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스왑 TITAN 코인 전망 빗썸상장 호재 시세 분석 총정리

타이탄스왑 TITAN 코인 전망 빗썸상장 호재 시세 분석 총정리

%EC%BD%94%EC%9D%B8%ED%95%9C%EC%88%98 %EC%BA%90%EB%A6%AD%ED%84%B0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인 공부를 하시는 분들, 코린이 분들께 알려드릴

제가 가져온 오늘 분석해 드릴 코인은

타이탄스왑 TITAN 코인 전망 빗썸상장 호재 시세 분석 총정리 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코린이, 코인초보 분들도 이해하기 쉬우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 코인한수 와 함께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탄스왑

1. 무엇​을 하는 코인 인가?

image

타이탄스왑 코인이란?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금융 센터로서 적응형 본딩 곡선을 통해 다양한 지털 자산 범주에 대한 최적의 유동성 솔루션을 제공

Þ사용자 중심의 탈중앙화 거래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주문 스마트 라우팅을 지원하는 집합 유동성 풀입니다.

2. 코인의 특징은 무엇인가.

image

자동 주문

AMM을 기반으로 하는 자동화된 주문 메커니즘으로, 주문이 실행 가격에 도달하면 대기열 순서로 주문을 자동으로 실행하도록 설정가능.

AMM 가격 형성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 도구를 차익 거래자에게 제공.

스마트 루트

TITAN 교차 체인 주문의 스마트 라우팅을 통해 여러 주요 네트어크에서 유동성 풀을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음.

적응 결합 곡선

다양한 자산유형에 대한 더 나은 가격 발견과 더 큰 유동성을 결합함.

​​

3. 코인의 호재는 무엇인가.

image

타이탄스왑 코인 호재로는 4월 5일, 6일 빗썸 거래소 상장과 쿠코인 거래소 상장이 있습니다.

쿠코인 거래소는 작지만, 한국의 거래소 top2인 빗썸 거래소 상장이 아주 큰 호재로 작용된 것 같습니다.

3. 코인의 전망은 어떠한가?

image

타이탄스왑 코인 전망을 살펴보자면 우선 상장된 거래소부터 보면 후오비 글로벌 등 다양한 10곳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지만 그렇게 큰 거래소들은 아닌것 같습니다.

시가총액이 2300억으로 알트코인 치고도 낮은 편에 속합니다. 다만 거래량을 보면 빗썸에서 대부분 거래되는 코인이기에 김치세력은 존재한다고 보입니다.

세력이 존재하는 코인으로 지지선과 저항선을 잡을 수 가 없다는 점에서 투자에 매우 어려운 코인인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src=%22https%3A%2F%2Fplay lh.googleusercontent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