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런치풀 신규 상장 소식

image

바이비트 런치풀 신규 상장 소식

바이비트 런치풀 신규 상장 소식

바이비트의 신규 런치풀이 나왔네요. MOB LAND(SYNR)입니다.

런치풀은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무료로 토큰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라 보시면 됩니다.

스테이킹 된 토큰은 언제든지 언스테이킹이 가능하며, 즉시 바이파이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 됩니다.

스테이킹을 해제하려면 주문 및 거래에서 바이파이 계정을 눌러 런치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YC 레벨 1 인증을 완료 해야 합니다.

스테이킹 기간은 2월 18일 19시부터 2월 24일 19시까지 입니다.

image

참여방법 2가지

참여방법을 보면 2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BIT를 스테이킹하고, 총상금 310만 SYNR 토큰 중 일부를 받는 것입니다.

최소 100 BIT 스테이킹부터 최대 2만 BIT 스테이킹이 가능 합니다.

일일 수익은 각 참가자가 각 풀에 스테이킹한 총 토큰수에 비례하여, 각 풀에 스테이킹한 토큰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APY는 참여자수가 많아지면 변동 될 수 있겠네요.

BIT 보유자가 많으니 자연스럽게 스테이킹이 벌써 많이 된걸 확인할 수 있네요.

새로운 토큰 β를 얻기 위해 토큰 α를 스테이킹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β에 대한 일일 수익률 = (당신이 α 풀에 스테이킹한 α의 양 / 모든 참가자가 α 풀에 스테이킹한 α의 총 수) * 일일 β 상금 풀

수익 계산은 토큰을 스테이킹한 후 다음 날(T+1)에 시작되며 계산 기간(T+2) 후 하루부터 ByFi 계정에 매일 입금됩니다.

스테이킹된 토큰을 언스테이킹하는 날에는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익은 매일 00:00AM UTC에 새로 고쳐집니다.

마지막 일일 수익 및 스테이킹된 토큰은 이벤트 종료 2일 후 자동으로 ByFi 계정에 적립됩니다.

적립금 입금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익이 $0.01 이상인 경우에만 수익을 받게 됩니다.

일일 수확량

둘째, SYNR을 스테이킹하고 총상금 1백만 SYNR 중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100 SYNR 스테이킹부터 최대 2만 SYNR을 스테이킹 할 수 있습니다.

SYNR의 입금은 2022년 2월 16일 오후 7시부터, 출금은 2월 24일 오후 7시부터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image

몹랜드(SYNR)

MOB LAND는 세계 최초의 마피아 메타버스입니다.

싸우고, 훔치고, 건설하며 나만의 신디케이트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되는 SYNR은 DAO 시스템으로 구현하는 마피아 세계의 핵심이자 MOB Land 메타버스의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SYNR을 스테이킹하여 신디케이트 리더에게 위임할 투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image

MOB LAND는 트위치 공동설립자 Justin Kan, Terra 공동설립자 Do KWON 등 800만 달러 투자를 받았으며,

애니모타 브랜드 등 주요 전략적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VC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image

일단 게임이 재미있어 보이네요. P2E 형태로 나왔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바이비트 신규 런치풀 MOB LAND(SYNR)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BIT 토큰 보유자 혹은 SYNR 토큰 보유자는 스테이킹을 통해 토큰을 더 많이 확보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