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더블유 (CoinW) 거래소… 거래소 소개 및 거래방법

코인더블유 (CoinW) 거래소… 거래소 소개 및 거래방법

코인더블유 (CoinW) 거래소는 CITICCASH Hong Kong Investment Limited가 운영하는 세계 상위 10위권 거래소 입니다.

코인 더블유 (CoinW) 거래소의 코인더블유 거래소 소개 및 거래방법관련하여 하기 내용으로 참조 하시죠​​​

코인더블유

코인 더블유 거래소는 깔끔한 UI와 현물과 선물 ETF를 지원하고 있어요.

프로모션을 여러가지 진행 하고 있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하고 있어요.

image

코인더블유(CoinW) 거래소의 글로벌 CEO에 아부다비 World Credit Savings의 창업자 ‘바이밍국(Mingguo)’을 선임했네요.

CEO 선임에 따라 CoinW는 글로벌 시장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바이밍국은 아시아와 중동 투자시장에서 활동한 금융 엘리트이자 디지털 자산시장 합법 운용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다.

그는 아부다비 왕실 일원인 셰이크자이드의 파트너이자, 사무실 고문으로 UAE 군주회사 수석재무고문 등을 맡으며, 이스라엘의 델크드릴링(DelekDrilling) 에너지 회사채 발행사업, 상장회사 두바이투자채권 발행사업 등을 맡은 바 있어요.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국제금융센터(ADGM)에 World Credit Savings (WCS)를 설립하고 CEO를 역임했다.

WCS는 아부다비 금융감독국으로부터 중동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를 받은 거래소이네요.

거래소 유저의 선택

image

코인더블유(CoinW) 거래소 글로벌 유저수는 6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최근 한 달 동안 새 가입 유저수는 36만에 도달했어요.

유저수의 증가는 저희의 영광이자 동시에 막대한 책임감을 가진다고 하네요.

여전히 법률 준수를 기본으로 거래 위험을 최소화하고 유저와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운영하네요.

image

코인더블유(CoinW) 거래소 서비스 소개

image

CoinW 거래소 서비스는 현물 거래 및 선물 거래 및 마진거래 및 ETF 등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조건 + 인기에 부합하는 코인들을 위주로 상장 하고있습니다

상장가 및 최고가를 공개하고 있어서 투명하게 진행이 되고있네요

K 018

CoinW 거래소 선물 거래

image

코인더블유(CoinW) 거래소 서비스는 기본세팅에 이평선도 깔려있고 직관적으로 볼수있게 되어 있어요.

양방향 다중주문 시스템 및 손익익절 설정 및 원클릭 역방향 및 포지션 청산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image

CoinW거래소 기타 서비스

image

월렛 및 자산 예탁 서비스 및 금융 서비스를 지원 하고 ㅇㅆ습니다.

거래소 현물 거래 하는창은 거래량이 높은 코인과 상장 코인 및 ETF 선물까지 깔끔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oinW 거래소 글로벌화

image

CoinW 거래소는 8개국 12지역의 현지화 서비스를 통하여 글로벌 과정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CITICCASH Hong Kong Investment Limited가 운영하는 세계 상위 10위권 거래소 입니다.

CoinW 거래소의 코인더블유 거래소 소개 및 거래방법 알아 봤습니다.

거래소에 많은 관심을 가져볼게요.​​​

감사합니다.

<CoinW 거래소 ​소통 채널>​

홈페이지 : https://www.coinw.tv/user/register.html?r=1294613&language=ko_KR

※ 본 리뷰를 통하여 투자를 하셔 손해를 보는 것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높은 가격 변동성 때문에 가상 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자산에 투자하는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한 투자 부탁 드립니다.

※본 게시글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 하였습니다.

#2030식스

#블록체인

#비트코인

#암호화폐

#가상화폐

#상장

#코인더블유 거래소 ​

#선물거래

# 코인W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