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신규 런치패드 오타쿠 P2E게임 TAP코인

바이비트 신규 런치패드 오타쿠 P2E게임 TAP코인

바이비트 신규 런치패드 오타쿠 P2E게임 TAP코인
바이비트 신규 런치패드 오타쿠 P2E게임 TAP코인

지루한 비트코인 야락장이 지속되고있는데요.

그와중에 꾸준히 수익을 얻을수 있는 꿀통인 바이비트 런치패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하락장에는 업비트나 빗썸만 하시는분들은 바라보기밖에 할수 없는데요.

이런 런치패드 같은 플랫폼 하나라도 들어가계시면 꾸준히 수익도 얻을수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수 있기때문에

주변에도 적극적으로 소개를 시켜드리고 있는 부분입니다.

2

이번에 바이비트에서 진행하는 런치패드 TAP코인은 오타쿠들을 위한 P2E 게임이기도한데요.

우선 TAP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고 자세한 바이빗 런치패드 참여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런치패드에 할당된 물량은 총 7,500,000TAP 코인이며 1TAP코인당 0.04USD로 시작합니다.

유저당 토큰 할당량은 8,750TAP 입니다.

현재 스냅샷 기간이 시작되고 있기때문에 신규로 진입하시는분들에게도 참여하시기에 좋은 기간인것 같습니다.

 

바이비트 신규 런치패드 바이빗 오타쿠 게임파이 P2E게임 TAP코인

6
7

딱봐도 덕후들을 위한 게임이라고 느껴질정도로 굉장히 오덕한 분위기가 물씬 드는 부분인데요.

그와중에도 고퀄리티하기때문에 꽤 인기를 많이 끌수있을것 같은 부분입니다.

현재 알파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꽤 컨텐츠도 탄탄하고 퀄리티또한 뛰어나다고 느끼는 부분입니다.

8
9

실시간으로 월드 이동이 가능하며 보물찾기나 스킨합성,

실시간 대결 컨텐츠까지 즐길수 있습니다.

10
11

P2E게임 탭판타지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로드맵도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고 파트너사또한 탄탄하게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가장 위에는 바이낸스체인 바이낸스NFT 파트너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추후에 바이낸스 상장도 기대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12

P2E게임 탭판타지 같은경우 GAMEFI 플랫폼에서 2021년에 런칭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단순히 손가락으로 즐기는 게임이 아닌 엑시인피니티의 Play To Earn 생태계뿐만아니라 로블록스의 Design To Earn으로

개발자 모듈까지 접목을 시켜두었기때문에 다양한 맵을 직접 만들어서 사람들이 플레이할경우 보상을 받을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13

탭판타지 팀 멤버입니다.

14
15

탭탭판타지라는 게임을 블록체인을 결합해서 리메이크한 게임이며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으로 런칭을 하였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66개월도 안되서150만명의 유저와 하루 순수이용자가 무려 40만명에 달할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2021년 9월말 기준으로는 무려 이용자가 2천만명에 달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꽤 유명한 게임이었네요. 그만큼 오타쿠 시장이 엄청나게 크고 활성화가 되어있다는 부분이겠습니다.

16

우리가 평소 즐기던 게임 GTA나 롤같은경우 재미있지만 비용이

든다는 점이있고 기존의 P2E 게임 같은경우에는 돈을 벌수는 있지만 지루하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탭판타지 같은경우 재미와 돈 두마리의 토끼를 잡아간다는 목표를 갖고있습니다.

17

다운로드나 아이템 구매없이 게임을 즐길수 있으며 NFT 스킨을 구매하면 VIP hunting area에 들어가서 MC토큰과 NFT스킨을 얻을수 있습니다.

200개가 넘는 NFT 스킨이 준비되어있으며 각 스킨들은 모두 3D모델링 되어있으며 유명한 일본 성우들이 녹음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을 즐기는분들뿐만아니라 디자이너들은 맵 에디터를 통해서

모듈을 업데이트하고 게임내에 게임을 만들어서 수익창출을 할수가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NFT 프로필, 월페이퍼, 건물, 캐릭터 스킨 등을 만들어서 팔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에 맞는 알고리즘을 통한 AI 자동추천을 해주어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시킬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뿐만아니라 디자이너들까지 수익을 창출할수 있기때문에 어찌보면 오타쿠 게임파이의 샌드박스라고도 할수 있겠습니다.

18
19

게임내 GOLD 토큰은 USDT를 베이스로한 스테이블코인입니다.

매직크리스탈은 게임을 통해서 얻을수 있고 NFT를 업그레이드하는데에 사용됩니다.

TAP토큰은 탭판타지의 DAO 거버넌스 토큰이며 이 토큰으로 각종 NFT스킨,

매직크리스탈, NFT 랜드를 구매하는데 사용할수 있습니다.

19 1

게임 내 거래소에서는 각종 NFT 자산을 사거나 판매할수 있으며 랜드또한 가능합니다.

자신만의 NFT 이미지를 만들어서 판매할수도 있습니다.

탭판타지 생태계가 커지면 커질수록 거래도 더욱 활성화가 되겠죠.

생태계가 얼마나 커지는지 그리고 얼마나 지속이되는지가 가장 중요할것 같습니다.

20

탭판타지 팀은 올해 2분기에 새로운 도시를 런칭하고 모든 랜드는 NFT 경매로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구매한 랜드에서는 그들만의 상업 건물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수 있습니다.

생태계만 꾸준히 지속되길 바라면서 굉장히 관심이 가는 프로젝트입니다.

21
22

탭토큰 같은경우 총 발행량은 10억개이며 IGO를 통해서 1.25% 발행하며 게임파이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IEO를 통해서 0.75%를 발행한다고 합니다.

IEO는 바이비트 런치패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3
4

처음하시는분들을 위한 바이비트 런치패드 참여방법입니다.

1.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하기

2. 업비트 또는 빗썸에서 리플을 구매하신뒤 바이빗 거래소로 보내줍니다.

3. 리플을 팔아서 USDT로 BIT(비트다오)를 구매합니다.

4. 한국시간으로 2월17일~2월21일 오전 9시까지 스냅샷 기간동안 홀딩합니다.

5. 2월22일 12시30분~저녁8시까지 구독 기간안에 반드시 까먹지말고

청약신청버튼을 눌러서 TAP토큰을 할당받습니다.

6. 2월22일 저녁9시에 상장예정 시간에 거래를 시작합니다.

 

바이비트 신규 런치패드 오타쿠 P2E게임 TAP코인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