으니 읽어보시길 추천드린다.

새벽 시간동안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상승이 더 힘을 넣은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은데 관련 내용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다.

※ 본 글은 투자 권유 및 추천의 글이 아니며 모든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린다.

dffddddddddddddd

외신 보도에 따르며 솔라 코인(SXP)는 조만간 올인원 뱅킹 솔루션으르 발표한다는 소식이다.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암호화폐 친화적인 은행 계좌

※ 규모에 따라 다르겠지만 글로벌 은행과의 연계는 큰 호재로 작용할 수 있으니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 국제 IBAN

▶ 암호화폐 직불카드

▶ 고유 암호화폐 키프트 카드

▶ POS 가맹점 확보 시스템

▶ 개인, 기업

▶ 애플페이, 구글페이

※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상용 결제수단인 페이, 그것도 글로벌 기업이 지원하는 애플, 구글이 연관되어 있기에 위 내용 자체만으로도 좋은 전망으로 생각할 수 있겠다.

dffddddddffd

본 내용은 금일 새벽에 나온 소식으로 9시 이전 이미 10% 이상 상승하며 솔라코인은 500원의 시세를 돌파하였다.

현재 공개 항목이 나온 상황이기에 이후 관련 소식이 본격적으로 공개될 경우 추가 상승 이유로 작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명확한 일정을 공개하는 것이 아니기에 솔라 투자를 고려하고 있거나 보유하고 있다면 주시하시기 바란다.

fdfdfff

솔라는 23년 초 스와이프 코인에서 리브랜딩을 진행하여 당시 큰 상승을 보였던 이력이 있다.

솔라 SXP 토큰을 활용하여 글로벌 결제 카드를 생성하여 법정화폐와 암호화폐 사이 브릿지 플랫폼으로, 오픈소스 기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으로 이더리움의 확장성 해결 및 빠른 트랜잭션 처리가 특징이다.

최근에는 거의 언급을 안하고 있는 것 같지만 과거 비자 카드(VISA)와 큰 연관이 있었고, 바이낸스 지분 인수 등 꽤나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비주류로 빠진 느낌이라 무엇이 발표될지는 모르겠으나 좋은 정보로 다시 한번 투자자들에게 사랑 받기를 바래본다.


최근 체인링크, 스텔라루멘, 헤데라, 알고랜드, 리플코인 등 기존 전통금융과의 송금, 결제 서비스 테마가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충분히 가치있는 호재라 생각하며 상세 내용 발표되면 한번 더 정리하여 올리도록 하겠다.

비트코인 강세와 함께 알트코인의 상승도 기대되는 시기에 모쪼록 안전히 투자하셔서 수익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이만 글 마무리하겠다.


dffddffff

헤데라, 이뮤터블엑스, 더그래프, 렌더토큰 등 최근 바이낸스 재팬에 상장할 종목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엔저 및 정부 주도 사업으로 일본 코인으로 좋은 전망을 보일 수 있어 정리해두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란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