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세이빙 20일차 투자 후기 비트코인 적립식투자

비트세이빙 20일차 투자 후기 비트코인 적립식투자

SE 69a54e81 7cbd 4a48 ab78 b472b09fc9f6

얼마전에 비트세이빙 앰베서더로 활동하게되어 적립식 투자 서비스를 소개시켜드린적이 있는데요. 저또한 제가 따로하고있는 투자방식과 적립식투자를 비교하기위해 하루에 일정금액 5천원정도를 매일매일 솔라나에 투자하게되면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현재 20일째에 들어가고 있구요. 다행히도 루나사태이후에 적립식 투자를 시작하게 된것 같지만 현재 수익률은 -9% 입니다.

하지만 제가 100만원이라는 돈을 투자하기로 마음먹었을때 3개월동안 매일 1만원씩 투자하는것이 아니고 그날 당시에 몰빵을 하였다는 마이너스는 더 컸을것 같습니다. 투자방법과 비트세이빙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지난번 포스팅으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2
3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매일 5천원씩 저금해왔다면 ~1년까지는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했지만 3년 5년이 갈수록 수익률이 100~500%까지 극대화되는것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4

현재 비트세이빙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적립식 투자를 지원하고있습니다. 입금방식의 경우 현재는 수동으로 입금처리가 진행되고있습니다. 받는분 표시란에 입금코드를 입력후에 입금을 해주셔야하고 하루에 2번 처리가 됩니다.

5

저금통은 언제라도 중간에 해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내가 비트세이빙이라는곳에 돈을주고 코인을 맡기는것이 아니라 디지털자산을 구매대행해준뒤 별도로 보관을 해주는 구매대행 방식이기때문에 구매금액의 1.5%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그렇다면 내돈을 맡길만큼 믿을만한곳인가에 대해서는 내가 구매한 코인을 회사가 소유하는것이 아닌 구매대행후 보관해주는 커스터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6
7
8

비트세이빙 같은경우 헥사곤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도 유치하였구요. 업루트컴퍼니 대표인 이장우님께서는 현재 한양대학교 글로벌기업가센터에서 겸임교수로 재직중에 계십니다.

얼마전 코빗 리서치센터에서는 비트코인 같은 암호화폐도 장기,적립식으로 투자하는것이 일반 투자자가 가장 높은 수익률을 낼수있다는 분석도 발표했구요. 장기적립식투자 방식은 DCA 전략이라고 하는데 시장 상황에 상관없이 매달 1일 비트코인을 100달러씩 10년간 투자한 사례의 수익률은 무려 73,927% 였다고 하네요.

12

저같은경우에는 현재 하루 5천원씩 한달 15만원을 맛보기로 목표로 세웠구요. 이미 저는 매수를 많이 해둔상태기때문에 추후에 여유가된다면 금액을 조금씩 높여보려고 합니다. 20회차인 지금 9만원가까이 저금을 하게되었는데요. 구매 수량 같은경우 1.53SOL이 모이게 되었네요. 솔라나가 20만원할떄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5만원대까지 내려온것을 보니 좀 그렇긴하지만 지금은 저점 매집기간이라 보고 열심히 일해서 코인 저금해야겠습니다.ㅠㅠ

9
10

이런식으로 회차별로 일정금액을 저금하게되는데요. 눈치빠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일 5천원이라는 금액은 바뀌지않았지만 구매한 코인의 갯수는 조금씩 달라진다는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즉 가격이 내려가면 더 많은 코인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저점이나 고점을 딱 예측해서 구매하지못하는 이상 이렇게 꾸준히 매일매일 투자하시면 최소한 급락을 하더라도 투자한 목돈을 모두 물리는 일은 방지할수 있고 오히려 떨어졌을때 더욱 많은 코인의 갯수를 저금할수 있으니 심리적으로도 편안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장기적으로 비트세이빙 을 통해서 꾸준히 저금해서 중간중간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