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스웜 코인 NCT 소개와 빗썸 급등 시세 전망

폴리스웜 코인 NCT 소개와 빗썸 급등 시세 전망

빗썸에서 오늘만 100% 넘게 상승하고 있는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폴리스웜 코인 NCT인데요. 최근 빗썸 거래소에서 알트 코인들의 펌핑이 자주 보이고 있네요. 알트 시즌이 오고 있는 건지 궁금한데요. 이에 비해 업비트 거래소의 경우는 신규 상장 코인이 많지 않아서 빗썸만큼의 화력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는 한 개의 거래소만 이용하기보다는 다양한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 투자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미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하고 계시겠죠? 폴리스웜 코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age

▶ 프로젝트 소개

폴리스웜은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프로젝트입니다. 디지털 시대에 피싱 메일이나 위협 사이트 클릭 등을 통해 원하지 않는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회사에서 잘못 클릭하였다면 네트워크를 통해 회사 서버에도 침투할 수 있겠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백신 도구를 관리하고 플랫폼 보안에 기여하는 사용자에게는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폴리스웜 코인입니다.

image

장점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위협에 대해서 조기에 탐지할 수 있고, 이러한 샘플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높은 정확도와 SOC 자동화도 가능합니다. 폴리스코어로 위협에 대한 점수를 매기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PolySwarm Nectar는 사용자가 세계 최고의 바이러스 백신 도구를 기부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입니다.

PolySwarm Beehive는 백신 도구를 직접 사고팔 수 있는 분산형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PolySwarm Honey는 거래 수수료나 기여자에 대한 인센티브 및 플랫폼 거버넌스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폴리스웜 플랫폼의 기본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Scan, Search, Hunt, Engines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서 위협을 확인하려면 Scan, 해시나 메타데이터, ICO에 대한 검색은 Search, Hunt는 악성 프로그램 연구자나 샘플을 식별하거나 분류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YARA 룰셋이 이용 가능합니다.

image

보안 엔진을 제공하는 업체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보안 전문 회사들인데요. 마켓 플레이스에 엔진을 공급하고 폴리스웜 코인으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폴리스웜 자체적으로도 개별 보안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계속해서 새로운 엔진도 개발하고 있는 중인데요. 다양한 엔진을 통해 현재 독립적인 제품이 탐지하지 못하는 멀웨어 환경의 세부사항을 다루게 됩니다.

image

정보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시장 위협 정보를 해당 서비스에 통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기업이나 소비자가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image

▶ 토큰 정보

플랫폼에서 유틸리티 토큰을 사용되는 폴리스웜 코인의 티커는 NCT입니다. 엔진 공급업체에게 리워드나, 일반 사용자들도 서비스를 이용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멀웨어 관련 인사이트를 확인하고 탐지하는 데에 사용도 가능합니다.

총 공급량 및 발행량은 1,885,913076 NCT이며 현재 유통량은 1,546,457,130개입니다. 시가총액은 573위입니다.

image

빗썸과 코인베이스에 상장되어 있는데요. 바이낸스나 바이비트 등에는 아직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래량은 빗썸이 1위입니다.

시세의 경우 거의 변동이 없는 거래량과 등락을 보여주다가 갑자기 100% 넘게 상승하였습니다. 딱히 큰 이유는 없는 것 같은데요. 단순한 펌핑으로 보입니다.

image

시세가 변동이 없을 때 꾸준히 매집하다가 한순간에 말아올린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런 경우 다시 제자리를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내가 아래서 보유한 홀더가 아니라면 수익 보기는 쉽지 않죠.

비슷한 프로젝트가 거의 없기 때문에 경쟁력 면에서는 우위에 있다고 볼 수 있지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뜻도 되긴 합니다. 추가 거래소 상장 등의 이슈가 있지 않으면 현재처럼 단순 펌핑 정도가 이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점에 물리게 되면 어려워질 수 있으니 매매하는 분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