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가입 완벽하게 알고 진행해요

바이비트 가입 완벽하게 알고 진행해요

바이비트 가입

안녕하세요. 

오랜 기간 동안 코인 시장이 조정을 겪으면서 변동이 심한 시기가 지나가고

흐름이 안정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다시 거래에 뛰어든 사람들도 있고 새롭게 암호화폐 거래 시장에 뛰어든 분들도 증가했습니다.

%EC%BD%94%ED%9E%90

글로벌 TOP 10 바이비트

그러면서 거래하기 편리한 거래소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해외 거래소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다양한 혜택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겠습니다.

국내 최대 거래소 업비트와 거래량은 비슷하며 글로벌 TOP 10을 수년간 지키고 있어 인지도가 높죠.

2

거래소 수수료 할인받으시려면

지난 몇 번의 포스팅으로 이야기 드렸지만 해당 플랫폼은 2018년에 설립된 거래소입니다.

암호화폐 파생상품들을 거래하는 곳이며 회원들이 편안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것을

모티브로 삼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 거점을 두고 있는 곳이 아니라 해외에 거점을 두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때문에 국내 거래소에서는 불가능한 다양한 거래가 가능하면서 이익을 실현하기 조금 더 편리 한 편입니다.

3

바로 숏 포지션으로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코인 가격이 상승하게 됐을 때 거래한다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롱 포지션의 반대 개념의 포지션입니다.

하락장에 맞추어 거래를 하는 마진거래 방법으로 업비트나 빗썸과 같은 국내 거래소는 숏 포지션으로

거래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반면 해당 플랫폼의 경우는 상승에도 하락에도 이익을 실현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4

바이비트 가입 방법도 어렵지 않은데요.

웹사이트에서는 물론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가입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쿠바, 이란, 중국, 싱가포르 등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라면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계정을 만들 수 있는데 이메일을 입력하고

안전한 비밀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바이비트 가입 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5

가입 시 링크를 통해서 코드를 부여받게 된다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 시 최고 20퍼센트가량의 수수료를 할인받아 볼 수 있답니다.

0.025퍼센트가량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거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면

순수익을 조금 더 늘릴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가입한다면 수수료 혜택을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하길 바랍니다.

6

레퍼럴 코드를 이용하여 가입까지 완료하였다면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KYC 신원 인증 절차를 미리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보안성을 높이고 트래블룰에 따른 원활한 입출금을 위해서는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과정인데요. OTP 역시 설정해 두어야 합니다.

OTP는 구글 OTP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신원인증의 경우 각종 신분증 사진을 찍어 제출하면 됩니다.


7

바이비트 가입 을 완료한 후 KYC 인증 절차까지 다 마무리하였다면 거래를 위해서 코인을 입금해야 합니다.

asset

해외 거래소이기 때문에 원화로 거래가 불가능하기 때문인데 이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코인 지갑 주소를 확인한 후 입금하면 되며 먼저 ASSET 메뉴로 접속한 다음 원하는 종류의 화폐를 선택하고 Deposit(입금)을 클릭하면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다양한 종류의 화폐를 통해 자금을 입금할 수 있지만 빠른 전송을 원하거나 저렴한 수수료를 원한다면

리플이나 트론을 활용해 보는 것이 국룰 입니다.

단, 리플을 이용하고자 할 땐 지갑 주소는 물론 태그 번호까지 함께 입력해야 하니 사전에 미리 확인해 두시길 바랍니다.

입금한 코인은 Exchange 탭을 클릭하여 USDT(테더)로 다시 전환하면 거래 준비가 모두 완료됩니다.

9

본 플랫폼의 경우 수수료만 저렴한 것이 아닌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요. 먼저 코인을 전송해야 할 때의 속도가 빨라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출금이 하루에 3번만 되었지만 이제는 수시로 가능하죠.

또한 전반적인 거래량이 다섯 순위 안에 뽑히는 대형 거래소이기 때문에 서버가 안정적인 편입니다. 따라서 과부하나 렉이 걸릴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거래해 볼 수 있습니다.

10

바이비트 가입 후에는 1000달러가량 추가적인 자금을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여 이용하길 바랍니다.

image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상단에 있는 메뉴 중에서 Derivatives(선물) 메뉴를 탭 하고 USDT를 클린 한 후 구매하고 싶은 화폐를 선택하면 됩니다.

거래가 이루어지기 전 지금까지의 가격 동향이 어떻게 되는지 차트를 통해서 분석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1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가격 변동을 확인한 후 거래하고자 하는 가격대가 찾아왔다면 각종 설정을 마친 다음 거래를 시작하면 되는데요. 먼저 교차로 진행할지 격리로 진행할지 설정해야 합니다.

이후 레버리지를 설정할지 한다면 몇 배를 설정할지 지정해야 하는데요. 레버리지는 100배까지도 활용해 볼 수 있는데요. 이를 잘 활용한다면 가지고 있는 원금에 비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해 볼 수 있습니다.

12

명심할 것은 안전성이 높다고 보기에는 어려운 점이죠.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인 만큼 위험도 역시 높다는 점을 인지하고 적당한 수준에서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다음은 숏 포지션으로 설정할 것인지 롱 포지션으로 설정할 것인지 지정한 다음 거래를 시작하면 되는데요. 이후 거래를 종료하고 싶다면 포지션을 다시 한번 눌러 중단하면 됩니다.

13

대형 플랫폼으로 분류가 될 만큼 많은 분들이 거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이나 마진거래를 꾸준히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투자 노하우나 방법들을 공유할 수도 있는데요.

진행하다가 남을 따라서 욕심을 내 무리하게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금액보다 무리하게 거래를 하는 경우 원금이 마이너스가 되는 결과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한 후 암호화폐 거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14

투자가 아직 낯선 분들이라면 바이비트 가입 후 바로 선물거래에 도전하기보다는 현물거래(Spot)를 먼저 시행하여 동향을 살펴본 후 공부와 연습을 병행한 후 자신만의 투자 스타일을 정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선물의 경우 Long/Short 어느 방향이든 2배를 추천드리며 꼭 자신만의 원칙을 세워서 안전투자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좋은 플랫폼 소개 드리도록 할게요. 씨유~^^

image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