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가입 코인 거래가 처음이신가요?

바이비트 가입 코인 거래가 처음이신가요?

바이비트
original 2

바이비트 가입 코인 거래가 처음이신가요?

안녕하세요:) 점점 쌀쌀해져가는 날씨에 건강은 철저하게 신경 쓰고 있으신가요? 요번 2021년은 투자의 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주식과 코인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며 웃었던 시기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충분한 상승이 나왔음에도 팔지 않고 참았던 분들은 오래 기다렸던 만큼 엄청난 폭등을 경험하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아직까지 투자에 대한 관심을 가지지 않고 있는 분들은 안전한지에 대해 고민만 하고 있으실 텐데요.

투자에 대해 고민만 하고 있는 분들이 코인 투자를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세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021년은 BTC의 대상승

2

앞서 말씀드렸듯 코인은 2021년에 접어들며 4월 급격히 상승함에 따라 트레이더들의 기대감을 높여 갔어요. 5월과 6월에는 주춤하여 하락했지만 10월부터는 다시금 전 고점을 넘어가며 한화로 1억에 도달할 것을 예측 중인데요!

비트코인이 자리를 지켜주며 알트코인이 적절히 상승하고 있기도 하고 현재는 NFT 코인들이 주목받으며 엄청난 상승을 이어 나가는 추세이니 다시 한번 신규 트레이더들이 큰 이익을 보고 있어요~

바이비트는?

3

국내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이미 유명한 거래소이며 2018년 12월 비교적 뒤늦게 출시했지만 신속히 성장한 거래소에요.

160만명에 달하는 고객이 활발히 거래하며 코인마켓캡에서 인버스 비트코인 거래 순위 1위와 전체 거래량 2위에 달하는 거래소인데요. 기존 마진거래만 지원하고 있던 시기에도 활발한 거래로 TOP3내에 위치하였지만 현재 현물거래와 스테이킹 시스템을 함께 지원함으로써 더욱 입지를 확고히 하는 안정적인 거래소로 성장해 나가고 있어요!

바이비트 가입 및 송금

4

이런 세계적인 거래소인 바이비트 가입을 통해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에 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여야 하는데요.

국내 거래소 가입은 크게 어렵지 않고 일반 은행 계좌를 통해 시드머니를 보낼 수 있어 번거로운 과정은 없어요. 다만 해외 거래소도 어려운 것은 없지만 과정에 대해 마냥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어 자세히 알려드리려구 해요!

5

바이비트는 접속 시 영어로 설명되어 있어 이용이 힘들어 보일 수 있지만 Chrome브라우저를 통해 번역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이후 가입 버튼을 통해 자주 사용 중인 이메일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가입의 초기 단계는 완료인데요. 한가지 말씀드릴 것은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추천 코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엔 수수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할인 링크를 통해 한번 가입해 보세요!

바이비트 가입 코인 거래가 처음이신가요?

6

1단계에서 계속하다를 클릭하면 제한 지역에 거주 중인지 확인하는 창이 나타나고 아니요를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돼요.

이후 입력하셨던 이메일에 확인 메일이 날아가고 인증 번호만 확인하셔서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모든 가입 과정이 완료예요! 아예 국내거래소를 이용해 본 경험조차 없는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정도로 가입 과정은 굉장히 간소화되어 있어요.

현물거래 VS 마진거래

7

바이비트 가입을 완료하면 현물거래와 선물거래 스테이킹을 위해 송금을 하여야만 거래를 실시할 수 있어요. 이 또한 어렵지 않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리플 등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수하여 보내주는 것만으로 끝이 나요.

현물거래는 흔히 알고 있는 주식의 개념과 동일하게 매수하여 코인 및 토큰을 보유하고 선물거래는 공매수, 공매도를 통해 상승과 하락의 모든 순간에 이득을 볼 수 있는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방법이에요.

original 11
8

바이비트에서는 현재 신규 트레이더들을 위해 레퍼럴을 통해 USDT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시드머니를 지원하는 이벤트 그리고 입금 시 추가로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코인 거래를 처음 하는 분들이라 하더라도 어려움 없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바이비트!

코린이 분들이라도 진입장벽을 느끼지 않도록 많은 신경을 기울인 만큼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래요!

9

바이비트는 신규 트레이더들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코인 거래를 할 수 있도록 UI설계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고 거래 이외에도 거래소 내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마련하여 거래소 이용에 재미를 더하고 있어요.

아직까지 투자에 대한 경험이 없는 분들이라도 안전한 바이비트에서는 어렵지 않게 거래를 할 수 있으니 코인 거래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께선 바이비트를 통해 시도해 보시기 바래요.

10

세계적인 거래소인 바이비트는 2018년 초신성처럼 등장하여 어느새 전 세계 TOP3라 불릴만한 거래소로 성장했어요. 보안과 관련한 특별한 이슈가 없으며 24시간 고객센터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해 문의 사항 있거나 문제가 생길 경우 쉽게 해결하실 수 있어요!

신규 사용자 첫 입금 지원, 런치패드와 런치풀, 트레이딩 대회 등 다양한 기회가 열려 있는 기회의 땅인 바이비트에서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코인 거래 바이비트 가입을 통해 경험하진 못했던 투자를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바이비트 수수료 20%할인 바로가기]

​[바이비트 가입 방법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