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거코인(REP) 코인요약 및 거래소 수수료 할인링크

어거코인(REP) 코인요약 및 거래소 수수료 할인링크

어거코인(REP) 코인요약 및 거래소 수수료 할인링크

어거코인

어거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미래예측을 위한 배팅 플랫폼입니다.

한 사람의 전문성보다 여러 집단지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성을 높인 것이 이 플랫폼의 특징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암호화폐가 어거코인이며 화폐단위는 REP입니다.

보상으로 어거 코인을 얻기 위해서는 플랫폼 안에서 예측에 성공을 해야 하는데

어거의 예측 플랫폼은 시장 개설, 거래, 보고, 정산 총 4단계로 이루어 있습니다.

일단 시장이 개설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시장의 결과는 토큰(REP)을 보유한 참여자들에 의해서 결정되며,

이 중 미래 예측 배팅에 성공한 살마들은 일정량의 배당금을 얻게 됩니다.

수익은 더 정확하고 정직하게 보고를 한만큼 더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해 네이버 지식인에서 질문자로부터

내 답변이 채택이 되면 채택 보상으로 포인트를 받는 것과 유사합니다.

어거 코인은 현재 시가총액이 2695.8억원, 총발행량은 1천1백만개입니다.

어거 코인의 거래가 가능한 대표 거래소로는 업비트의 원화 마켓과 바이낸스 거래소등이 있습니다.

코인 시세 전망

어거 코인 플랫폼에서 쌓고 있는 집단지성에 의한 데이터들은 정치, 날씨 투자,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이 기대됩니다.

또한 현재 빅데이터 시장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고 어거 개발팀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관점으로 봤을 때 충분히 유망한 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문제점도 있는데요. 문제점으로는 현재 어거 플랫폼은 배팅이라는

단어를 쓰는 만큼 비윤리적인 문제를 두고도 배팅(내기)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덕적으로 문제가 된다는 지적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할인링크 1

바이낸스 수수료 20%할인 코드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J24I6ZG2

거래소 이용에 도움이 되는 글 추천 가이드

코인 관련 용어 정리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