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코인 호재 GTC 24 참여 GPU 클라우드 발표

앵커 코인 호재 GTC 24 참여 GPU 클라우드 발표

금일 새벽에 본인 블로그를 통해 급하게 공유했던 내용으로 현재 엔비디아가 주최하는 AI(인공지능) 컨퍼런스 GTC 24에 니어 프로토콜(NEAR), 렌더 토큰(RNDR) 창립자들이 참여한다는 소식에 금일 좋은 시세 상승 이유 및 호재로 작용했었다.

엔비디아의 CEO도 참여하고, 현재 GPU에서 가장 강점이 있는 지포스(Geforce)의 기업이자 AI 테마에서 영향력이 있는 만큼 개별 코인 호재로 작용했는데 앵커 코인(ANKR) 또한 참여를 한다는 소식에 시세가 상승하고 있어 빠르고 공유해 본다.

dfdffdfddfdfdfadsdsadsdsa

앵커 코인(ANKR)는 현재 약 30% 상승하면서 77원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으며 시가총액 또한 7,200억 원까지 오르고 있다.

해당 니어 프로토콜, 렌더 토큰 관련 내용은 새벽에 올린 이전 글 참고하시기 바라며, 지금부터 현재 호재에 대한 정보 및 주의사항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 본 글은 단순 정보 전달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판단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린다.

fdfdfdfdfdfdfd

블록체인 분석 기업 우 블록체인(Wu blockchain)이 앵커(ANKR)의 CEO와 CTO가 엔비디아 GTC 24 AI 행사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발표하였다.

앵커는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델(DELL)과 협력한 GPU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 알려져 현재 니어 프로토콜, 렌더 토큰(RENDER)와 마찬가지로 현재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dfdffdfddfdfdf

현재 새벽부터 엔비디아의 GTC 24 AI 컨퍼런스 관련 내용에 해당 종목들을 포함하여 인공지능 테마인 싱귤래리티넷, 페치 코인 등 AI 코인들이 움직이고 있는 상황이다.

결론적으로 현재 인공지능 관련 기업 중 영향력이 높은 엔비디아가 주최하는 행사에서 참석은 물론 GPU 클라우드 발표 자체가 상승 이유로 작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다.

ffddfdfdfdfdfdf

참고로 앵커는 블록체인 기반 탈 중앙화 컴퓨팅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라 렌더(RNDR)과 같이 GPU에 영향이 충분한 프로젝트라 직접적인 호재가 될 수 있다는 점 인지하시기 바란다.

fdfdfdfdfddfdfdfdf

RNDR의 창립자 정보

단순히 참여 또는 테마의 연계를 위한 움직임이 아닌 렌더와 마찬가지로 방대한 데이터 처리 및 컴퓨팅 파워가 필요한 인공지능 섹터에 필수적인 요소를 보유하고 있다는 관점으로 볼 필요가 있다는 이야기이다.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움직임과 관계 없이 강력한 테마와 호재로 움직이는 부분이기에 특정 분석, 전망이 의미가 없는 시기라 생각한다.

dffdfdfdfdfdfd

짧은 시간에 시가총액의 50%에 해당하는 거래량이 발생했으며 200% 이상 상승.

하지만, 유의사항으로 하나의 화두에 엄청난 수급이 들어오는 만큼 유출이 발생할 경우 과대낙폭 및 큰 하락이 나올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란다.

dfdfdfdfdfdfdffd

추가로 앵커 코인의 경우 바이낸스, 코인 베이스 등 굴지의 거래소에 대부분 상장되어 있는 종목이지만 업비트 43%, 빗썸 4%의 거래량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는 것도

절대적이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국내 거래소의 점유율이 높은 종목의 경우 예상보다 더욱 큰 변동성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정성에 대한 우려가 있으니 함께 판단해 보시기 바라며 이만 글 마무리하겠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