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트겟 수수료 50%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트겟 수수료 50%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트겟 수수료 50%

 

하락하는 장에서도 수익을 내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통해, 공매도, 숏 등의 기능으로 떨어지는 수익을 올리는 거래를 사용하는 분들입니다.

한국의 거래소들은 현물거래만 지원하기 때문에, 외국거래소인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등에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버리지를 통해 x10~100배 까지 수익률을 높일 수도 있고, 프로게이머 대회처럼 상금 개최도 자주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비트겟 거래소의 가입혜택과 대회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비트코인 선물

– 코인 선물거래소 순위

– 비트겟 (bitget) 특징

– 거래 수수료 50% 할인 혜택

– 가입 증정금, 5달러 받기

– 첫입금 1000USD (5만원) 받기

– 비트겟 트레이딩 대회 개최

비트겟 레퍼럴을 통한 가입으로, 지정가 0.02% 시장가 0.03%의 최처 선물 거래 수수료를 평생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 1년

바이비트 – 3개월

비트겟 – 기간 제한없이 평생.


비트코인 선물이란?

1 1

선물 거래의 장점은 1배~125배 까지의 곱셈을 통한 빠른 수익률을 올릴 수 있고

하락하는 상황에서는 숏에 걸어서 국내에 없는 공매도 기능을 통해 기관 투자자들처럼 떨어질 때 이익을 얻는게 가능해집니다.

일반 현물거래로 코인을 넣고 저점에 사서 고점으로 오를 때까지 길게 두고 기다리는 투자방식과 달리 거래의 기술이 적극적으로 개입되어야 하는 방식입니다.


선물거래 하는 이유는?

1 4

선물거래의, 단점은 교차는 전 자산이 날아갈 수 있고, 격리로 걸 경우 해당 포지션만 청산되어 순식간에 날아갈 수 있기에 이러한 거래에 대한감각이 있는 분들이 하셔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인 선물거래소 순위

1 2

현재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 순위입니다. 1위는 바이낸스이고 2위는 OKEx, 3위는 후오비 글로벌이고 5위는 바이비트 그리고 9위에는 비트겟이 랭크되어 있습니다.

거래소 순위는 코인마켓캡에서 확인하며, 비트겟의 일거래액은 4~5조원으로 규모가 큽니다.


비트겟 (bitget) 특징

1 3

비트겟 거래소의 특징은,

한국인 대상으로 선물 50% 수수료 할인 제공을 하며, 한국인 전담 매니저를 통한 빠르고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본사는 싱가포르에 위치해 있고 이용중인 회원수 10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트겟 수수료 50%


비트겟 가입 혜택

– 50% 수수료 할인

– (5,500원) 초기 증정금 받기

– 1000달러 첫입금

(5만 5천원 받기)

1 5

메이커 0.02% 테이커 0.03%의 고정적인 수수료 할인은 레퍼럴을 통해 가입되어야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초기 증정금 5달러는 가입후 5~8시간 뒤에 증정했다는 이메일이 오고, 선물 자산 내역에서 들어온 것을 확인합니다.

첫입금시 1000달러 이상의 코인 자산을 입금하였다면, 50달러가 추가적으로 증정됩니다.


비트겟 가입하기

1 6

PC가입시 클릭


1 7

모바일 가입시 클릭


모바일 / PC 가입 50% 할인 적용

2 1

PC와 모바일, 가입하는 조건에 따라 선택하여 가입하세요.

회원가입은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주소 중에서 선택하여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후에는, 전체 과정을 정리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5 증정금 받기

1 9

5달러 증정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이메일로도 알림이 오고 비트겟 앱에서 선물 자산으로 들어가면 알 수 있습니다.


비트겟 선물 트레이딩 대회 개최

2 2

Bitget 트레이딩 대회는 6월 19일까지 개최되고 있습니다. 팀전으로 팀으로 가입한 다음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비트겟은, 바이낸스 BNB코인처럼 BFT 자체 발행코인이 있어요. 이를 통해 BFT를 보유함으로써 추가적 수수료 할인을 더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일반적인 코인 투자 보다는 더 어렵기 떄문에 모두가 할만한 투자는 아니며, 거래의 기술과 감각을 가진 분들만 하셔서 안전하게 소액으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