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앱테크 무료채굴코인 순위 1위 사토시 BTCs

암호화폐 앱테크 무료채굴코인 순위 1위 사토시 BTCs

암호화폐 앱테크 무료채굴코인 순위 1위 사토시 BTCs

2022 ranking

2월 초 무료채굴코인 랭킹

안녕하세요. 수노밍쿠 입니다. 최근 약 2주간 암호화폐 상승이 굉장히 좋게 나와주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무료채굴코인을 활용한 앱테크까지 꾸준히 한다면 상당히 좋을 것 같아 순위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급적 오픈이 된지 얼마 안 된 초기 코인 위주로 선정했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여러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톡방 등에서 느낀 선호도를 정리해 보았으니 가볍게 읽어주세요.


image

1위 사토시 BTCs

현재 파이 코인과 더불어서 상당히 강력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사토시 코인 BTCs 입니다.

이 녀석은 몇 번의 포스팅으로 이미 소개를 드렸었는데 비트코인 코어팀이 만든 모바일 비코 이것이 핵심 콘셉트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개발팀에 대한 증명은 되지 않았습니다.

Mining

사토시 로고

중국에서 만들어졌다는 의견이 가장 많고 채굴을 시작할 때

까다로운 안면인식 KYC 때문에 살짝 꺼려 하는 분들도 많은 무료채굴코인 입니다.

그로 인해 스캠 논란도 비일비재 ^^;

비트코인 발행량이 2,100만 개인데 이 녀석은 총 21억 개까지 채굴이 가능해서

100배 수준의 발행량을 가지고 있고 올해 12월 12일까지만 모바일 채굴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image

최근에는 육각형 모양의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네요.

틈틈이 공식 사이트가 리뉴얼 되면서 관리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월 업데이트 이후 이벤트로 3명 초대 시, 해시 레이트 150K 상승 되는 부분이 생겨서

처음부터 400K로 시작이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image

파이 코인과 가장 많이 비교가 되며 둘 중 어떠한 코인이 먼저 상장을 하게 되어 큰 수익을 안겨 줄지 기대가 됩니다.

우리는 그냥 둘 다 하면서 꾸준히 모아갑시다. 25시간에 한 번만 클릭하면 되고 광고가 전혀 없는 것도 매력이네요.

순위 1위를 차지 한 사토시 BTCs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image

2위 NFT 발행! 더마르스 MRST

12월 혜성같이 등장한 메타버스 콘셉트의 인기 코인 더마르스가 순위 2위입니다. 이 녀석은 1월에 화성인 NFT 발행을 위한 화이트리스트를 대대적으로 받았고 개당 0.1 ETH 수준에 민팅 대기 중인 상황입니다.

아쉽게도 저는 떨어졌는데..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 국내산 중에서는 꽤나 독보적으로 인기가 많죠.

SE ff3ae904 9a21 41b8 9e9f 6bfab9f9e8c3

세계 최대 NFT 사이트 오픈씨에 벌써 화성인 NFT 페이지가 생겼고 5천 장 선착순 판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메타버스 콘셉트라 그런지 채굴보다는 대체불가능토큰 NFT에 더욱 힘을 쏟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image

사실 무료채굴코인 기준으로는 살짝 아쉬운데 채굴 보다는 사전판매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랄까요? 기존에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10명 초대 시 1000개의 MRST를 주었던 부분 역시 생각해 보면 너무 보상이 커서 의문이었답니다.

그만큼 채굴앱 자체의 채산성은 너무 낮아서 모으기가 너무나도 어려운 게 팩트..

image

게임 업데이트!

그나마 2월 초 업데이트를 통해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채산성을 올려주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시간당 0.084개 채굴이 가능해졌네요.

더마르스 물방울 100개를 모으면 부스터가 활성화 되어 채산성이 25% 증가 됩니다.

약 10분간의 플레이를 통해 물방울 100개를 모으면 부스터가 활성화되며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아보았습니다. 조금 지루해서 그렇지 난이도는 낮은 편이죠.

아무튼 공식 카톡방이 여러 개가 될 정도로 인원도 많고 글로벌한 밈 형성이 되고 있어서 기대감이 크기에 2위에 선정해 보았습니다.


image

3위 채굴앱의 시초 파이 코인 PI

2019년 3월에 최초 발행 시작 한 암호화폐 파이 코인이 3위입니다. 현재 무료채굴코인 중 가장 많은 유저 수를 보유하고 있기에 그만큼 밈력이 상당한 코인이죠. 파이 네트워크라고도 불리며 어쩌면 3위에 랭크 해 두어서 실망하는 분들이 많을지도 모르겠습니다.

image

파이 코인을 1위에 두어야 하지 않느냐?라는 얘기도 많이 할 텐데 개인적으로는 3년째 상장이 지연 되고 있는 부분 때문에 아리송 한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포스팅 서두에 비교적 최근 코인 위주로 선정을 한다고 했는데 그것 치고는 그래도 당당히 3위에 위치해 있죠.

수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부분은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큰 이점이라 생각이 되어서 높은 순위에 두었답니다.

image

파이는 24시간에 한번 클릭을 하는 형태이며 초대 시 채굴량을 늘려주기에 팀원 구성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보통 커뮤니티에서 사토시 코인 유저들과 대립이 많이 되는 편입니다.

pi1

최근인 1월 부터 바이낸스에 PI 시세 검색이 되는 부분이 생겼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녀석이죠. 더마르스도 이 부분은 동일하게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https://www.binance.com/en/price/pinetwork

과연 올해 상장이 될지? 상장이 된 이후 시세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며 지켜보고 있네요. 저는 늦게 시작한 편이라 크게 많이 모으지는 못했답니다. 반감기가 2번이나 지나서 좀 아쉽긴 한데 늦었다고 놓치지 마시고 안 하신 분 있으 면 시작해 보세요! 과연 앱테크 대장이 될수 있을까요?

암호화폐 앱테크 무료채굴코인 순위 1위 사토시 BTCs


mon1

4위 주식정보 연동 앱 몬스탁 monstock

클레이튼 기반의 주식정보 연동 무료채굴코인 몬스탁 입니다. 앞선 3건이 상장이 되지 않은 반면 몬스탁은 이미 덱스 거래소인 클레이스왑에 상장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만큼 검증이 충분히 되었기에 4위에 안착!

mon3

사용자들은 여러가지 본인이 선호하는 회사의 주가 시세 예측을 통해 sMON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에 기록이 되는 각 의견들은 절대로 위변조가 불가능하기에 전문가를 정확하게 가려낼 수도 있죠.

mon2

꾸준하게 출석하고 커뮤니티에서 의견을 교환하다 보면 자연스레 코인이 쌓이는 구조로 약간 P2E와 비슷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게임이 아니라 국내 증시에 상장된 개별 종목 시세와 연동이 되어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인 거죠.

mon4

몬스탁은 모바일뿐 아니라 PC에서도 로그인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PC 환경에서 퀄리티가 더 좋은 글 작성이 용이하니까 의미가 있겠죠.

nftmon

최근 가입 기념 NFT까지 발급해 주고 있고 다양한 이벤트로 보상 수령이 가능하니 이 혜자 앱 꼭 한번 설치해 보시기를 추천드려봅니다. 몬스탁 앱테크 집중하는 분들은 한결같이 어떠한 채굴앱보다 빠르게 현금화가 가능한 부분이 매력이라고 하네요.

image

텔레그램 채널을 통한 이벤트 역시 꾸준히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몬스탁.. 하루 10분 투자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기에 4위에 랭크 시켰으며 강추 드리겠습니다!


image

치트문 UI

5위 이글 네트워크부터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한 각각의 채굴앱에 대해서 많은 내용을 전달드리려 하다 보니 다소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으으.. 복잡 ㅋㅋ

0206 ranking kor

한글 버전도 슬쩍~

미국의 세금 완화 정책에 힘입어 최근 암호화폐 전체적으로 상승 분위기가 꽤 좋은 시점입니다. 여러 가지 앱테크 역시 관심 가져보시기 바라며.. 특히 BTCs는 꼭 모아야 하겠죠!! 그럼 다음 글 정리해서 다시 인사드려볼게요! 씨유~~^^

original 19

QR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