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쿼크 코인 전망 호재 2022년 시세 폭등 분석

알파쿼크 코인 전망 호재 2022년 시세 폭등 분석

알파쿼크 코인 전망 호재 2022년 시세 폭등 분석

알파쿼크

오늘은 업비트 알파쿼크 코인 전망과 호재 그리고 2022년 시세를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 현재 30%이상 폭등하면서 수 많은 알트코인들이 시세가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알트들이 더 큰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장인데요.

비트코인이 현재 크게 반등하는 시점에서 저점인 코인을 매집을 해야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오늘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AQT 코인 정보 뿐만 아니라 알트코인을 분석할 수 있는 눈이 생겨서 2022년 알트불장때 큰 수익을 내실꺼라고 봅니다.

1.알파쿼크

2021년에는 NFT라는 키워드가 엄청나게 핫 했습니다.

디센트럴랜드,샌드박스,엑시,위믹스등 몇천퍼센트씩 올랐었죠.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살짝 NFT과 관련되 코인입니다.

알파쿼크 코인은 디지털 수집품 및 NFT작품들을 판매 및 구매를 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합니다.

%EC%95%8C%ED%8C%8C%EC%BF%BC%ED%81%AC 1111111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떤 작가 한명이 이런식으로 엄청나게 많은 스트레이프렌즈라는 여러중의

NFT작품을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살짝 크립토펑크 NFT 작품을 베낀것 같네요.

NFT작품들은 바이낸스 코인으로 주로 구매 및 판매를 할 수 있네요.

NFT의 가격이 폭등의 가장 큰 요소는 바로 작품에 대한 스토리와 대중성입니다.

제가 분석한 현재의 알파쿼크의 디지털 작품들은 스토리와 대중성이 면에서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여러명의 NFT 작가들이 있어야하는데 주로 몇명만 활동하는 것 같습니다.

알파쿼크 코인 호재라고 볼 수 있는 것은 지난 1월달에 클라우드 NFT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했습니다.

이 협약을 통해서 글로벌쪽으로 NFT 플랫폼을 확장을 할꺼라고 했습니다.

%EC%95%8C%ED%8C%8C%EC%BF%BC%ED%81%AC 22222222222222

AQT의 목표는 이런한 NFT작품뿐만 아니라 웹툰,드라마,영화 음악까지 여러가지 분야의 창작물의 IP를 NFT화 시켜 자신의 NFT마켓플레이스에서 일반인들도 손쉽게 투자를 할 수 있게 하는거라고 합니다.

정리를 하자면 NFT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데 현재는 간단한 NFT작품들을 팔고 있는 이제 막 시작단계에 들어선 플랫폼을 운영중인 것 같다.

알파쿼크 코인 전망 호재 2022년 시세 폭등 분석

2.알파쿼크 전망

%EC%95%8C%ED%8C%8C%EC%BF%BC%ED%81%AC %EC%A0%84%EB%A7%9D 11

코인의 규모를 파악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쪽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코인인지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아쉽게도 세계적인 유명한 거래소에 상장이 된 거래소는 전혀 없었습니다.

주로 업비트나 빗썸 거래소에만 거래되는 김치코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업비트 거래량이 98%인것을 보아 주로 업비트에서 거래되는 코인인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알파쿼크 전망에 대해서 장기적으로는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2020년 9월부터 시작된 NFT마켓플레이스가 아직까지 크고 있지 않는 것이 흠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최근 클라우드 NFT 파트너쉽과 미래에 다양한 NFT 작가들이 이 플레이스에 오고 또한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유입 좀 모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런 초기 NFT플랫폼이 고도로 성장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런 시가총액 1000억짜리 김치코인은 세력들의 차트 가지고 장난을 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투자하는것은 쫌 신중해야합니다.

3.알파쿼크 시세

1644235113083

작년 2월 알트코인 대불장과 함께 NFT키워드로 약 10배이상 폭등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락장이 오고 나서 거품이 확실히 들어나서 엄청나게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고점이 1만8천원이였는데 천원대까지 떨어졌죠.

그 뒤로 다시 크게 반등을 했었으나 비트코인의 하락장으로 2천원대까지 떨어졌죠.

현재는 알파쿼크 코인 시세는 3900원대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2천원까지 빠졌었는데 비트코인의 반등으로 크게 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폭등으로 현재 큰 상승을 보여줬지만 저는 단타 아니라면 현재 시점에서는

장기적인 투자는 무리라고 생각을 하는 편입니다.

다시 이야기 하지만 시가총액이 1000억대인 김치코인은 오를 때 사는 것이 아니라

바닥일때 사서 김치빔 쏠때 팔아야 돈을 법니다.

많은 사람들이 순간적인 폭등에 눈이 돌아가서 사다가 많이 물려서 돈을 잃었죠.

여러분이 알트코인을 사서 돈을 번 기억보다 잃은 기억이 많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면 경제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날꺼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 글이 절대 아니며 모든 투자는 본인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알파쿼크 #알파쿼크코인 #알파쿼크전망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