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20%’ 아닌 링크도 있음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20%’ 아닌 링크도 있음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비싼 이유는 레퍼럴 링크가 ‘모두’ 최대 할인 수수료가 아니기 때문이다. (어이없게도..)

아래에 링크로 가입하시면, 기존에 가입했던 선물 레퍼럴 대비 90% 이상 싼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20% 아닌 곳도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입하셔야 함.

간혹 자기스스로 셀퍼럴 하겠다는 사람도 있는데, 어차피 BNB 보유수량이나 인플루언서 조건 안맞추면 수수료 할인 끝까지 안되는 계정도 있어요.

바이낸스 선물거래 최대 수수료 할인 코드 (-20%)

바이낸스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image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20% 떠있어야 함 꼭 체크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아닌 경우

어떤 블로그 들어가보면 양심없게 40% 할인이라 해놓고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가 없는 경우도 있다.

그런 경우에는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이 ‘0%’로 트레이드 해야 할 수 있으니 위의 링크에서 다시 재가입을 하면 된다.

바이낸스 트레이딩 노하우

나는 어디까지나 인간이 꾸준하게 수익을 내는 건 ‘불가능’하다고 본다.

물론 마하세븐 한봉호나 보컬같은 진짜 트레이더들은 수년간 감정조절을 통해 슈퍼개미가 되었지만, 우리가 그걸 보고 따라서 비트코인판에 적용한다는 건 어불성설이다.

image

그래서 나는 여러분께 강력하게 지표매매를 권해드린다.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방법은 ‘더 열심히’하는 게 아니라 일단 ‘포기하는데’에서 있다고 말하고 싶다.

image

트레이딩 마음수양 최고의 책

특히 트레이딩은 인간의 논리에 맞지 않는 행동이다. 비쌀 때 사서 더 비싸게 팔아야 하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이게 아직 이해가 안된다면 여기서 추세매매이론.pdf를 꼭 보세요.

바이낸스 알트 시그널

현재 바이낸스에는 전세계 가장 많은 알트코인 페어 유동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래서 몇가지 추세가 좋은 코인들의 시그널을 받고 있고, 그 시그널대로 사고 팔고 한다.

뭐 이걸 맹신하진 않지만 적어도 ‘추세가 좋은 타이밍’과 ‘추세가 나쁜 타이밍’만 구분해서 진입각을 본다면 업비트에 -80%같은 일은 절대 벌어지지 않는다.

내 블로그를 꾸준히 봐온 분들은 알겠지만, 투자는 공격 게임이 아니라 수비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공격보다 수비가 더 중요하다.

image

1. 자금관리

2. 손실관리

3. 마음가짐

셋 중에 한가지로 지킬 인내심이 없다면 이 판에서 ‘장기적으로’ 생존하기란 불가능하다.

*바이낸스 알트 시그널을 드립니다.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이 글은 매수매도 추천이 아니며 투자 결정에 의한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개인적인 매매 시나리오를 위한 글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