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체인 코인 전망 업비트 VET 2023년 행보 상승 동력 확보

비체인 코인 전망 업비트 VET 2023년 행보 상승 동력 확보

2024년 시작하면서 깊었던 베어장이 마무리되어가는 시점에 조용하지만 활발한 활동으로 상승 동력을 만들어가고 있는 코인이 하나 있다.

fdffddfdfdfdf

바로 업비트에도 상장되어 있는 비체인(VET) 코인으로 연초 20원에서 행보하던 모습을 버리고 2배가량 상승하는 결실을 보였으며 같은 생태계 토큰 VTHO 또한 바이낸스 기준 3배 이상 급등하였다.

asdasdssad

비체인은 글로벌 기업 선도 퍼블릭 블록체인으로 다양한 공급망 운영에 효율성과 투명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상품 이동을 기록하고 추적하는 탈 중앙화 플랫폼이다.

2016년 비체인 토르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를 변경하고 본격적으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초점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VET이 여러 발전을 위해 노력한 내용들을 한번 정리해 보고자 하니 24년 불장에 좋은 참고 요소로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

※ 본 글은 투자 권유 및 추천의 글이 아니며 모든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린다.

2023년 동안 비체인 생태계는 성장을 위한 다양한 행보를 보였는데 정말 다양한 활동을 했으니 읽어보시길 바란다.

1. 비체인 AWorld 탄소 배출량 협력

dfffdfdfddfdfdfdfdf

UN의 액트나우(ActNow)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 플랫폼인 AWorld에서 챌린지를 발표하였으며 참여한 이용자는 NFT 디지털 인증서 생성하며 친환경 플랫폼 및 코인으로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2. 해커톤 개최

dffddffddff

보스턴 컨설팅 그룹 BCG와 하버드 해커톤을 개최했으며 글로벌 대학에서 운영되며 다양한 인재와의 만남과 기술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었다.

3. 백서 3.0 개발

fddfdfdfdfdf

보스턴 컨설팅 그룹과 새로운 백서를 공동 개발했으며 Web3 For Better이라는 이름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접근 방식을 주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4. DappRader 비체인 공식 통합

생태계에 Dapprader가 포함되며 다양한 Dapp을 구성하게 되었다.

5. VeWorld 월렛 출시

dfdfdfdfdf

완전 탈 중앙화 자체 보관 지갑으로 많은 기능 및 생태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6. 비체인 THE HIVE

라스베이거스 행사에서 다양한 내용을 발표하였으며 커뮤니티 에어드랍 등 이벤트를 다수 진행하였다.


2023년 전반적으로 약세장을 보이고 있었음에도 상승장 및 추후 미래를 위해 비체인은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러한 모습을 토대로 추후 상승장에 동력으로 활용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존재하는 만큼 꾸준히 생태계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긍정적인 전망과 함께 기대를 해보는 바이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