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 코인(RLY)전망 및 시세 총정리

랠리 코인(RLY)전망 및 시세 총정리

랠리

안녕하세요 빅보스베이비 입니다.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위한 코인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크립토 뉴스 소식을 찾아보며 시장동향 파악을 해보겠습니다.

Screenshot%EF%BC%BF20220319%EF%BC%8D050312%EF%BC%BFChrome

출처: Bitcoin News

러시아 최대 은행인 스베르방크(Sberbank)는 러시아 통화정책당국으로부터 디지털 금융자산 발행을 승인받았습니다. 이번 조치는 모스크바의 세계 금융 시장 접근 제한을 포함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서방의 제재를 강화하는 가운데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RLY 코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정보 뿐 아니라 코인을 분석하는법도 자연스럽게 알게되어 상승장에서 큰 이익을 내실겁니다.


랠리 코인 이란?

Screenshot%EF%BC%BF20220319%EF%BC%8D034216%EF%BC%BFbithumb

요즘 스트리머, Bj, 크리에이터, 블로거등 인플루언서가 꿈인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누구나 유튜브를 찍어서 올리고 인터넷 방송에 도전하는 자기 PR이 자연스러운 MZ세대와 잘어울리네요.

보통의 인플루언서나 크리에이터들은 대형플랫폼에서 활동하며 적지않은 수수료 비용을 플랫폼에 지불한다고 알고있습니다.

RLY는 수수료가 없는 플랫폼으로 수익을 남기고 돈을 벌기보단 크리에이터와 fan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편한 인터페이스를 구축하는데 집중한다고 하네요.

Screenshot%EF%BC%BF20220319%EF%BC%8D122158%EF%BC%BFChrome
Screenshot%EF%BC%BF20220319%EF%BC%8D122734%EF%BC%BFChrome

랠리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가 자신만의 암호화폐를 발행하여 독자적으로 디지털 경제를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자면 팬이 크리에이터의 소셜토큰을 구매하여 해당 인플루언서가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나 채팅 서비스등에 사용하고, 크리에이터 역시 구독자들에게 수수료없이 보상하며 소통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과 달리 이익을 극대화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인플루언서들의 NFT 발행도 도와주며 더 많은 유저들 확보에 힘쓰고있는 것 같습니다.

정리해보자면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마케터, 브랜드등의 플랫폼 참여자가 양질화된 컨텐츠를 통해 커뮤니티 확장에 중점을 둔 블록체인 기반의 오픈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이해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랠리코인 전망

Screenshot%EF%BC%BF20220319%EF%BC%8D124028%EF%BC%BFChrome

아무래도 변동성이 큰 빗썸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알트이다보니 상장된 거래소를 살펴보며 김치코인 인지 확인해봤는데요.

세계 2위거래소인 코인베이스에 상장되어있고 디파이 거래소 유니스왑, 중국의 후오비,게이트아이오, KuCoin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이 안되어있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현재 거래량이 한쪽에 몰려있지않고 잘 분배가되어있어 어느 특정세력의 시세조작은 없어보입니다.

저는 장기적인 전망을 다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이익이 아닌 보상이 참여자들에게 돌아가는 웹3.0 메타와 NFT를 지원해주며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최고의 무대라고 생각되는데요.

추후에 바이낸스에 상장이되고 유동성과 인지도가 올라간다면 충분히 우상향하는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차트를 살펴보며 현재 추세와 진입구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랠리 코인 시세 정리

Screenshot%EF%BC%BF20220319%EF%BC%8D124828%EF%BC%BFbithumb

작년인 21년 4월에 빗썸 거래소에 상장하고 상승장과 겹치며 상장빔으로 2배이상 급등을 했습니다.

이후 조정장이 오면서 400원대까지 떨어졌는데요.

다시 찾아온 반등장에서는 1,200원까지 올라준뒤 암하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하락하며 우하향중입니다.

현재는 241.2원으로 상장이후 가장 저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끝나고 미연준에서 금리인상을 완화시켜준다는 호재가 들리면 정말 크게 상승해줄 수 있는 알트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들어가시려면 분할매수 하시면서 조심히 저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코린이분들이 읽어보면 좋을 글

제가 코인을 시작한 후 느낀 돈을 버는 부자들, 세력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

바이낸스 회원가입 방법 링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