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 코인 시세 호재 전망, 목표가 분석

폴리곤 코인

폴리곤 코인 시세 호재 전망, 목표가 분석

단순 폴리곤 코인 호재 시세 전망 분석글입니다.

매수매도 추천 아닙니다.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현재 수많은 코인이 나오면서, 레이어2 관련 생태계를 한발자국 더 발전시키고 있지만,

레이어2 코인 중에 대장은 역시 폴리곤이다.

image

폴리곤(MATIC) 코인이란?

폴리곤 코인 시세 호재 전망, 목표가 분석

폴리곤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사용되는 레이어2 & 사이드체인 확장 솔루션이다.

낮은 수수료와 빠른 거래속도를 만들고 있다. 폴리곤 코인을 활용해서 이더리움 네트워크 위에서

트레이딩할 수 있으며, 수수료, 스테이킹에서 활용되는 네트워크 기반 암호화폐다.

이더 블록체인 생태계는 NFT와 디파이로 양분되어 있다. 이더리움은 광범위한 응용 디앱을 구축하는데

사용되는 스마트컨트랙으로 호환되기 떄문에, 많은 개발자들이 아직까지 이덜움을 선호한다.

하지만 이더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높은 가스비와, 느린 속도가 문제가 되면서

적극적으로 디파이나, NFT 거래를 할 수 없게 됐다는 점이다.

그래서 폴리곤은 이더 네트워크 위에서 사용자에게 더 빠른 트랜잭션과

낮은 수수료 비용을 제공하기 위해 나왔다. 이것을 ‘레이어2’라고 한다.

폴리곤(MATIC) 코인 전망

폴리곤 코인 시세 호재 전망, 목표가 분석

image

폴리곤은 이더에 비하면 급행열차 같은 느낌이다. 일반 열차와 같은 철로를 이용하지만, 정차 회수가 더 적고 빠르게 움직인다. 하지만 이더리움은 하고 싶어도 이렇게 할 수가 없다. 보안에서 그만큼 이더는 ‘담보물’로써 역할을 하고, 폴리곤은 속도와 실사용성에서 접근하겠다 이거다.

폴리곤에서 검증인은 중요하 작업을 수행하게 된다. 새로운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블록체인에 추가하는데 그 대가로 수수료 인하와 새로 생성된 매틱코인을 얻게 된다.

폴리곤(MATIC) 코인 호재 전망

폴리곤 코인 시세 호재 전망, 목표가 분석

폴리곤 팀은 지속적인 투자 유치를 받고, 규모를 늘리고 있다. 폴리곤 블록체인이 5400억 정도의 금액을 미국 벤처캐피탈 투자전문 회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할 만큼 잠재력을 높게 보고 있다.

기존 금융의 강자인 세콰이어는 금융, 인터넷, 모바일 스타트업에 주로 투자하는데 특히 이번 폴리곤 투자는 소프트뱅크, 타이거글로벌 등 세계적 기업의 투자를 받았다.

폴리곤 관련 호재로 NFT마켓 플레스 플랫폼에서 폴리곤 블록체인과 협력으로 NFT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며, 앞으로 웹3 관련 메타로 폴리곤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폴리곤(MATIC) 코인 시세 전망

폴리곤 코인 시세 호재 전망, 목표가 분석

image

ema 7주선을 타면 이런 수익률을 주게되었다. 1달러를 투자했을시 최종 18달러가 되고, 최대 손실폭은 14달러까지.

변동폭이 큰 추세를 줬다가 다시 횡보박스권으로 내리꽂아버리는 성질을 갖고 있기때문에, 추세를 이탈했을시 바로 던져야 하는 코인이다.

image

100만원으로 → 1억,

레버리지를 활용하는 법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