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NFT 정책 조정 NFT 관련 게임 코인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NFT 정책 조정 NFT 관련 게임 코인은?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 정보글입니다.

%EA%B5%AC%EA%B8%8000

플레이스토어 NFT 정책조정

%EA%B5%AC%EA%B8%8001

최근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에서 NFT를 허용할 수 있도록 NFT 정책을 조정했다는 뉴스가 있다. 이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또 다른 계기가 될 것이며 구글의 새로운 정책을 통하여 게임 및 NFT 코인들이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A%B5%AC%EA%B8%8002

현재 애플은 NFT 등 블록체인에 대한 규제 정책을 발표하는 하였으나 이에 대해서 구글이 차별화를 두게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아직은 구글에서 블록체인 등에 대해서 명학한 입장을 표명하고 있지 않고 있다.

%EA%B5%AC%EA%B8%8003

NFT는 게임내에서 디지털 자산으로 소유권을 증명하고 인증하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 이를 통하여 타인과의 거래도 가능해지며 특히 아이템이나 캐릭터 등 다양하게 존재한다.

%EA%B5%AC%EA%B8%8004

게임에 NFT가 통합이 되면 게임내의 블록체인이 발행되며 이를 통하여 구입과 판매 등의 거래가 발생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을 통한 소유권 내역 등이 기록되어 쉽게 거래 내역을 들여다 볼 수 있게 된다.

%EA%B5%AC%EA%B8%8005

이를 통하여 플레이어 주도의 경제 활동이 가능해 지게 되며 희소성 및 독점성을 통하여 더욱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도 있다. 아직 대중화 되지 못했지만 애플에서 비전프로를 출시하는 등 메타버스 관련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바이낸스에서 거래되는 게임관련 코인

GALA, APE, SAND, COCOS, CHZ, MANA, MAGIC, AXS, IMX, GMT,THETA, SLP, ENJ, SUPER, DAR, HIGH, ALICE, AUDIO, TVK, WAXP, BNX, PYR, CHR, OGN, MBOX, AGLD, BAKE, DEGO, ERN, RARE, GHST, FIO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