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단타 너한테만 알려줄게

비트코인 단타

© martin_schmidli, 출처 Unsplash

비트코인 단타

비트코인 단타 너한테만 알려줄게

여유자금이 있는사람들은 아예 안오른 코인을 고르거나 변동성 좋은 이미 상승한 코인들을 골라서 지지라인 설정하고 단타를 하는게 좋습니다.

비트코인 단타 여러방법이 있지만, 저는 이평선, 피보나치, 파동, RSI, MSI 위주로 보는 편입니다. 특히 요즘 저는 박스권 매매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박스권 매매

비트코인 단타

박스권 매매를 그림으로 보자면 이렇구요.

비트코인 단타

계속 상승한다는 큰틀에서 보자면 1번 구간 박스권에서 매매하는 상황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박스권 하단 잘잡으면 다음 파동까지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겠죠?

박스권, 비트코인 단타 특집으로 가겠습니다.

먼저 박스권 대응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아마 초보자들은 박스권 설정도 어려워 하실텐데….

단타니까 지금은 한 30분봉 정도에서 보시면 박스권 치는 거 있을거에요. 비트코인이던, 알트코인 이던…

박스권 하단에 예약매수를 받는방법입니다.

요즘은 스권 상단 뚫는 척 휩쏘가 자주나와서 돌파매매는 자제하시구요.

초보자들은 돌파매매 절대 하지마세요. 골로갑니다. 이게 뚫는건지 훼이크인지 판단못하시니까.

여튼, 무조건 박스 하단에 매수 박아 두시면 물량 나오는거 쉽게 받으실수있을겁니다.

당연히 손절은 박스권 이탈이겠죠. 이익은? 박스권 상단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Image

실전 케이스로 말씀드려 볼까요. 오늘 상승 나온 스토리지 입니다. 저는 30분봉 보고 매수를 접근했는데요.

큰박스를 415~449 라인으로 설정하였고. 415가 박스 하단부라고 봤습니다.

이전에 거래량이 크게 터져줬기때문에, 상승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였고 415 근처라인인 420~425 쯤 매수를 받았습니다.

손절은 박스하단부인 408 라인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그 뒤로 상승이나오면서 현재 10% 가량 먹고 있네요.

게다가 STORJ/BTC 차트도 너무 좋았습니다.

Image

8시간 봉인데 바닥에서 거래량 늘고있고 쌍바닥까지 잘나와줬다고 판단해서 진입했죠.

만약에, 박스권에서 거래량 실린 양봉이 나오게 되면 적극적으로 매수받는겁니다. 양봉이 나온다는건 뭐죠?

그 물량을 받고 그 박스권을 깰 수 있다는 세력들의 의지라고 해석 가능합니다.

박스권 하단을 깨고 다시 올라오는 경우

이런경우도 많이 나오죠. 이럴때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답은 너무 쉬워요. 다시 매수 받으면 됩니다.

그때는 목표가를 높게 잡으세요. 개미들 겁주려고 외바닥 이탈한거기 때문에 세력이 있을 확률이 80%가 넘어갑니다.

그럼 박스권 깨고 크게 올라갈거라고 보고 목표가를 높게잡으면 손절한거를 복구하고도 남을것입니다.

이상으로 비트코인 단타 박스권 매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거의 모든 암호화폐가 있으며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바이낸스 수수료가

할인되는 조건이 있으며 수수료 또한

저렴한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여 수수료를

할인받기 위해서는 큰 금액의 거래량이

진행되어야 하는 만큼 쉽지 않은 부분인데요

래퍼럴 코드 입력을 통해 가입하면

바이낸스 수수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평생 20% 할인 혜택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