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링크 코인 2.0 시세 전망 호재 이더리움 디파이

체인링크 코인 2.0 시세 전망 호재 이더리움 디파이

%EC%B2%B4%EC%9D%B8%EB%A7%81%ED%81%AC 01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체인링크 코인(심볼 : LINK) 시세, 전망, 호재 관련 정리 포스팅입니다.

체인링크는 가상화폐에서 시가총액 12위를 기록할 정도로 무거운데, 업비트에서는 1,000억대로 저조합니다.

전체적으로 업비트 거래량이 줄어든 이유도 있지만 원래 체인링크 거래대금 순위가 높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긴 라이트코인도 그렇네요. 업비트 코인을 보면 급등 코인, 추천 코인 등에 관심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EC%97%85%EB%B9%84%ED%8A%B8 %EC%BD%94%EC%9D%B8 %EC%88%9C%EC%9C%84

앞으로 당분간 이전에 다루지 못한 업비트 코인들을 발굴하여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코인에 데였더라도 아예 코인에 관심을 끄지 마시고 계속 차트는 봐주세요.

다음 코인 불장을 놓치지 않으려면 지금 하락장을 견뎌야 합니다.

체인링크 link 기본 소개

체인링크는 데이터 구매자와 제공자로 구성된 탈중앙화 오라클 네트워크입니다.

블록체인 미들웨어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는 체인링크는 외부 데이터를 이더리움 블록체인으로 가져온 후,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사용한 안전한 데이터 피딩 서비스 구현하였습니다.

체인링크 코인은 이러한 데이터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지불 수단으로 활용됩니다.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계약이 외부 데이터에 엑세스해야 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블록체인에는 외부데이터에 엑세스하는 메커니즘이 없거든요.

그것은 데이터 피드에 의존합니다.

또한 시장 가격에 대한 타사 API의 데이터 또는 기타 정보가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체인링크는 오라클이라는 분산 노드 네트워크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라클은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체인링크는 체인링크 코인을 사용하는 보상 시스템을 통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체인링크의 이점은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을 실제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는 데 있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 정보의 보안과 정확성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체인링크 개념, 작동원리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원문을 참고해 주세요.

체인링크는 바이낸스에서 주로 거래되며, 현재 6월 1일 김치프리미엄은 6% 입니다.

체인링크 코인은 채굴 가능한 암호화폐가 아니며, 작업증명 PoW 알고리즘 대신 지분증명 PoS 메커니즘으로 작동합니다.

%EC%B2%B4%EC%9D%B8%EB%A7%81%ED%81%AC %EC%BD%94%EC%9D%B8 (5)

3 년 전 원래의 Chainlink 백서 가 발표 된 이후 , Chainlink는 DeFi, 보험,

게임, NFT 등을 포함한 모든 신흥 스마트 계약 분야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분산형 오라클 솔루션으로 성장했습니다.

체인링크 호재, 뉴스

Chainlink 2.0, 하이브리드 스마트 계약 채택을위한 기반 마련 (4월 15일)

▶ Chainlink Price Feeds 는 Aave, Synthetix 및 dYdX와 같은 주요 DeFi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광범위한 자산에 대한 온 체인 금융 시장 데이터의 광범위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 Chainlink VRF 는 온 체인 암호화 증명으로 뒷받침되는 검증 가능한 임의성을 생성하여 Aavegotchi와 같은 프로젝트가 희귀 한 속성을 가진 NFT를 발행하고 PoolTogether가 무손실 복권에서 당첨자를 공정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 Chainlink Proof of Reserve 는 스마트 계약이 TUSD 및 PAX와 같은 스테이 블코 인 및 교차 체인 토큰과 같은 토큰 화 된 자산 보유에 대한 주문형 감사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온 체인 데이터 피드를 제공합니다.

▶ Chainlink External Adapters 는 개발자에게 Arbol의 파라 메트릭 작물 보험 시장에서 날씨 데이터를 가져오고 Everpedia의 예측 시장 사용자가 미국 선거 결과를 얻는 데 활용하는 오프 체인 리소스 또는 API에 대한 연결을 생성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EC%B2%B4%EC%9D%B8%EB%A7%81%ED%81%AC 2.0

Chainlink의 보안 데이터 오라클이 DeFi 생태계 전반에 걸쳐 혁신을 실현 한 것처럼,

Chainlink 2.0의 확장 된 분산 형 Oracle Networks는 하이브리드 스마트 계약 개발자가

주류 사용자가 기다려 왔던 확장 가능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Dapp)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체인링크는 최근 탈중앙화 금융(DeFi) 성장과 함께 폭발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20210601 193922
20210601 193931

체인링크, 이더리움 시세 변동이 서로 유사한 편입니다.

차트를 보면 이더리움보다는 떨어질 때 더 떨어졌습니다.

차트 모양이 서로 유사한 경우 한 코인이 올라가면 다른 코인도 따라 올라가는 경향이 있어서 코인 간의 관계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Chainlink는 #DeFi #dApps에게 고급 온체인 금융 제품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매우 안전한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분산형 오라클 네트워크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는 코인은 체인링크 이외 테조스(XTZ), 에이다(ADA), 유니스왑(UNI)이 포함됩니다.

이더리움은 다른 암호화폐에도 도움이 됩니다.

실은 알트코인에서 장투할 코인은 이더리움이고 다른 코인 공부 필요없이 이더리움

시세가 떨어지면 줍는 걸 반복하면 도움될겁니다.

비트코인에 이어 해외 기관 투자자들이 관심 가지는 코인이 이더리움이라고 합니다.

저는 코인 대하락장 시기에 주울 코인 1순위로 이더리움을 생각합니다.

다른 코인보다 상승률이 no.1 이라고 단언할 수 있지만 안정적으로 저의 자산을 불려줄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페이코인에서 앱 내 결제시스템에 가상자산을 도입하게 됨에

따라 가상자산의 가격에 대한 오라클을 체인링크가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4월 19일)

◎ 바이프로스트에 의해서 서포트되는 멀티체인 디파이 프로젝트인

BiFi_lending가 체인링크 프라스 피드를 메인넷에 이용하여

대출보험과 유동성을 보장해주게 되었습니다. (2월 3일)

체인링크 시세와 전망

%ED%95%B4%EC%99%B8 %ED%8A%B8%EB%A0%88%EC%9D%B4%EB%8D%94 link

해외 트레이더들의 체인링크 코인 전망은 ‘LONG” 입니다.

하락 후 상승 채널을 그렸고, 아랫변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한 상승할 것이라고 봅니다.

다만 이 역시 비트코인이 오를 때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6월 1일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42.81 입니다.

%EC%B2%B4%EC%9D%B8%EB%A7%81%ED%81%AC %EC%BD%94%EC%9D%B8 (2)
%EC%B2%B4%EC%9D%B8%EB%A7%81%ED%81%AC %EC%BD%94%EC%9D%B8 (3)

피보나치 되돌림 그어봤습니다.

업비트 차트는 김프 때문에 왜곡이 있어서 바이낸스 현물차트도 함께 봐주세요.

%EB%A7%81%ED%81%AC %EC%BD%94%EC%9D%B8
%EC%B2%B4%EC%9D%B8%EB%A7%81%ED%81%AC %EC%BD%94%EC%9D%B8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참고글 바로가기

[정리]

◎ 체인링크는 이더리움 시세 여부에 따라 움직인다.

◎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을 실제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기 때문에

다른 블록체인과 제휴하여 확장성을 가질 수 있다.

◎ 바이낸스에서 체인링크 코인 현물, 마진, 선물 거래 지원합니다.

※ 가상화폐 선물거래 꿀팁

– 비트코인 하락세에 공매도(숏)으로 수익 실현

– 셀프 레퍼럴 행위는 금지

– 비트코인 현물, 선물, 마진거래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수수료 할인해 드립니다.

💰 세계 1위 바이낸스거래소 수수료 할인💰

💰세계 3대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

💰글로벌 TOP5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구글otp 인증키 사용방법💰

https://bit.ly/3u4nXIn

💰페이코인 신규가입 리워드코드💰

☞ E4YRP2D ▶ 1PCI 지급(현 시세 : 1,800원)

☞ 이용방법 : https://bit.ly/3u4C1S8

💰로켓배송 무료배송 (기간한정)💰

https://coupa.ng/bZ6Vjj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문화상품권 할인 쇼핑몰💰

https://bit.ly/3hWG5lm

💰올해의 베스트앱 모음💰

https://bit.ly/3uqjlfV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