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숏 롱 치는법

비트코인 숏 롱 치는법

비트코인 숏 롱 치는법

많은 투자자분들이 혼란스러워 하는 게 바로 비트코인 하락장입니다.

지난 5년간 국내 1위 선물거래 커뮤니티를 운영하면서 느껴온 것이,

코린이들이 방법을 몰라서가 아니라 ‘기준’이 없어서 계속 손실을 본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책 하나면 더이상 단타로 큰 손실을 보지 않고, 일2%씩 따박따박 복리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비트코인 하락장에 할 수 있는 건 단 한가지 입니다. ‘추세를 따르라’

비트코인 숏 치는법, 롱 치는법, 어떤 구간에서 비트코인 숏을 쳐야 가장 큰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정리해드려보곘습니다.


비트코인 숏이란?

현재 18년같은 대공황이냐 vs 아니면 조정이냐로 의견이 갈린다.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잡히지 않는 이상, 시장은 이대로 계속해서 주저앉을 확류이 높다에 베팅하는 중이다.

특히 점점 더 비트코인의 유동성이 메말라간다면, pablo 같은 엄청난 고래가 들어와서 유동성 좆밥인 시장을 크게 하락시키기도 한다.

image

제작년 하락장에 3000btc로 숏을 친 pablo

파블로가 누군데?

코인판 초대형 고래.

2020년 3월. 비트코인 6천달러에서 3천달러까지 ‘혼자서’ 하락시키고 3,000달러에서 비트코인을 대량 매집한 고래로 추정되는 지갑이다.

주기영 트윗을 꾸준히 봐온 사람들은 온체인 데이터로 몇번씩 하락시그널을 내줬음..

하락장? 오히려 기회다

18년 겪어본 사람들은 알지…

이판은 상승으로만 돈벌 수 있는 시장이 아니다. 왜냐면 비트코인 숏이 되기 때문.

image

비트코인 1800개를 복사해낸 워뇨띠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18년 19년 엄청난 하락장에 등장하여 600만원이 → 3000억이 되었다.

비트겟 거래소에서 숏 치는방법

비트코인 숏 롱 치는법

아직 비트코인 숏이 가능한 거래소를 가입하지 않았다면, 위의 링크로 가서 비트겟거래소 혹은 바이비트거래소를 이용하면 된다.

현재 타 인플루언서 대비 최대 할인폭의 코드를 제공중이다.

비트코인 숏은 말 그대로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수익을 낸다.

image
image

비트코인 숏을 치면 비트코인이 하락한 만큼 (%) 내 USDT 개수가 늘어난다고 보면 된다. (USDT는 달러 스테이블 코인이다)

비트코인은 변동성이 어마어마한 시장이기 때문에 상승이든 하락이든 방향성만 맞출 수 있다면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장이다.

비트겟 거래소에서 숏 치는법

비트코인 숏 롱 치는법

image

최근에 걸으면 돈준다는 폰지사기코인 GMT를 숏을 쳐보기로 했다.

비트겟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인을 레버리지로 거래할 수 있다.

만약 50배까지 레버리지를 지원하는 코인이라면, 10만원을 넣고 500만원어치의 코인을 사고 팔고 할 수 있는 것이다.

  1. 맨위에 20X는 내 레버리지 비율

  2. 액면 가치 USDT는 얼마를 베팅할 것인가? = 100USDT를 베팅한다면 거기에 20배인 2000USDT를 베팅하게 되는 것.

  3. 숏 오픈을 누르면 숏에 베팅된다.

image

잠깐의 숏 베팅으로 15%의 수익을 챙길 수 있었다.

물론 좀 더 자세히 들어가면, 베팅사이즈를 조정하는 방법이나 추세를 따르는 방법, 손익비를 강제해서 손실은 짧게, 이익을 길게 반복적으로 갖고가는 방법 등 기본적으로 알고 가야 할 것들이 존재한다.

이 책 하나면 더이상 단타로 큰 손실을 보지 않고, 일2%씩 따박따박 복리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참고글 – 코인 관련 용어 정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