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사이퍼 상장폐지로 결국 빔은 없었다. 쓰레스홀드 스왑방법 및 스테이킹

누사이퍼 상장폐지로 결국 빔은 없었다. 쓰레스홀드 스왑방법 및 스테이킹

많은 사람들이 누사이퍼 상폐빔을 믿고 기다렸지만 결국 상승하지 못하고 그대로 상장폐지가 되었는데 이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200원대 또는 300원대에 매수하여 크게 손실을 본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image

이는 유튜브에서 근본 없는 전략으로 무조건 상장 빔을 쏘아올린다면서 무지성으로 매수를 적극 추천했으며 최근 시간을 보더라도 엄청난 조회 수를 차지했습니다.

영상 내용을 살펴보면 누사이퍼 상폐 직전부터 엄청난 거래량으로 크게 급등하였지만 매도세가 약하기 때문에 큰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image

누사이퍼는 업비트에서 1년 동안 유의 종목으로 지정되었는데 NU 프로젝트 KEEP으로 합병하면서 T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기로 결정하게 된 이유입니다.

image

상장폐지되었더라도 2023년 5월 2일 전까지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빗 거래소로 가서 매도하거나 쓰레스홀드(T)로 스왑하여 다시 업비트로 와서 매도할 수 있지만 이더리움 입출금 수수료 비용을 잘 계산해야 합니다.

누사이퍼(NU)와 쓰레스홀드(T) 교환 비율은 1 : 3.26입니다.

누사이퍼 쓰레스홀드 스왑 방법

메타마스크 지갑이 필요하며 2가지 방법이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방법

image

크롬으로 접속해야 하며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메타마스크 지갑을 생성해야 하는데 이때 주의사항은 비밀 복구 문구를 반드시 따로 메모장에 저장해 놓아야 합니다. (잃어버리면 못 찾습니다.)

image

크립토마켓에 접속한 후 누사이퍼 코인을 찾아서 메타마스크 이미지를 클릭하여 지갑에 추가합니다.

image

쓰레스홀드 코인 또한 마찬가지고 동일하게 지갑에 추가합니다.

image

그리고 본인 지갑에 가면 누사이퍼와 쓰레스홀드가 지갑에 추가된 것이 보이며 이더리움 입출금 시 각각 0.1개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지갑으로 넣어놓으시기 바랍니다.

image

누사이퍼를 클릭 후 우측 상단에 계정 세부 정보를 클릭하면 본인의 지갑 주소가 생성되며 여기로 보유한 자산을 입금하고 스왑버튼을 눌러줍니다.

image

그러면 위 이미지와 같은 창이 생성되는데 먼저 누사이퍼를 클릭해 준 뒤 쓰레스홀드 코인을 선택한 이후 스왑 검토를 클릭합니다.

image

현재는 사용 가능한 견적 없음 또는 견적 산출 불가라고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유는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인데 스왑이란 매수와 매도가 적절하게 일어나야만 가능한데 현재 누사이퍼 코인을 보유하려고 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방법

이때는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실행하는 방법이 있는데 위 서론에 설명한 업비트 공지사항에 링크가 있습니다.

image

접속하면 왼쪽에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면 스왑할 수 있는 창으로 이동됩니다.

image
  • KEEP : 4.7832T

  • 1 NU : 3.2592T

  • 개수 또는 맥스 설정 후 지갑 연결

  • threshold dashboard 클릭

  • upgrade tokens 클릭 (스왑진행)

image

이 과정을 거치게 되면 스왑이 완료되며 현재 저는 27,218개를 보유하였는데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서 최소 40,000개가 필요합니다.

image

상장폐지 직전에 121원까지 내려간 이후 현재 145원의 시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쏟아지는 물량을 기대 이상으로 많이 받지 못했으며 스테이킹을 위해서 코빗 거래소에 현재 매수를 걸어놓은 상황이니 위 과정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하단 코빗거래소에서 매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쓰레스홀드 스테이킹 방법

image

메타마스크 지갑에서 우측에 스테이킹 버튼을 클릭합니다.

image

최소 수량은 40,000개로 쓰레스홀드 현재 시세 50원으로 최소 200만원이 필요하며 다음 리워드 지급일은 28일 6시간 조금 더 남은 상황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