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코인과 지금 줍줍해야하는 코인은

유망코인과 지금 줍줍해야하는 코인은

image

아래는 유명 비트코인 트레이더인 피터 브랜드와 스콧멜커의 상승과 하락에 대한 상반된 의견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상승의견]

피터 브랜트는 시장 심리가 너무 약세를 보이고 있다는 의견을 냈고, 이것이 암호화폐가 더 오를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이유입니다.

‘시장이 두려울 때 자산을 사는 것은 가장 인기있는 반대 투자 원칙 중 하나이다.’

주간 차트에 비트코인이 하락 평행채널을 형성하는 모습을 담은 차트도 첨부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이 같은 패턴이 약세로 평가되지만 불스들이 상위 추세선을 뚫으면 비트코인의 상승폭이 더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브랜트는 트윗에서 비트코인이 레이저 눈을 추가하기 위해 그들의 사진을 편집하는 것은 시장 꼭대기의 확실한 신호라고 거듭 강조했다

image

[하락의견]

비트코인은 지난 11월 69,000 달러로 정점을 찍은 이후 50% 이상 폭락했다.

38,000 달러 지원 수준을 넘어서기 위한 여러 번의 시도 끝에 비트코인은 다시 한번 37,000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최근 트윗에서 인기 암호화폐 거래자 스콧 멜커는 주간 종가가 39,600 달러 선을 넘을 때까지 비트코인에 강세로 돌아설 수 없다고 주장한다.

그는 비트코인이 몇 달 동안 주간 차트에 두 개의 강세 캔들을 연속으로 올리지 못했다고 언급했다.

 
image

2월말까지 추가적인 하락이 진행될 수 있으나 매수를 시작해도 될 시점으로 보여집니다.

드 가자~~

image

2022년 (개인적) 유망코인 중 BTC 대비 가격 하락이 심하여 매수 시 추가적인 가격 상승을 노려 볼만한 종목을 몇 가지 소개 합니다.

💚체인링크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체인링크 입니다. 가격은 그렇지 못하네요.

유망코인

체인링크는 이전에도 자주 소개했는데요.

가격이 아주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적립식으로 모아가는 중입니다.

💚BAT

베이직어텐션토큰은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그레이스케일 또한 추가적인 매수를 하는 모습을 보여 장기적으로 가져가도 좋아 보입니다.

소개 : 베이직 어텐션(Basic Attention) 토큰은 브레이브(Brave) 브라우저의 네이티브 토큰(native-token)인

ERC-20 토큰으로 브레이브 브라우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베이직 어텐션 토큰 플랫폼은 기존보다 더 집중적이고 결과 중심적인 광고 솔루션입니다.

기본적인 개념은 광고주들이 BAT 토큰을 지불하여 Brave 브라우저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용자들은 광고를 보면서 BAT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age

💚솔라나

최근 네트워크 문제로 가격이 크게 하락하였습니다.

위험하긴하지만 포폴에 적은 비중으로 담아둘만해 보입니다.

솔라나는 지분증명방식(PoS) 블록체인 프로토콜입니다.

네트워크의 탈중앙화와 보안을 타협하지 않고 확장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네트워크입니다.

본 네트워크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과 같은 네트워크보다 저렴한 네트워크 수수료로 구동됩니다.

image

💚루나

끝으로 탈김치코인의 대표 루나입니다.

비트코인의 하락에도 가격방어를 잘하고 있었으나 이번 주 큰 폭으로 하락하였네요.

테라의 스테이블코인은 루나 토큰 스왑을 위한 프로토콜 수준의 마켓 메이커 메커니즘에 의해 안정화됩니다.

 

즉, 루나 토큰은 공급이 탄력적이고,

페깅된 스테이블코인을 유지하기 위해 루나를 발행하고 소각하는 탈중앙화된 ‘중앙 은행’이 있습니다.

UST(USD 페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 가격이 페그(Peg)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1 UST > 1 USD).

마켓 메이커는 즉시 새로운 UST 토큰을 발행하여 1 USD 가치의 루나를 차익 거래자(자연 시장의 힘, 개별 거래자)에게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루나 토큰을 소각하여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발행이 루나의 가치에 의해 효과적으로 담보되도록 합니다.

UST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면 마켓 메이커는 소각할 UST 토큰과 교환하여 새로운 루나 토큰을 발행합니다.

테라는 2018년 다니엘 신(Daniel Shin)과 도 권(Do Kwon)이 설립한 한국 기업 테라폼랩스(Terraform Labs)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이후 회사는 보다 빠르고 투명한 결제를 위해 테라의 블록체인과 스테이블코인을 활용한 ‘차이’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2020년 10월 기준, 차이 애플리케이션의 가입자는 160만 명이 넘습니다.

image

막상 소개하고 보니 2022년 유망코인보다는 2021년 크게 상승한 코인으로 봐도 무방할 정도 (머쓱)

2022년에도 21년도에 주목받지 못한 1000% 이상 상승 코인은 나올텐데 예의주시하며 지켜봅시다.

(인도소년의 발언도 예의주시)

image

바이낸스 가입 KYC 신원인증 방법 및 실패 해결법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