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일반컴퓨터로 채굴가능합니다.

비트코인 일반컴퓨터로 채굴가능합니다.

그냥 언론에서, 주변에서 비트코인, 비트코인 하니까 이름만 아시는 분들도 꽤나 많으실 겁니다.

저도 사실 암호화폐 잘 모릅니다. 하지만 몇년간 약간의 정보를 보니 그냥 무시할만한 자산은 아닌듯 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조금씩 공부해 보세요.

이제 암호화폐 비트코인은 알았는데.. 거래소에 현금을 넣고 정보도 모르는 코인을 덜컥.. 사기는 두렵고 무섭겠지요.

우리가 지금 사용하는 컴퓨터로도 사양만 나쁘지 않다면 코인 채굴이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COMPUTTA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일반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취미삼아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물론 예전에는 채굴기도 돌려봤고 하지만 채굴기 부품 구입비용도 만만치 않고 부담스럽더라구요.

정확하게 얘기해서 비트코인을 직접채굴하는것은 아니고 일반컴퓨터로 채굴이 가능한 채굴난이도가 쉬운 알트코인을 채굴하면 COMPUTTA에서 비트코인으로 환전해 주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사용자는 비트코인을 채굴한 것과 같은 결과가 있는것이지요.

일단 COMPUTTA 사이트에 가입을 하셔야겠지요.

https://computta.com

사이트는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가입하시면 되구요. 되도록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 + 특수문자까지 조합이 되어있는 보안이 강한 메일을 사용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https://computta.com/?ref=208495

사이트를 가입하시면 왼쪽 중단부분 바에 Download Smart Miner 이라는 곳을 클릭하시면 computta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Download Smart Miner 클릭후 스크롤 살짝 내리시면 노란색 마킹을한 클라우드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마이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실행파일인지라 V3나, 알약에서 바이러스로 인지할 수도 있으니 실시간검사 끄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SE 6a43d960 3d2f 433c 8900 a2e0b7c0d46a

그러면 해당 마이너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는데.. 가입하신 메일로 해당 마이너프로그램을 로그인하면 밴치마킹을 합니다.

나의 컴퓨터사양으로 1일, 1달, 1년 을 채굴했을때 얼마나 채굴할 수 있는지 현재 시세를 보여줍니다.

요즘컴퓨터 사양으로 i3급 이상, 그래픽카드메모리가 2기가 이상이면 채굴이 가능합니다.

사양이 좋으면 좋을수록 더 많은 코인 채굴이 됩니다.

아래 사진이 저의 마이너 대시보드인데요.

저는 대시보드를 50% 정도로 놓고 채굴을 하는데.. 채굴양은 다소 적겠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기 때문에 저렇게 해 놓습니다.

물론 컴퓨터를 켜 놓고 외출을 했을시에는 90% 나 100%로 해 놓지요. ㅎㅎ

어떤 채굴을 하시던지 컴퓨터에 과부화가 많이 있기 때문에 CPU와 그래픽 온도 측정 프로그램 설치해 두시고 60~70도 안넘게 세팅하시면 부품도 무리 안가고 오랜 채굴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비트코인 일반컴퓨터로 채굴가능합니다.

SE 17b4bed1 fe92 4319 9764 41540d3f96bd

아래 사진 대시보들를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일 왼쪽에 GPU와 CPU가 있습니다. 현재 채굴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운데것이 My Devices 인데 나의 계정으로 여러대 컴으로 채굴을 한다면 보다 많은 채굴을 할 수 있지요. 저는 한대만 채굴하기 때문에 My Device는 비어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COMPUTTA의 가장 중요한 Referrals (리페럴) 부분인데요.

저의 리페럴 링크를 통하여 COMPUTTA에 가입된 분들입니다. 저 부분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Referrals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의 리페럴 주소로 가입되신 분들은 채굴된 양의 10%를 저에게 주시는겁니다. 그분들이 또 다른분을 소개하시겠죠? 그분것은 5%를 주시는거고..

그분이 또 다른분을 소개했다면 3% 그분이 또 소개했다면 2% 이렇게 5단계를 거치는 것입니다.

그러면 저만 좋겠다??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도 누군가의 Referrals 로 가입을 했지요. 저도 그렇게 이름도 모르는 상위 리페럴 Referrals에게 주고 있습니다.

아마도 COMPUTTA 창시자가 Referrals의 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Referrals 구조입니다. 딱!! 다단계지요. ㅎㅎ

코인채굴량 = 내컴퓨터의 순수채굴량(90%) + 하위 Referrals 10% + 5% + 3% + 2% 의 단계입니다.

내가 채굴한양의 10%를 상위 Referrals 에게 주어야 하지만.. 내가 소개를 한 사람의 채굴량이 나의 채굴량보다 더 많다면? 어떨까요? 마진 구간이 더 높아질것 같습니다.

2

전문 채굴 장비로 채굴을 해도.. 수십대의 채굴기가 있다고해도 혼자 채굴하긴 어렵습니다. 채굴장비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마이닝풀에 모여서 함께 채굴하여 분배하는 방식이거든요.

이제 COMPUTTA의 구조에 대해서 대강 이해가 가셨을라나요?

computta6

아래는 저의 토탈 리페럴 Referrals 입니다.

총 313분이 저에게 도움을 주고 계시네요.

요즘 채굴시장이 워낙 좋아서 이렇게라도 개인컴퓨터로 채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SE 4a507614 32ca 438d ab41 1bca1143fd9b

제가 2018년에 COMPUTTA 가입당시는 5mBTC가 되야 최소 출금 조건이었는데

지금은 3mBTC로 하향조정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가입했을 당시는 1mBTC를 무료로 줬었는데.. 지금은 얼마나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mBTC 단위는 1/1000 단위이기 때문에 굉장히 작은 단위 입니다.


추천하는 글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쉽게 알아보기 – 2023년 최신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