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BNB 바이낸스 코인 BGB코인

제2의 BNB 바이낸스 코인 BGB코인

제2의 BNB

BGB코인 상대평가로 굉장히 저평가된 코인입니다.

image

연이은 하락장에 많이 힘드시죠? 이럴 때일수록 항상 본인만의 원칙을 더 철저히 지키고 손절을 빠르게 하시고 다음 투자기회를 노리는게 맞습니다. 손해를 보고 계신분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image

각설하고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BGB코인입니다. 주식에서는 주가를 평가할때 기업의 내재가치와 현재 시가총액을 비교해서 주당순이익 EPS를 구하고 이를 주가에 나누어 PER을 구해서 해당주식이 고평가주식인지 저평가주식인지를 알아냅니다. 하지만 코인판에서는 해당 코인의 내재가치를 알아내는것은 불가능하죠. 코인 자체로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가 아니기 때문이죠. 하지만 시장상대평가로 코인가치가 저평가다 아니다는 대략 알 수 있습니다.

image

현재 세계1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자체 거래소코인 BNB코인은 시가총액 7조가 넘는 코인으로서 전체코인순위 4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image

제가 소개해드릴 BGB코인은 비트겟 거래소의 거래소코인입니다.

image

전체거래소 랭킹 3위에서 5위를 왔다갔다하지만 현재 5위네요.

image

바이낸스와 비트겟의 거래량차이를 보시면 바이낸스는 하루거래량 10조 비트겟은 하루거래량 1.2조 정도로 8배가 차이가 나네요.

그럼 BGB코인의 시가총액을 볼까요?

image

코인겟코에 총발행량은 20억개 그리고 개당가격은 140원정도네요. 우리가 현재 유통물량을 알아야 BGB코인의 시가총액을 알 수 있겠죠.

image

이더스캔에서 BGB코인의 물량을 검색한 결과 1위부터 6위까지는 거래소 재단에서 현재 들고 있는것으로 추정되구요. 99%가량 물량이 잠겨있다고 보면 될것같습니다. 그러면 실제 유통물량 2백만개에서 현재가격이 140원이니 실제 시가총액은 3억원밖에 안된다는 말입니다. 세계1위 암호화폐거래소 바이낸스의 BNB코인 시가총액은 7조이고 BGB코인의 시가총액은 3억원이다? 지금 단순히 8배 차이나는 거래량으로만 따졌을때 BGB코인의 시가총액은 못해도 9천억원은 되어야 하구요.실제 가치에 비해서 3천배의 가치나 낮다는 말이 됩니다.

제2의 BNB 바이낸스 코인 BGB코인

image

3천배가 말이 되냐 하실수도 있겠지만 솔라나 코인이 처음 탄생한지는 2년도 채 되지 않았고 그 사이 5백원에서 30만원까지 6천배가 넘게 오른 코인입니다. 그리고 BGB코인 실제유통물량이 아닌 최대발행량으로 계산을 해봐도 2800억원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4배가까이 차이가 나죠. 시가총액을 맥스발행량으로 계산하는 것도 말이 안되지만 그렇게 가정을해봐도 현재단계에서 4배이상은 차이가 납니다.

image

심지어 비트겟거래소는 엄연히 세계메이저 거래소로 얼마전까지 호날두가 뛰었던 유벤투스FC 공식스폰서이죠. 그렇다고 비트겟의 성장잠재력이 낮냐?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image

비트겟은 카피트레이드 시스템 간략히 말하자면 단순히 잘하는 트레이더를 팔로우하여 그들과 똑같이 자동매매하는 선진시스템을 구축하여 이자리까지 왔습니다.

image

BGB코인은 바이낸스의 BNB코인과 마찬가지로 거래수수료와 런치패드 등에 쓰입니다. 비트겟거래소는 2018년에 생긴거래소로 2020년 5월에 카피트레이드를 선보이면서 단숨에 글로벌 3위까지 성장한 거래소입니다. 거래소의 규모치고 BGB코인의 가격은 매우 저평가되어있습니다.

비트겟의 거래소코인 BGB코인은 하단링크 통하여 50%영구수수료혜택과 20만원 혜택받고 가입하시고 이벤트로 받는 20만원으로만 투자하셔도 좋은 결과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링크통하여 가입하셔야만 20만원의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비트겟 거래소 회원가입(영구수수료 50% 할인, 최대 20만원 혜택)

+ 비트겟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이런 BGB코인 전망이 정말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image

저 또한 BGB코인을 6천개 사놨는데 벌써 2배이상 올랐습니다. 하락장일수록 코인의 옥석이 가려지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코인투자자분들 좋은 투자하시고 항상 좋은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모든투자의 책임은 본인몫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