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차트 설정 간단하게 하는 법

바이낸스 차트 설정 간단하게 하는 법

오늘은 바이낸스 차트 설정 간단하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투자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식과 비트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코인 시장은 발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앞으로 규모가 커지고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거래량이 날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대부분 거래량이 많은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거래량이 많아서 단타 시 유리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의 주제인 바이낸스 차트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EB%B0%94%EC%9D%B4%EB%82%B8%EC%8A%A4 %EA%B1%B0%EB%9E%98%EC%86%8C %EC%B0%A8%ED%8A%B8 %EC%84%A4%EC%A0%95

바이낸스 차트 설정하는 법

가장 대표적인 차트 지표 중에서 이동평균선을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자세한 내용은 바이낸스 차트 설정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부터 7일, 25일, 99일의 이평선에 익숙하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평선은 5일, 20일, 60일, 120일의 이평선입니다.

이동평균선을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로 단기 투자를 목적으로

거래하는 경우에는 이동평균선을 3일로 짧게 설정하고 3일, 5일, 10일 이평선을 지표합니다.

이동평균선 거래 방식은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며,

동시에 많은 사람이 이용하기 때문에 거래 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이동평균선을 설정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 바이낸스 차트 이동평균선 세팅하기

바이낸스를 비롯한 대부분의 가상화폐 거래소가 트레이딩 뷰 차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용도는 동일합니다.

따라서 바이낸스를 기준으로 이동 평균선을 설정해 보겠습니다.

MA(이동 평균선)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동 평균선의 길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Length는 설정된 일수의 모든 가격을 더한 후 평균 값이 계산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만약 비트코인 길이가 짧다면, 그것은 매우 불안정하고 변동성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단기 변동성을 이용한 단기 투자(단타) 방법에 사용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일반적으로 3일, 5일, 10일 동안 설정된 이동 평균선을 사용하여 단타를 많이 칩니다.

마찬가지로 3개월 이상(90일, 120일, 150일, 180일, 200일) 이동 평균을 설정하면 장기 투자에 적합한 이동 평균 그래프가 설정됩니다.

따라서 이동평균선은 단기 또는 장기 추세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변동성을 이용한 차익거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 바이낸스 이평선 성질에 맞춰 설정하기

거래에서 이동 평균선이 중요한 의미를 갖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강한 지지와 저항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길이가 길수록 일반적으로 지지선과 저항선이 강해집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단기 거래를 하더라도, 종종 장기적인 경향에 영향을 받습니다.

3. 단타 이동평균선 설정하기

그렇다면 이동평균선이 더 많으면 더 좋을까요? 이동평균선을 잘 활용하는 사람들은 여러 신호에 민감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보는 시각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루에 여러 번 거래를 하는 경우 장기 투자에 필요한 이동 평균 지수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당한 추세만을 파악하여 단기간의 변동성을 이용하여 거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차트에서 변동하는 사항을 읽고 짧은 거래 시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4. 바이낸스 이평선 차트 추가하기

이동 평균을 여러 개 추가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동평균선 지표를 클릭하고 Ctrl+C를 눌러 Ctrl+V로 붙여넣은 방법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지표에서 찾아서 추가합니다. 일반적으로 전자는 편리하지만,

볼린저 밴드나 RSI와 같은 보조 지표를 추가하여 지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이동 평균선을 더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동 평균선의 길이, 색상 및 두께를 수정하고 사용자 자신에게 맞게 차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방법은 볼린저 밴드 및 RSI와 같은 인기 있는 보조 지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보조지표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고 꽤 정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가지 보조 지표를 활용할 수 있으니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조지표를 설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