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코인 AMO 코인 차트분석 시세와 장점 전망 알아보기

​아모코인 AMO 코인 차트분석 시세와 장점 전망 알아보기

오늘 알아볼 코인은

AMO 코인과 차트분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C%BD%94%EC%9D%B8%EC%A2%85%EB%AA%A9 001 (46)

아모 코인 (AMO)

아모 코인 (AMO)에 대해서

아모코인 플랫폼은 펜타시큐리티가 운영하는 자동차 데이터 트레이딩 플랫폼이며, 다양한 드라이빙 데이터를 수집하고 활용하여 차량 환경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다.

AMO 토큰은 아모코인 플랫폼 내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이며, 펜타시큐리티가 운영하는 리버스 ICO를 통해 발행되고 다양한 기능과 가치를 갖고 있다.

아모 코인의 특징과 장점

  • 펜타시큐리티의 인지도 높은 보안 시스템을 통해 블록체인의 탈중앙화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스마트 컨트랙트로 안전한 데이터 거래를 보장한다.

  • 리버스 ICO를 통해 기존에 관리되지 않았던 자동차 데이터를 가치 있는 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데이터의 잠재적 가치를 끌어올려 새로운 생태계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 데이터 생성자에게 데이터의 소유권을 자율적으로 제공하고, 선택적으로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합당하게 AMO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모 코인의 미래 전망

첫째, 차량 산업에서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데이터의 효과적인 활용은 스마트카 시대에 기존 산업들의 변화를 통해 기업들 간의 협업 기회를 만들 것이다.

둘째, 플랫폼이 수집하는 다양한 드라이빙 데이터는 스마트카의 발전 및 안전성 향상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자율주행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더욱 발전될 것으로 보인다.

셋째, 아모코인은 자동차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경제 생태계를 창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사용한 데이터 거래는 참여자들에게 더 공정하고 보상을 제공하여 데이터 경제의 성장을 돕는다.

AMO 토큰의 시세와 거래소 시장분석

%EC%8A%A4%ED%81%AC%EB%A6%B0%EC%83%B7 2023 12 18 140519

AMO 토큰 시세

현재 시간 (오후 2시)에서

AMO 토큰약 0.988원으로 거래가 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약 188억 원으로 측정이 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1.18% 상승하였고, 거래량은 51.58% 하락하였습니다.

%EC%8A%A4%ED%81%AC%EB%A6%B0%EC%83%B7 2023 12 18 140535

AMO 토큰 거래소 시장분석

현재 AMO 토큰이 거래가 되고 있는 거래소들 중에서

국내 거래소인 Bithumb에서 거래량 98.68%가장 많은 거래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AMO 차트분석

hiworks 20231218 5937

AMO 차트분석

상승 직전 바닥에서 부터 약 2배가량 상승해 주었으며,

현재 위치는 저항이 나올 위치에서 정확하게 위꼬리를 만들고 시세 조정 중인 상황입니다.

파동으로 보면 마지막 5파동 또는 연장 파동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자리지만,

비트코인의 현재 자리가 조정이 나올 확률이 높은 자리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신규 매수를 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자리입니다.

또한, RSI 지표로 하락 다이버전스가 출현,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매수를 진행하신 분들은 0.84원 라인(노란색 선)이 깨지지 않는다면,

추가 상승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