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아틀라스 채굴한 코인, 비트코인으로 크립토닷컴 예치

스타 아틀라스 채굴한 코인, 비트코인으로 크립토닷컴 예치

비트코인으로 이자 받기!

최종적으로 이걸 하기 위하여 많은 길을 걸어왔네요:)

이제서야 하나의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어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해외거래소를 가입하고, 월렛을 만들고, 함선 구매 후 우주여행을 통한 보상을 코인으로 받고… 이 보상(채굴?)받은 코인을 최종적으로 비트코인으로 바꿨을 때, 이게 이렇게 되는구나~라며, 괜한 성취감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비트코인을 계속 모으고 있는데, 현재 약 0.8개 정도 모은 것 같습니다. 1BTC를 향하여!!!! 근데 추가로 넣을 여유돈이 없네요;

업비트, 바이낸스, 크립토닷컴에 나뉘어져 있는데 크립토닷컴에서는 4.5%로 이자를 줍니다.

훌륭합니다!

이제 거기에 매달 25만원 정도(아틀라스 코인 가격변화에 따라 변동)의 현금흐름 시스템이 스타 아틀라스를 통해 만들어졌고, 요놈은 그대로 크립토닷컴으로 들어가 4.5%로 예치될 예정입니다.

+ FTX 거래소 가입 및 수수료 정리(스타 아틀라스 P2E를 위한)

+ 팬텀 월렛 만들기(스타 아틀라스 함선 채굴을 위한)

+ 스타 아틀라스 함선 구매를 위한 비교

+ 스타 아틀라스 함선 구매 및 코인 채굴

+ 스타 아틀라스 코인 채굴의 현금흐름 변화

함선을 구매한 후 열심히 보상(채굴)만 받았지 클레임을 안하고 있었습니다.

금액이 크지 않았기에, 1주일 채굴하고 옮기면 되겠다 생각했는데, 개인적인 일로 인해 신경을 전혀 못쓰다보니 2주가 되어버렸네요. 그만큼 모인 아틀라스 코인양은 많아져서 흐믓은 합니다:)

클레임하고 비트코인 예치까지 대략적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채굴한 아틀라스 코인 클레임

2. 아틀라스 코인 전송(팬텀지갑 → FTX거래소)

3. FTX에서 코인 전환(아틀라스 → 비트코인)

4. 크립토닷컴으로 비트코인 전송

5. 비트코인 예치

1. 채굴한 아틀라스 코인 클레임(Claim)

현재 팬텀 월렛에 남아 있는 아틀라스는 1808개입니다.

클레임하게 되면 이쪽으로 오게 되는데, 숫자 확인용으로 기록해봅니다.

a

팩라이트에서 1830개, Earp에서 468개, Jetjet에서 148개의 아틀라스 코인이 보상으로 쌓여 있네요.

비트코인
l
m

각각 함선에 대해서 ‘Claim ATLAS’ 해줍니다.

클레임에 대한 팬텀월렛에서 승인을 해주면, 아래와 같이 Pending Rewards 수량이 리셋이 되고, 팬텀월렛에서의 스타 아틀라스 코인의 개수는 증가하게 됩니다.

n
o

3개의 함선에서 2주간 채굴한 아틀라스 코인의 총 개수는,

1830+468+148 = 2446개로,

1808(기존)+2446(추가)=4254(현재)

​위와 같이 최종 팬텀에 있는 아틀라스 갯수를 계산하여, 클레임한 아틀라스가 모두 팬텀지갑으로 들어온 것을 확인합니다..오케이…

아틀라스 2446개는 현재 아틀라스 가격 50.22원 기준으로, 약 12만원 수준이네요.

2. 아틀라스 코인 전송(팬텀지갑 → FTX거래소)

다음은 팬텀 지갑에서 FTX로 아틀라스 코인을 전송할 차례입니다.

FTX에서(FTX는 처음부터 웹에서 해서 그런지, 여기가 편하고 익숙하네요;) Wallet을 누르고 돋보기 모양에서 아틀라스를 검색합니다.

b

atlas로 검색하면 해당 코인이 나오고, FTX에서 depsit하기 위해서 DEPOSIT을 클릭합니다.

c

Atlas 코인을 depost할 주소가 생성됩니다. 오른쪽의 Copy 버튼을 클릭하면 주소가 복사됩니다.

d

팬텀월렛에서 FTX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고, FTX로 보낼 아틀라스 개수를 입력하여 줍니다. 보유한 아틀라스를 다 보낼거면 ‘최대’를 선택, 저는 이번에 채굴한 아틀라스만 보낼 것이어서 2446개를 입력하여 줍니다(함선들 밥 줄려면 아틀라스가 필요…). 모두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e

최종적으로 보내는 수량과 주소가 나타나며, 확인 후 문제가 없으면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이때 네트워크 수수료는 $0.00046입니다. 1원도 안되는…ㅎ

f

바로 전송완료가 됩니다. 2446 ATLAS가 보내기가 완료되었다고, 최근활동에 표기가 됩니다.

g

FTX에 들어가 아틀라스 도착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들어와 있습니다..뭐 거의 실시간 수준인데요. 그냥 바로 도착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h

3. FTX에서 코인 전환(아틀라스 → 비트코인)

FTX에 아틀라스가 들어온 것을 확인하였으니, 이제 비트코인으로 바꿔봅니다.

Wallet의 밸런스에서 아틀라스가 들어와 있는데, 오른쪽 끝에 보면 Convert 가 있습니다(윗 상단 그림).

클릭하여 줍니다.

창이 하나 뜨는데, 바꿀 코인으로(To Coin) Bitcoin(BTC)을 선택하여 주고, 바꿀 수량을 입력하여 줍니다.

Fee는 0BTC이고, 이대로 진행하면 0.00249492 BTC로 전환된다고 안내해주네요.

CONVERT를 클릭하여 줍니다.

i

바로 Bitcoin의 Balance가 0.00249492BTC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

4. 크립토닷컴으로 코인 전송

비트코인으로 모두 바뀌어졌으니, 이제 FTX거래소에서 크립토닷컴으로 비트코인을 전송하겠습니다.

Balances에서 비트코인이 있는 줄의 WITHDRAW를 클릭하여 줍니다(상단 그림).

그럼 아래와 같이 Withdraw BTC라는 창이 하나 뜨는데,

보낼 비트코인 수량을 입력하여 주고(보유한 수량 전체를 보내고 싶을 때는 Max without borrow 클릭), 크립토닷컴에서 비트코인 deposit할 주소를 생성/복사하여 여기에 붙여넣기 해줍니다.

Withdrawal Method는 BTC로 해주고, 패쓰워드와 OTP번호를 입력해준 후 우측 하단의 WITHDRAW를 클릭해줍니다.

p

뭐 2분 밖에 안 걸리냐… 겁내 빠르네… 굿. 하고 있는데, 아니네요… FTX에서의 출금이 완료되었단 거고, 크립토닷컴에는 아직 도착 전. ㅜ

SE 11e7c13f 5a87 4506 a706 5a158de0e1bc

오후 6:24 출금신청이 된 후, 7:02에 전송이 완료되었네요. 30분이 조금 더 걸렸습니다.

Screenshot 20220219 190259 YouTube 1

5. 비트코인 예치

총 0.00249492BTC가 들어왔고,

여러번에 나눠서 3개월짜리 4.5%에 예치(Earn)해 놓은 터라, 아래와 같이 거의 매일 이자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3개월 예치지만, 이자는 일주일마다 한번씩 지급)

Screenshot 20220219 220413 Cryptocom 1

이번에 전송한 비트코인과 그간 예치를 통해 지급받은 비트코인 수량을 합쳐 현재 0.003311BTC가 월렛에 있네요. 소액이지만 꾸준히 쌓여갔던 BTC들이 눈에 보입니다. 계획대로 잘 되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이니 만족스럽네요!

KakaoTalk 20220220 120440370 1

이제 이 비트코인을 소량이지만 예치하려고 봅니다.

앗. 그런데 예치를 위한 최소금액 기준이 있었네요. 요걸 보니 이제야 기억이 납니다. 이 기억력…점점 심해지고 있으니 큰일입니다;

KakaoTalk 20220220 115802589 1

예치를 위한 최소금액은 0.005BTC입니다. 1BTC가 5,000만원이라고 하면 25만원 정도가 되겠네요.

한달 꼬박 함선을 통해 코인을 채굴하면 예치할 수 있는 최소금액이 채워지겠습니다.

즉, 이 얘기는 한 달 내에서는 채굴을 해도 굳이 크립토닷컴으로 이동시켜봤자 예치를 하지 못한다는…

지금 채굴량의 2배가 되어야,,, 한 달에 2번 예치가 가능하다는 것이군요.

그럼, 채굴량을 늘릴려면 함선을 더 구매를 하여야…또 함선 구매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네요:)

혹시, 크립토닷컴 가입을 아직 안하신 분은 아래의 리퍼럴링크로 가입하시게 되면 25달러 상당의 CRO가 예치되고(저에게도), 비자카드를 만드시면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저도 처음에는 카드를 안 만들었다가, 나중에야 CRO 예치하고 만들었네요:).

바이낸스 가입 링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