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벡스 코인 PIVX 20% 상승 다크코인 전망 호재 시세 확인하기

피벡스 코인 PIVX 20% 상승 다크코인 전망 호재 시세 확인하기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 정보글입니다.

%ED%94%BC%EB%B2%A1%EC%8A%A400

피벡스 코인 PIVX 다크코인

피벡스는 2016년에 출시된 오픈소스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시작한 탈중앙화 방식의 다오로 운영되고 관리 되고 있다. 피벡스는 권리 보호 및 개인정보 보호 등에 관심을 가지며 이에 대한 디지털 통화 교환 수단으로서의 PIVX를 위해 보안 및 분산화 관리 등에 대한 보상에 사용되고 있다.

%ED%94%BC%EB%B2%A1%EC%8A%A402

피벡스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등의 통화 흐름을 외부의 통화 정책의 개입을 최소화 하고 있으며 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분산형 거버넌스 토큰으로서 어느 국가의 간섭도 받지 않는다.

%ED%94%BC%EB%B2%A1%EC%8A%A403

이러한 특징을 통하여 개인 간 거래(P2P) 및 결제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POS 지분증명 및 영지식 증명을 통하여 개인의 거래에 대한 우수한 보안성 및 빠른 속도를 보장하고 있다.

%ED%94%BC%EB%B2%A1%EC%8A%A404

메인 페이지에서는 8개국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특이하게도 한글을 지원 지원하고 있는 것이 눈에 띈다. 하지만 다크 코인으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상장이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ED%94%BC%EB%B2%A1%EC%8A%A405

다크코인은 개인의 거래에 대한 추적을 불가능하게 만들기 위해서 블록체인 코드의 앞과 뒤의 일부 코드만을 공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익명성을 강화시켰다. 따라서 이러한 이유로 일부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피벡스 코인 PIVX 전망 시가총액 등

%ED%94%BC%EB%B2%A1%EC%8A%A401

피벡스는 12군데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한 코인으로 바이낸스에서 91%의 거래량이 발생하고 있다. 370원의 가격대로 봤을 때는 시가 총액은 270억원 가량이며 총 수량은 7300만 PIVX이며 유동량도 동일하다.

다크코인

거래량이 실리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전체 차트를 봤을 때는 장기간 하락을 했던 코인으로 보다 큰 거래량이 발생하지 못한다면 지금과 같은 윗꼬리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일부 매물해소로 볼 수 도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다크코인은 대표적으로 지캐시 등이 있기 때문ㅣㄷㅅㅁ겨에 피벡스가 어떻게 개발이 될지는 지켜봐야 할 부분이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