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코인 어디까지 상승할까 시세 및 전망은

%ED%81%AC%EB%A1%9C%EB%85%B8%EC%8A%A41

크로노스 코인 어디까지 상승할까 시세 및 전망은

안녕하세요. 점심 식사를 배부르게 했더니 굉장히 나른한 오후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사무실에 있으면 잠이 솔솔 오네요. 이번 주도 어느덧 절반이 지나가고 있는데 모두 조금만 버텨보며 주말을 기다려 보자고요.

오늘의 비트코인 시세를 살펴보면, 어제 큰 폭으로 하락해서인지 1.3%가량 상승하며 반등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다시 4900만 원대를 회복하였고, 이대로 다시 5000만 원을 회복한다면 차익실현 매물들 때문에 다시 하락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코인은 크로노스 코인으로 현재 업비트에서 많은 변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크로노스 코인의 정보는?

%ED%81%AC%EB%A1%9C%EB%85%B8%EC%8A%A42

크로노스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Crypto.com 거래소와 Crypto.org 블록체인, 크로노스 네트워크를 생태계에서 생성된 암호화폐로 최초에는 모나코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 프로젝트는 자체 MCO 토큰을 기반으로 한 결제 플랫폼으로 유저들이 보유자산, 신원을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실제로 블록체인 기반의 직불카드와 모바일 지갑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8년 7월 크립토 닷컴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11월에는 자체적인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CRO 토큰의 출시를 계획하며, 2020년 8월에 ERC-20기반의 MCO 토큰을 폐기하고 크로노스를 주력으로 선택했습니다.

코인들은 사실 리브랜딩 한 코인들이 굉장히 많은데 리브랜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기가 없는 코인이 있는 반면 크로노스 코인처럼 좀 더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인기를 끄는 코인들도 있습니다.

%ED%81%AC%EB%A1%9C%EB%85%B8%EC%8A%A43

크로노스는 초초에 메인넷 블록체인을 위한 네이티브 토큰이자 크립토닷컴 거래소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크로노스 블록체인이 출시되기 전까지는 크로노스는 가상 자산 프로젝트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결제업체에게 지불수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로노스 블록체인은 PoS(지분 증명) 방식을 적용하며, 사용자들은 합의 참여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크로노스 블록체인에 CRO 토큰을 스테이킹하거나 위임하여야 합니다.

%ED%81%AC%EB%A1%9C%EB%85%B8%EC%8A%A44

크로노스 코인은 비자카드 결제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로, 현재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은 실생활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지만 크로노스 코인 개발팀은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비자카드와 토큰을 연동시켰습니다.

비자카드를 쓸 수 있는 가맹점이라면 크로노스코인을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환전 서비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들 덕분에 크로노스는 대량 송금을 진행해야 하는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하는 암호화폐가 되었습니다.

크로노스 코인 최근 시세는

%ED%81%AC%EB%A1%9C%EB%85%B8%EC%8A%A4 %EC%BD%94%EC%9D%B8 %EC%97%85%EB%B9%84%ED%8A%B8

출처: 업비트

크로노스 코인의 최근 시세를 살펴보자면 평소 횡보하는 모습을 보이던 크로노스 코인이 10월 말부터 천천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래 60원대였던 크로노스 코인은 현재 120원대에 거래되며 한 달 사이 약 2배가량 상승하였습니다.

대다수의 알트 코인의 차트를 살펴보면 크로노스 코인과 비슷한 차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비트코인이 서서히 살아나며 알트 코인들이 강세장으로 변하며 서서히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ED%81%AC%EB%A1%9C%EB%85%B8%EC%8A%A45

크로노스 코인의 시가총액은 약 3조 원 정도로 꽤나 큰 편이지만 11월 10일과 11일 모두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크로노스 코인의 호재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비트코인의 숏스퀴즈거나 세력에 의해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크로노스 코인 전망은?

%ED%81%AC%EB%A1%9C%EB%85%B8%EC%8A%A46

크로노스 블록체인은 이더리움과 코스모스와 모두 상호 호환이 되는 레이어 1 블록체인입니다. 크로노스 코인은 향후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운용을 위해 아마존 웹서비스 스타트업과 협력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아마존 웹서비스와의 협업은 크로노스에서 개발되는 디파이, 게임파이, 소셜 파이 분야를 대상으로 아마존 웹서비스의 인프라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크로노스캔을 통해 크로노스 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토큰들을 추적할 수 있고 웹 3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엔진을 지원합니다.

크로노스 플레이라는 이름으로 메타버스 및 P2E 게임 프로젝트들은 크로노스의 블록체인에서 빠르게 생태계를 구축해나가고 있으며 큰 발전이 기대되는 암호화폐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